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세금 공제 스톡 옵션 프랑스


프랑스의 새 세금은 종업원 보상에서 주식 계획의 이점을 축소시킵니다.
적격 스톡 옵션 및 제한 재고 단위 계획에 대한 프랑스의 2013 년 금융법의 영향으로 회사는 보수 대안을 조사하게됩니다.
프랑스 정부는 가장 부유 한 납세자에 대한 과세를 늘리고, 고용 및 자본에서 파생 된 소득에 대한 세제를 조정하기로 결정했다. 예를 들어, 이전에 19 %의 균일 세율로 과세 된 자본 이득은 이제 45 %까지의 점진적 세율로 개인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정부는 원래 부유 한 납세자들에 대해 최대 75 %의보다 적극적인 소득세 인상을 시행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규칙은 프랑스 헌법 3에 위배되며 현재 시행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비추어 2013 년 프랑스 금융법은 2012 년 9 월 28 일 이후에 부여 된 제한 스톡 ストック (RSU) 및 스톡 옵션 (SO)에 대해 기존의 유리한 세금 및 사회 보장 제도를 수정했습니다. 새 규칙 , RSUs 및 SO는 이전보다 프랑스의 직원 및 관리자를 보상하는 방법이 훨씬 덜 매력적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프랑스 고용주가 핵심 직원을 보수하는 다른 방법을 모색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새로운 프랑스 세금 규정이 SO 및 RSU 계획, 즉 프랑스 비즈니스 코드에 명시된 특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계획에 미치는 영향을 요약합니다. 자격을 갖추지 않은 플랜은 이미 급여와 동일한 세금 및 사회 보장 세 적용 대상이므로, 아래에 논의 된 새로운 규정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 자격 부여 계획에 대한 새로운 규칙의 영향.
아래 표는 & ldquo; 취득 이익 & rdquo; & ldquo; 판매 이득 & rdquo; (2012 년 9 월 28 일 이전에 부여 된 모든 교부금에 적용되는) 이전 규정에 따라 새 규칙 (2012 년 9 월 28 일 현재 제출 된 모든 교부금에 적용)에 따라 적격 스톡 옵션에 적용됩니다.
& ldquo; 획득 이득 & rdquo; 행사 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행사 가격의 차이입니다. & ldquo; 판매 이득 & rdquo; 옵션 보유자의 후속 판매시 주식 가격과 행사일의 공정 시장 가치 간의 차이입니다.
적격 SO의 경우, 취득 이익 및 매각 이익은 주식 매수 선택권이 행사 된 연도가 아니라 매각 일에 과세됩니다. 이 타이밍은 RSU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즉, RSU가 가득되지 않을 때 주식을 처분 할 때 취득 이익 및 판매 이익에 모두 과세됩니다.
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한된 재고 단위에 대한 신규 규정의 영향.
아래 표는 & ldquo; 취득 이익 & rdquo; & ldquo; 판매 이득 & rdquo; (2012 년 9 월 28 일 이후 부여 된 모든 교부금) 및 기존 세법 (2012 년 9 월 28 일 이전에 교부 된 모든 교부금에 적용됨)에 적용됩니다.
RSUs의 맥락에서 & ldquo; 획득 이득 & rdquo; (일반적으로 RSUs가 가득되었을 때) 종업원에게 인도 된 날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이다. & ldquo; 판매 이득 & rdquo; RSU 소지자의 후속 판매시 주가의 가격과 직원에게 인도 된 날의 시장 가격의 차이입니다. 자격있는 RSU 계획에 따라 RSU의 부여 일로부터 최소 2 년이 경과 할 때까지 주식을 직원에게 양도하지 말아야하며 직원에게 양도 된 후 추가 2 년의 만료 전에 주식을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보유 기간. 8.
프랑스의 새 정권은 자격을 부여받는 SO 및 RSU 수혜자에게 더 높은 세금 및 사회 보장 기여금을 부과하며 추가 수정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프랑스 기업이 주요 직원을 장려하기위한 연기 된 현금 보너스와 같은 대체 유형의 보수를 선호하여 이러한 유형의 계획에 등을 돌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기사는 Latham & amp; 왓킨스는 교육적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일반적인 법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정보와 법률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의사 소통만으로도 귀하와 Latham & amp; 왓킨스. 이 기사의 모든 내용은 해당 관할권의 면허있는 전문 변호사의 유능한 법률 상담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세제 스톡 옵션 프랑스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myStockOptions 블로그.
