Wednesday 14 February 2018

대학을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11 고등 교육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전략.


최근 Sprout Social은 고등 교육 원탁 토론회에서 R & D 소셜 미디어를 개최하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명석 한 사람들과 함께 우리 패널은 고등 교육 공간의 소셜 미디어 관리자가 갖고있는 가장 시급한 질문에 답변했으며 세션에서 많은 의견을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는 청중에 의해 제출 된 11 가지 질문에 답변했으며이 글은 세션 중에 논의 된 주요 테이크와 전략을 요약 할 것입니다. 전체 웹 세미나를 보려면 더 높은 교육 웹 세미나를 참조하십시오.


고등 교육 사회 패널.


우리가 패널을 위해 조립 한 팀은 더 좋았습니다. 그들의 개인적인 경험은 모두 그들이 대표하는 조직만큼 다양하여 극도로 균형 잡힌 세션을 만들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또는 고등 교육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는 경우 사회 각자를 따라야합니다.


Joel Renner & ndash; 조지 워싱턴 대학 경영 대학원.


주제.


라이브 이벤트에 등록한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질문을 제출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압도적 인 질문을 받았고, 모두 5 개의 특정 장으로 버킷으로 모으기로했습니다.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선택 소셜 미디어 계정 구성 소셜 미디어 제작 및 공유 소셜 미디어의 가치 입증 팁, 트릭 및 amp; 도구.


이 기사는 실제 교실과 똑같은 방식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주제가있는 경우 자유롭게 자유롭게 읽을 수 있습니다. 퀴즈를 위해 공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 수량에 대한 네트워크 존재의 품질.


질문이 표시 될 때 & nbsp; 모든 네트워크에 있어야하거나 몇 가지 네트워크에서 강력한 존재를 구축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까? 대답은 몇 가지 네트워크에 집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고등 교육 소셜 미디어 팀에는 직원이 한 두 명 밖에 없으므로 모든 단일 네트워크로 뛰어 오르려고하면 자신을 너무 얇게 퍼질 위험이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중 어느 것을 대량으로 소비해야하는지 결정할 때 중요한 열쇠는 잠재 고객 인구 통계를 보는 것입니다. 주요 인구 통계가 누구인지 파악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찾아 해당 사이트에서 확고한 존재감을 확보하십시오.


해당 사이트에 사이트를 만들었 으면 사이트 실적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인구 통계 컬렉션을 확인하여 각 그룹에서 가장 인기있는 네트워크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주요 인구 통계가 주로 소득이 높은 도시 학생들의 경우 Twitter가 귀하의 네트워크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는 독자에 달려 있습니다.


잠재 고객 중 누군가가 고등 교육 전문가에게 가장 적합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물었습니다. & rdquo; 불행히도 질문을 제기 한 사람에게는 아무런 보편적 인 대답이 없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잠재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도달 할 수있는 곳이 어디인지를 알리는 메시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전략은 우리 패널이 새로운 네트워크를 통해 성공을 거둔 곳을 더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3. 최신 네트워크를 테스트하십시오.


모든 조직이 이러한 새로운 네트워크에 대한 견고한 입지를 구축 할 수있는 자원과 수단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Nikki는 젊은 동창들의 참여를 위해 Snapchat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네트워크의 현재 인구 통계를 통해 그녀가 목표로 삼고있는 특정 인구 통계에 도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Meghan은 Instagram 사진을 활용하여 자신의 조직에서 만든 커뮤니티를 과시합니다. 그녀는 주택 조직을 인간화하려는 노력으로 캠퍼스, 기숙사 및 문화의 이미지를 공유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Meghan은 또한 Periscope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학생들에게 캠퍼스 투어를 제공했습니다.


4. 소셜 미디어를 소유 한 사람 결정.


조직의 소셜 미디어를 한 팀으로 중앙 집중화 할 수 있고 일부 지역에서는 그렇게 할 수는 있지만 훌륭한 목표는 아닙니다. 각 부서, 팀 및 조직 내에서 너무 많은 일이 일어나서 한 팀이 특정 부서뿐만 아니라 해당 메시지에도 말할 수 없게됩니다. 매 페이지를 관리하는 대신 다른 부서에서 관리하는 것이 더 나을 때가 있습니다.