모든 유형의 주식 보상에 관한 최고의 온라인 리소스 인 myStockOptions의 블로그 | 스톡 옵션 • 제한 주식 • RSUs • 성과 공유 • ESPP • SAR.
myStockOptions 및 myNQDC의 팀으로부터이 블로그에는 주식 보상 및 NQ 연기 된 보상에 대한 논평, 관련 세금 및 재무 계획에 대한 팁, 당사 웹 사이트의 새로운 내용에 대한 업데이트 및 때때로 다루는 주제의 더 가벼운 측면이 있습니다. 우리는 글쓰기를 활발하게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저작권 © 2010-2017 myStockPlan, Inc.
2015 년 9 월 1 일.
프랑스의 제한된 재고 단위 : 새 보조금을 위해 개선 된 세금 공제.
과세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 올림픽 스포츠라면, 프랑스가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복잡성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프랑스 자격있는 제한 재고 단위 (RSU)의 과세에 관한 최신 법정 트위스트는 2015 년 8 월 7 일 이후에 승인 된 계획에 따라 새로운 RSU 보조금을받는 직원에 대한 세금 규정을 완화합니다.
프랑스의 공인 된 RSU는 특정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계획하에 만들어집니다. 자격을 갖춘 RSU에 대한 수정 된 세금 규칙은 2014 년 프랑스에서 개발 한 광범위한 세금 변경 패키지 인 Macron Law (loi Macron)에 포함되었습니다. 경제 장관 (Emmanuel Macron) & # 0160; 그리고 올해 8 월 프랑스 의회에서 통과되었다. 새로운 규정은 2015 년 8 월 7 일 이후에 주주가 승인 한 RSU 자격 부여에만 적용됩니다. 이전의 보조금에는 다른 세금 규정이 적용됩니다.
2015 년 8 월 7 일 이후에 주주가 승인 한 자격있는 RSU의 경우, 맥 크론 법은 최소 세금 및 권리 보유 기간을 이전 세금 체계에서 위임 된 4 년의 전체 기간에서 단 1 년의 권리 및 1 년의 보유 기간 주식. 또한 가득 기간이 2 년 이상인 경우 보유 기간이 포기되어 종업원에게 가득 된 상태에서 즉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가득액으로 인식 된 소득은 계속 누진세로 과세되고 있지만 세금 주식이 2 년에서 8 년 동안 보유 될 경우 50 %, 또는 주식이 8 년 이상 보유되는 경우 65 %까지 감소 될 수 있습니다.
Macron Law는 또한 종업원에게 부여 된 RSU 소득으로 판매시 발생하는 직원 세금을 변경합니다. 2015 년 8 월 7 일 이후의 교부금의 경우, 이전 세제 (8 % 사회세와 10 % 직원 사회 기여도)에서 위임 된 2 개의 개별 사회 세금 대신 15.5 %의 단 하나의 사회 세금이 적용됩니다. Macron 변경은 기업에게도 도움이됩니다. 고용주가 지불 한 사회 세금은 보조금에서 30 %에서 주식 납입시 20 %로 떨어집니다.
프랑스 자격을 갖춘 RSUs의 과세 변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loitte 및 Baker & amp; 맥켄지.
Macron 법의 발효 일 이전에 부여 된 자격있는 RSU에 적용되는 세금 처리를 포함하여 프랑스의 모든 유형의 주식 보상에 대한 세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yStockOptions의 글로벌 세금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거의 40 개국을 포괄하는 Global Tax Guide는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됩니다. 프랑스의 세금 변동에 대한 개정 외에도 최근의 다른 개정에는 호주, 스페인 및 영국의 주요 세금 개발에 대한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덧글 피드를 구독하면이 대화를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댓글은 검토가 완료되며 작성자가 승인 할 때까지 표시되지 않습니다.
(URL은 자동으로 링크됩니다.)
이름과 주소가 필요하며 주소는 댓글과 함께 표시되지 않습니다.
의견을 게시하려면 이름이 필요합니다.
유효한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주식 comp 용어집 응용 프로그램!
RSS 업데이트를 받으시거나 귀하의받은 편지함에 블로그 논평을 받으려면 아래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카테고리.
댓글 \ n을 확인하십시오.
댓글 미리보기 \ n \ t.
\ n \ t \ t \ t \ t 게시자 : \ n \ t \ t \ t \ t | \ n \ t \ t \ t \ n \ t \ t \ n \ t \ n \ n.
이것은 단지 미리보기입니다. 귀하의 의견은 아직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 n \ n \ n \ n \ n \ n \ n \ n.
입력 한 문자와 숫자가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 t \ t \ n \ t.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마지막 단계로서 아래 그림에서 볼 수있는 문자와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자동화 된 프로그램이 주석을 게시하지 못합니다. \ n \ t.
이 이미지를 읽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대체품을보십시오. \ n \ n \ n.

글로벌 직원 주식 : 프랑스.
우리의 Global Employee Equity의 France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리즈의 다른 국가를 보려면 Global Employee Equity를 한 눈에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글로벌 직원 주식 사본을 한눈에보고 싶다면 여기에 관심사를 등록하십시오.
제한된 재고 및 RSUs.
직원 주식 구매 계획.
스톡 옵션 계획 : 고용.
직원이 플랜의 수정 또는 중단 또는 고용 종료 시점에서 플랜의 권리 상실에 대한 보상을받을 권리가 있다고 주장 할 위험이 있습니다. 원인이나 중대한 부정 행위로 인해 고용이 종결 된 고용인이 자신의 취득한 권리를 잃을 것이라는 조건은 집행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이, 성별, 장애 및 파트 타임 상태와 같은 특정 이유로 인해 직원에 대한 차별 대우 및 / 또는 덜 유리한 대우를 금지하는 법률이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이 플랜에 참여할 수있는 자격을 결정할 때, 혜택이 부여되고 임의 재량권을 행사할 때이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면책 조항은 보너스 계약서에 포함되어야하며, 이 보너스 계약서는 각 직원이 플랜 문서를 수령하고 플랜의 재량권을 인정하고 고용 종료로 인해 권리가없는 권리가 손실 될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합니다.
그렇게 할 법적 요구 사항은 없지만, 플랜 문서를 불어로 번역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 서류는 불어로 제출해야합니다.
보너스 약정의 전자 집행은 번거롭지 않은 특정 조건 하에서는 허용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 : 규제.
옵션의 교부금이나 행사는 계획서 요건을 촉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소한보고 요건은 프랑스 내외로의 통화 이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직원에게 미리 통보 된 경우, 고용 관계에 직접 관련된 목적으로 직원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처리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필요하다는 근거에서 정당화 될 수 있습니다. (ii) 자회사에 부과 된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또는 (iii) 자회사가 추구하는 정당한 이익을 준수해야합니다. 이 범주를 벗어난 목적은 사례별로 평가해야하며 경우에 따라 옵트 인 동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회사는 데이터 처리 활동 및 데이터베이스를 지역 데이터 보호 당국에 등록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 : 세금.
직원은 일반적으로 운동 이득 (즉, 총 행사 가격에 대해 취득한 주식의 시가가 초과)에 대한 누진세 (고소득자의 추가 이자율 포함)에 따라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세금은 또한 누진 적 금리 (고소득자에 대한 추가 소득세 포함)로 주식을 매각하는 순 수익에 대한 모든 이득에 대해서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사회 보장 기여금.
사회 보장 기여금은 옵션의 행사에 대한 이익에 대한 자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기인합니다.
(i) 유리한 세금 공제는 프랑스 자격 플랜에 의거 한 교부금으로 가능합니다. 프랑스 인증 플랜은 주주의 승인을받는 것을 포함하여 특정 기준을 충족시키는 플랜입니다. 프랑스 하위 계획은 이러한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획에 필요한 변경이 이루어 지도록 보장하기 위해 채택됩니다. 프랑스의 적격 옵션 플랜에 따라 부여 된 교부금의 경우, 운동에 대한 이익은 점진적 이자율 (고소득자에게는 추가 요금 포함)에 따라 소득세가 부과되지만, 해당 자회사가 해당보고 의무를 준수하는 경우 사회 보장 부담금을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회사는 운동에 대한 이득에 대해 10 %의 사회적 세금을 추가로 지불해야합니다.
(ii) 프랑스 자격 플랜 하에서 보조금이 제공되는지의 여부와 관계없이, 주식이 보유 된 기간에 따라 점진적 수당으로 과세 대상 이익이 감소 될 수있다 - 2 년에서 8 년 사이에 보유 된 주식의 50 % 8 년 이상 보유하고있는 주식의 경우 65 %이다.
원천 징수 및보고.
자회사는 소득세를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지만 사회 보장 기여금을 원천 징수 할 의무가있을 수 있습니다.