5. 사회에 다른 부서를 교육하십시오.


자신의 사회적 존재감을 지닌 부서를 신뢰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을 가르쳐 줄 수있는 열쇠입니다. Nikki는 & ldquo; Social Media Leaders & rdquo;를 만들었습니다. 조직 내 50 명이 팀을 구성하여 모범 사례 및 기대 사항과 같은 고등 교육에서 소셜 미디어에 대해 토론합니다. 의사 소통의 통로를 열어 조직이 응집력있는 목소리를 유지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트위터를 사용하기 위해 팀의 마스코트를 가르치는 것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MBKRowdies와 나는 GatorsMBK가 2/9 pic. twitter / 4VREyuwx0y에 올레 미스를 취할 때 헬리콥터 체크인을 알리는 그리스 행에 있습니다.


Chris에는 & ldquo; 소셜 미디어 대사가 있습니다. 그룹은 비슷한 방식으로 기능하여 소셜 지식이없는 팀에게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팀원들과 공유 할 수있는 자원을 구축했으며, 팀 구성원들이 자신의 존재감을 높이고 싶어한다고 결정했습니다.


6. 부서에 사회적 존재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룹이 사회적 존재감을 가질 자격이 있는지 결정할 때, 그 부서가 그것을 유지할 직원이 있는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가 많은 일이며 소셜 미디어의 존재 여부는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University & rsquo 's 페이지의 역할은 각 부서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 ldquo;의 포인트를 다루는 문서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어야합니까? & rdquo; 직원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7. 적시의 컨텐츠 활용.


이 전략은 질문 & ldquo;에서 귀하의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얼마나 멀리 계획하고 있습니까? & rdquo; 대답은 어떤 종류의 사건이 발생 했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올바른 대답은 정말로 없습니다. 일부 응답은 2 개월에서 같은 주 이내에 일하는 범위였다. 휴일 및 캘린더 이벤트 용 자료를 만드는 것은 학생들에게 중요한 시간에 참여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우리의 패널 공유 콘텐츠는 대부분 즉시 공개됩니다. 뜨거운 주제와 중요한 대화를 포착하여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합니다. 또한 많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학생들과 일대일로 소통하며 실제로 그럴 수 없습니다. 귀하가 공유 할 수있는 가장 가치있는 콘텐츠는시기 적절합니다. 학생들이 겪고있는 것과 정말로 공감하는 무언가가 실제로 큰 참여를 이끌어냅니다. 최근 snowpocalypse 주위의 메시지 예를 들면.


8. 사회 활용을 통한 기관 연구의 촉진.


우리가 묻는보다 구체적인 질문 중 하나는 조직이 기관 연구를 어떻게 홍보 할 수 있는가입니다. & rdquo; 이것은 특히 중요한 운동 프로그램이없는 학교의 경우 매우 중요한 질문입니다. 대규모 스포츠 팀이없는 조직에서는 학생들을 교육 기관으로 유도하기 위해 연구에 의존하므로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anariely에서 연구는 미국인이 불평등을 과소 평가 보여줍니다. 미국의 재산 분배는 얼마나 나쁜가? t. co/VpOyltpt1r.


교수들 중 일부와 회의를 갖고 이러한 자산을 만들고 특정 분야의 사상가로서 설득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공유가 가능하도록 동일한 연구 결과를 유지하면서 연구 방법을 조금 더 섹시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들은 더 큰 팔로워를 성장하고 그들이 공유하는 내용에 더 많은 인상을 갖기 시작합니다.


9. 매주, 매월 & amp; 학기 기준.


공유하는 특정 콘텐츠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Nikki의 팀은 크리스마스와 섣달 그믐 날에 적시의 휴일 콘텐츠를 공유하고 실제로 그 유형의 게시물이 잠재 고객과 공감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데이터를 파고 들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의 실적을 파악하여 해당 데이터를 활용하여 앞으로의 콘텐츠 전략을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Sprout Social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소셜 미디어 분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패널 토론자는 매주, 매월 및 학기별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주간 보고서는 어떤 것이 작동하는지보고하는 것이고, 학기 보고서는 상위 수준에서 일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해 관계자와 데이터를 공유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낫습니다.