보고 요건은 자회사 및 직원에게 적용됩니다. 종속 회사는 다음을 제공해야합니다. (i) 해당 연도의 3 월 1 일 이전까지 참조 기간 동안 옵션 행사와 관련하여 개인 정보 보고서를 보유한 직원. 그리고 (ⅱ) 개인 정보 보고서의 사본을 4 월 30 일까지 국세청에 제출해야합니다. 또한 자회사는 보안 및 가족 수당 기부 징수소에 플랜 및 수당 혜택을 제공하는 직원의 신원을보고해야합니다 또는 사회 보장 기여금을 면제 받기 위해 그들에게 귀속 된 옵션의 가치.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옵션 보조금으로 혜택을 입은 특정 관리자 나 10 명의 직원에게 옵션을 부여하는 것은 연례 주주 총회의 보고서에 공개되어야합니다.
종속 회사가 발행자에게 플랜 비용을 상환하면 공제가 가능합니다. 보조금 약정서가 필요합니다 (자회사가 지불 할 금액을 설정하는 데 사용 된 기준 설정). 새로 발행 된 주식에 대한 옵션에는 공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한된 주식 및 RSUs : 고용.
직원이 플랜의 수정 또는 중단 또는 고용 종료 시점에서 플랜의 권리 상실에 대한 보상을받을 권리가 있다고 주장 할 위험이 있습니다. 원인이나 중대한 부정 행위로 인해 고용이 종결 된 고용인이 자신의 취득한 권리를 잃을 것이라는 조건은 집행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이, 성별, 장애 및 파트 타임 상태와 같은 특정 이유로 인해 직원에 대한 차별 대우 및 / 또는 덜 유리한 대우를 금지하는 법률이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이 플랜에 참여할 수있는 자격을 결정할 때, 혜택이 부여되고 임의 재량권을 행사할 때이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면책 조항은 보너스 계약서에 포함되어야하며, 이 보너스 계약서는 각 직원이 플랜 문서를 수령하고 플랜의 재량권을 인정하고 고용 종료로 인해 권리가없는 권리가 손실 될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합니다.
그렇게 할 법적 요구 사항은 없지만, 플랜 문서를 불어로 번역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 서류는 불어로 제출해야합니다.
보너스 약정의 전자 집행은 번거롭지 않은 특정 조건 하에서는 허용 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 및 RSUs : 규제.
제한된 주식 또는 RSUs의 교부금이나 행사는 어떠한 계획서 요건도 촉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소한보고 요건은 프랑스 내외로의 통화 이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직원에게 미리 통보 된 경우, 고용 관계에 직접 관련된 목적으로 직원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처리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필요하다는 근거에서 정당화 될 수 있습니다. (ii) 자회사에 부과 된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또는 (iii) 자회사가 추구하는 정당한 이익을 준수해야합니다. 이 범주를 벗어난 목적은 사례별로 평가해야하며 경우에 따라 옵트 인 동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회사는 데이터 처리 활동 및 데이터베이스를 지역 데이터 보호 당국에 등록해야합니다.
제한된 주식 및 RSUs : 세금.
제한된 주식의 경우, 종업원은 그것이 부여 될 때 제한된 주식의 가치에 대한 점진적 이자율 (고소득자의 추가 이자율 포함)에 따라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RSU의 경우 종업원은 가득 채워지는 Stock의 가치에 대해 점진적인 이자율 (고소득자에게는 추가 이자율을 더한 금액)의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세금은 또한 진보적 인 금리 (더 높은 소득자를위한 추가 금리)로 제한된 주식이나 주식을 매각하는 순 수익에 대한 모든 이득에 대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사회 보장 기여금.
사회 보장 기여금은 제한된 주식 취득 및 RSUs의 가득에서 얻은 수입에 대해 자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지불해야합니다.
(i) 유리한 세금 처리는 주식의 판매까지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프랑스 자격 플랜 하에서 만들어진 제한된 주식 및 RSUs의 교부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자격 플랜은 (a) 주주 승인에 의해 채택되고, (b) 최소 가득 기간이 1 년이고 최소 보유 기간이 2 년인 특정 기준을 충족시키는 계획입니다. 프랑스 하위 계획은 이러한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획에 필요한 변경이 이루어 지도록 보장하기 위해 채택됩니다.
프랑스 자격 플랜에 의거 한 제한된 주식 또는 RSUs의 교부금의 경우, 제한된 주식의 취득 또는 최대 300,000 유로의 RSU의 가득액에 대한 이익은 Restricted의 경우 50 %의 공제액을 공제 한 후에 점진적으로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8 년 이상 보유하고있는 제한적 주식 또는 RSUs (고소득층에게는 추가 요금 포함) 및 사회 보장 부담금을 2 년에서 8 년 사이에 65 %, 낮은 비율로 사회 보장 기여금으로 보냈다. 취득액이 € 300,000 이상인 경우, 소득세에 따라 소득세가 부과되지 않으며 (낮은 소득자의 경우 추가 급여), 낮은 급여의 사회 보장 기여금이 있습니다.