10. 잠재 고객 증가 & amp; 참여는 견고한 KPI입니다.


대학이 높은 이직률을 보임에 따라 살펴볼 주요 KPI는 잠재 고객 증가율 및 참여도 인 것으로 보입니다. 대학 소셜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이러한 측정 항목에 중점을두면 신입생이 더 많이 유입되어 큰 성장을 보게됩니다. 소규모 팀이라 할지라도 시간을 들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1. 새로운 고등 교육 사회 전문가를위한 팁.


우리는 질문을 받았을 때 패널로부터 좋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공간에서 새로운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어떤 조언을 해주겠습니까? & rdquo; 여기에는 각 패널 토론자의 말을 바꿔 말한 버전이 있습니다.


Meghan & ndash; 학생들이 불만을 나타내거나 잘못되었을 경우 학생과 교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그 가난한 경험을 되 돌리고 좋은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개발하기 위해 다른 캠퍼스 커뮤니케이터에게 연락하십시오. 작은 공동체는 내용면 에서뿐만 아니라 작은 가족이 함께 일하고 의지 할 수있는 측면에서 서로를 지원합니다.


Joel & ndash; 소셜 미디어 체크리스트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매일, 매주 및 매월. 해당 목록의 작업을 시도하고 따라하고 휴대폰에서 미리 알림을 설정하여 작업을 완료해야 할 때 알려줍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도구를 찾으십시오.


Nikki & ndash;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서 자신을 설립하십시오. 결코 전문가가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는 잘린 형태의 통신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전 세계의 주요 이해 관계자와 소통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므로 함께 게임을하고 제공해야하는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Chris & ndash; 자신의 업무에 집중하고 소셜 계좌로 수행중인 작업에 대한 전략에 집중하십시오. 테스트하고 시도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당신이하는 모든 일이 확실한 전략에 의해 뒷받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이므로, 웨비나와 트위터 채팅과 같은 것들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여 당신이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보너스 전략 12 :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해보십시오.


Sprout Social과 같은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는 전체 소셜 미디어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전 세계 대학들은 Sprout Social을 미래 유학생, 현재 학생, 졸업생들과의 관계 관리 및 성장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합니다. 오늘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또는 Marquette에서 Sprout Social을 사용하여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shable.


유료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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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의 경우 소셜 미디어 사용을 결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18 세에서 24 세 사이의 대학생 인구 통계학은 소셜 웹을 통해 이루어지며, 젊은층 (고등학생)도 똑같이 잠겨 있습니다. 동창들은 최근에 멀리 떨어진 곳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하고 소통합니다. 커뮤니티 회원, 학생의 부모, 잠재적 기부자, 교수진 및 직원 및 기타 구성 요소는 단지 짹짹이거나 "좋아"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포용하는 수많은 인구가 있기 때문에 대학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이러한 플랫폼을 통합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미 많은 학교가 소셜 미디어를 대대적으로 활용 해 왔습니다. 사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놀라운 100 % 대학의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입학 블로그를 가진 잠재적 인 신입생을 끌어 들이고 SCVNGR과 같은 위치 기반 서비스를 창의적으로 사용하고, 동적 인 콘텐츠가 풍부한 Facebook 및 Ning 커뮤니티를 통해 동창을 참여시키고 학생들에게 트위터 피드 및 YouTube 비디오를 통한 캠퍼스 제공에 대해 알리기 위해 대학은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많은 학교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큰 성공을 거둔 반면, 다른 학교는 결코 노력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전략 플립 (flop)과 계정 (account)은 기대했던 바이러스 추종을 얻지 못하고 휴면 페이지 또는 덜 번성하는 온라인 커뮤니티가되었습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를 추구하는 대학을위한 6 가지 우수 사례가 있습니다.


1. 전략 개발 및 목표 설정.


소셜 미디어에 먼저 뛰어 들어 가기 전에 전략 수립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제공합니까? 얼마나 자주 콘텐츠를 올리시겠습니까? 그리고 콘텐츠의 출처는 어디입니까? 어떤 인구를 참여 시키려고합니까? 예산 및 직원 배치와 같은 자원도 고려하십시오. 콘텐츠 게시 및 커뮤니티 참여는 누가 책임 져야합니까?


또한 목표를 정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보다 구체적인 목표 (예 : '소셜 미디어를 통한 홈 커밍 이벤트 등록을 75 % 늘리는 것')와 함께 오버 아킹 목표 (예 : '동창과의 더 강한 관계 구축')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렇게하면 일정 기간 후에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플랫폼을 선택하고 선택하십시오.


밖에있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모든 학교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수량 이상으로 품질에 만족하십시오. 당신의 전략에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약혼 한 동창의 하위 집단을 위해 친밀한 공동체를 형성하려는 경우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플랫폼 인 Ning을 고려해보십시오. 많은 캠퍼스 동영상을 올릴 계획이라면 YouTube 나 Vimeo 채널이 가치가 있을지 모릅니다. 서로를 보완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플랫폼의 조합을 선택하십시오. 덜 알려진 틈새 사이트를 간과하지 말고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인구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온라인으로 어디에서 모이는가? Tumblr과 같은 플랫폼은 Tumblr이 청소년에게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고등학생을 타겟팅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반면 LinkedIn은 오래된 인구 통계에 비뚤어져 있기 때문에 동창회 네트워킹 커뮤니티에 적합합니다.


3. 개별 부서의 역량 강화 및 지원.


대학 내에는 고유 한 메시지와 고유 한 독자가있는 많은학과와학과가 있습니다. 전체 대학을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단체가 하나만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부서는 자신의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레지던스 라이프 사무실에서 주차 부서, 식당까지 각 부서마다 자체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캠퍼스 전역에서 조정되는 방식으로). Boston University의 Dining Services Twitter 계정에서 소셜 미디어를 잘 사용하는 대학 부서의 사례를 살펴보십시오.


모든 캠퍼스 부서가 통신 또는 소셜 미디어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이있는 것은 아니므로 캠퍼스 회원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함으로써 대학 전체에서 교육 세션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핸즈 - 온, 부서별 1 대 1 상담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지침을 제자리에 두십시오.


부서에 자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는 것과 더불어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의 일관성과 적합성을 보장하기위한 포괄적 인 대학 전체 가이드 라인이 마련되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각 대학마다 다르지만 계정 명명 규칙, 위기 대응 정책, 저작권 및 법적 알림, 진정성 및 투명성과 같은 대학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추진하는 핵심 원칙에 대한 설명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잘 정립 된 상급 사회 미디어 정책을 보시려면. eduguru의 Social Media Policy Resource Guide for Higher Ed를 방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창의적인 노력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가이드 라인을 공정하게 공개해야합니다. 너무 엄격한 공식 규정 및 정책은 대학의 혁신 역량을 저해하거나 외부에서 무언가를 시도하려는 직원을 저지 할 수 있습니다.


5. 플랫폼간에 일관된 음성을 개발하십시오.


대학의 소셜 미디어는 학교 브랜드의 확장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장난스럽고 농담이나 보수적 인 일일까? 일관된 목소리가 학교의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구현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우 심각한 페이스 북 페이지가있는 학교와 경솔하고 비꼬는 트위터 계정은 정체성 위기를 겪고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각 플랫폼에는 뉘앙스가 있으므로 모든 주요 대학 계정에서 음성이 정확하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콘텐츠는 각 플랫폼의 느낌에 맞게 다시 작업해야합니다.


6. 캠퍼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많은 부서가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캠퍼스 전역에 존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공동 작업 기회는 풍부하지만 부서가 사일로에서 운영되는 경우 이러한 협력은 발생할 수 없습니다. 공개적으로 의사 소통함으로써 개인은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자신의 캠퍼스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이미 캘린더에서 너무 많은 회의를 진행하고 있지만 정기적으로 소집 된 교차 캠퍼스 소셜 미디어 회의 인 하나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안은 전자 우편 listserv, Facebook 그룹 또는 토론 포럼의 유형을 유지하여 대학의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 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대학이 소셜 미디어의 힘을 자랑하고 있으며이 분야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하고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 아닙니다. 대학들이 소셜 미디어 활동을 확대함에 따라 전략, 교육 및 크로스 캠퍼스 공동 작업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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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의 대학 및 대학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


대학이 소셜 미디어를 채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학생들은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소통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Instagram과 같은 새로운 플랫폼의 인기를 높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네트워크의 힘을 사용하고 콘텐츠에 참여하는 학교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학생을 유치하고 현재 학생과 상호 작용하며 졸업생과 연락을 유지합니다.


미래 학생 유치.


"소셜 미디어는 우리에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고 유망한 학생들뿐만 아니라 미래의 부모와도 훌륭한 관객 연결 고리였습니다."- Kayla Germain, Saint Rose 대학의 전자 미디어 코디네이터.


대학이나 대학을 검색 할 때 학생들은 세계적 수준의 프로그램, 시설 및 교수진을 원하지만 학생들은 집에 들어가서 집으로 전화 할 곳을 찾고 있습니다. 인쇄 된 소책자, 캠퍼스 방문 및 지나친 이동; 학생들은 소셜 미디어의 힘을 통해 24 시간 연중 무휴로 학교 캠퍼스 생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학생들이 찾고있는 것에주의를 기울였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예비 학생 및 부모와 함께 그들의 캠퍼스 문화를 공유합니다. 대학은 Instagram 사진, YouTube 동영상, 짹짹 등을 사용하여 캠퍼스 생활을 공유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기본적인 방법 중 하나는 지금 캠퍼스에서 진행중인 일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 # 8211; 서로 다른 사진을 공유하고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면 입학생에게 세인트 로즈 대학에서 진행되는 일과 캠퍼스를 다른 사람들과 다른 곳으로 만드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라고 Kayla는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우리는 당신이 군중 속에있는 얼굴이 아니라는 것을 전달합니다. 부모님 들께서는 우리가해온보다 매력적인 활동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학부모 님들은 세인트 로즈를 눈에 띄게 만드는 학문 분야 밖에서 우리가하고있는 것을보고 싶어합니다. "


학생들의 경험 공유.


"우리는 학생 목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확인하고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 그것은 진품에 관한 것입니다."& # 8211; Jason Boucher, 뉴햄프셔 대학 사회 미디어 코디네이터


대학은 대부분의 학생들의 삶에서 가장 변형적인 해가 될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성공적인 학교는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이러한 경험을 수집하고 공유합니다. 학교에서 학생 콘텐츠를 관리하는 두 가지 인기있는 방법은 블로그와 해시 태그입니다.


Vital은 학교가 블로그를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귀하의 모든 콘텐츠가 살고,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로 몰고 SEO 순위를 높이는 장소입니다.


Jason Boucher는 학생 블로그의 가치를 현재 학생과의 교전 도구로보고있을뿐만 아니라 예비 학생을위한 모집 도구로보고 있습니다. "UNHTales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말로 말하고 게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이력서를 작성하고 실제 글쓰기 경험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 # 8221; 제이슨이 말한다. UNHTales에 대한 우리의 청중은 학생 일뿐만 아니라 유망한 학생과 부모님이 학생의 목소리를 읽으며 유엔 난민기구 (UNH)에서 실제 학생이 아닌 행정부가 아닌 사람들의 목소리를 읽으므로 진짜이며 진짜입니다. "


해시 태그는 사용자를 연결하고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대화를 구성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해시 태그는 인기가 높아지고 소셜 네트워크와 사용자가 더 많이 사용함에 따라 강력한 도구가되었습니다. 해시 태그를 사용하고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하나의 네트워크는 Instagram입니다.


"Instagram의 작동 원리를 잘 만드는 것은 모바일뿐 아니라 Facebook, Twitter, Tumblr, Foursquare 및 Flickr에 사진을 게시하는 속도입니다."Jason의 말입니다. "찍은 사진 한 장으로 여러 소셜 네트워크에서 메시지를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UNH 또는 #instaUNH 태그가 붙은 Instagram의 사진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하는 능력은 우리를 매우 성공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매주 #instaUNH라는 태그가 달린 학생 사진을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 다시 게시합니다. "


학생들에게 필요한 답을 연결 시킴.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학생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의견을 듣고 자신이 듣고 있음을 이해할 수있는 행동을 취합니다."& # 8211; Stephen Boucher, 남부 뉴햄프셔 대학교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대학이 소셜 미디어를 채택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학생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질문하고 의견을 공유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사회 미디어는 학교와 소통 할 수있는 장소임을 학생들에게 보여 주므로 도움이되고 반응이 좋습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이유라고합니다. & # 8211; 그것은 일방 통행 일 수 없다. 따라서 우리가 캠퍼스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질문을하거나 질문을하는 학생이있는 경우, 그 정보를 가져 와서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우리는 학생들에게 불쾌감을 줄뿐만 아니라 그 기관을 해치 우라. & # 8221; 스티븐은 말한다.


반응 형이라는 것은 학생이있을 때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Stephen은 그의 팀이 오후 11시에 온라인 상태가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합니다. 학생들에게 응답. "그들은 우리가 그 시간에 대답하는 것을 보았을 때 바닥에 쌓여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자동화 된 서비스인지 콜센터인지 궁금해합니다. 그러나 아니요, 그것은 그들이하는 일에 관심을 갖고 학생들이 잘 봉사하는 팀입니다. "


동창과의 연락.


"나는 우리의 소셜 미디어를 '내 것이 아니라 우리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 # 8211; Moira Gentry, UMASS Amherst 동창 통신 부 이사장.


학생들과 연결하는 훌륭한 일을하는 대학과 대학은 졸업 후에도 이러한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이제 대학이 졸업생과 계속 연락하고 학교 인정을 확대하여 교육의 가치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학교는 이제 동창의 삶과 경력 업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결혼, 판촉 등과 같은 이러한 메모는 동창회 재발행을 돕고 학교의 폭을 넓히며 동문 및 학교의 SEO 가치를 높입니다. "동창들은 그들의 이야기를 보내고, 우리는 거대한 폭 넓은 청중과 소셜 미디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라고 Moira Gentry는 말합니다. "또한 UMass Amherst는 전국에 지역 동창회 조직을 가지고 있으며 졸업생 그룹으로서의 성과를 공유하고 신호를 높이고 서로 재 연결하는 데보다 넓은 플랫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이러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은 학교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 할뿐만 아니라 졸업생에게 큰 SEO 가치를 제공합니다. UMASS 애 머스트의 모이라 젠트리 (Moira Gentry)는 졸업생들에게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권장합니다. & # 8211; SEO 순위를 높이십시오. "나는 그들의 신호를 높이고 좋은 SEO를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고용주가 Googles 그들에게 더 많은 선물을 줄 것입니다."라고 Moira는 말합니다.


추천 학교와 연락하십시오.


우리가 소개 한 학교가 소셜 미디어에서 책임을 주도하고 있음은 분명합니다. 많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학교와의 대화에서 나 왔으며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인트 로즈 대학교 (College of Saint Rose) & # 8211; #strose.


뉴햄프셔 대학교 & # 8211; #UNH.


남부 뉴햄프셔 대학교 & # 8211; #SNHU.


대학의 소셜 미디어 전략에 급격한 변화가 필요하다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Vital은 포괄적 인 온라인 리드 생성 전략의 일환으로 참여를 촉진하고 궁극적으로 사용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소셜 미디어 전략을 전문으로합니다. 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Consulting Director로서 Doug는 Vital의 B2B 및 B2C 고객과 협력하여 매월 콘텐츠 달력 및 기타 장기 프로젝트를 브레인 스토밍, 실행 및 실행하는 마스터 디지털 마케팅 전략가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및 분석에 대한 Doug의 접근 방식은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Twitter에서 Dougvtldesign 또는 dougridley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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