(ii) 프랑스 자격 플랜 하에서 보조금이 제공되는지의 여부와 관계없이, 주식이 보유 된 기간에 따라 점진적 수당으로 과세 대상 이익이 감소 될 수있다 - 2 년에서 8 년 사이에 보유 된 주식의 50 % 8 년 이상 보유하고있는 주식의 경우 65 %이다.
원천 징수 및보고.
자회사는 소득세를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지만 사회 보장 기여금을 원천 징수 할 의무가있을 수 있습니다.
연중 가장 높은 보조금을받는 특정 관리자 또는 10 명의 직원에게 제한된 주식 및 RSU를 부여하는 것은 연례 주주 총회의 보고서에 공개되어야합니다.
종속 회사가 발행자에게 플랜 비용을 상환하면 공제가 가능합니다. 보조금 약정서가 필요합니다 (자회사가 지불 할 금액을 설정하는 데 사용 된 기준 설정). 새로 발행 된 주식에 대해서는 그러한 공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직원 주식 구매 계획 : 고용.
직원이 플랜의 수정 또는 중단 또는 고용 종료 시점에서 플랜의 권리 상실에 대한 보상을받을 권리가 있다고 주장 할 위험이 있습니다. 원인이나 중대한 부정 행위로 인해 고용이 종결 된 고용인이 자신의 취득한 권리를 잃을 것이라는 조건은 집행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이, 성별, 장애 및 파트 타임 상태와 같은 특정 이유로 인해 직원에 대한 차별 대우 및 / 또는 덜 유리한 대우를 금지하는 법률이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이 계획에 참여할 수있는 자격을 결정하고 재량권을 행사할 때이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프랑스 자격을 갖춘 직원 주식 구매 계획 ( "PEE")을 포함한 특정 프랑스 회사 저축 계획은 자회사에 노동 조합 대표 또는 직장 협의회가있는 경우 직원 대표와 협의해야합니다.
면책 조항은 각 직원이 플랜 문서를 수령하고 플랜의 재량권을 인정하고 고용 종료로 인해 권리가없는 권리가 손실 될 것이라는 점을 인정하는 보너스 협약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그렇게 할 법적 요구 사항은 없지만, 플랜 문서를 불어로 번역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 서류는 불어로 제출해야합니다.
보너스 약정의 전자 집행은 번거롭지 않은 특정 조건 하에서는 허용 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 규제.
플랜의 참여가 프랑스 직원에게 제공 될 수있는 안내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면제, 예외 및 해석이 적용될 수 있으며 실제로는 안내서가 거의 요구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한 회원국에서 150 명을 초과하지 아니한 제안은 면제되며, 회원국에 편입되거나 목록 화 된 발행자를 포함하여 특정 발행자는 안내서와 함께 계획 및 주식에 관한 요약 정보를 공표해야합니다 . 안내서가 필요한 경우, 발행자는 안내서 양식의 내용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포기되는 짧은 형식 체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안내서는 발급자의 본국 회원국의 관련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계획에 참여하는 각 회원국의 관련 규제 당국에 여권 시스템하에 제출해야합니다.
사소한보고 요건은 프랑스 내외로의 통화 이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직원에게 미리 통보 된 경우, 고용 관계에 직접 관련된 목적으로 직원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처리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필요하다는 근거에서 정당화 될 수 있습니다. (ii) 자회사에 부과 된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또는 (iii) 자회사가 추구하는 정당한 이익을 준수해야합니다. 이 범주를 벗어난 목적은 사례별로 평가해야하며 경우에 따라 옵트 인 동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회사는 데이터 처리 활동 및 데이터베이스를 지역 데이터 보호 당국에 등록해야합니다.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 세금.
고용인은 일반적으로 주식의 시가 총액의 20 %를 초과하는 경우 주식 매입시 할인액의 가치에 대해 점진적 이자율 (고소득자에게는 추가 이자율을 더한 금액)의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할인이 주식 시장 가격의 20 %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에는 소득세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소득세는 진보 세율 (더 높은 소득자에 대한 추가 세율)로 주식을 판매함으로써 얻은 이익에 대해서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사회 보장 기여금.
사회 보장 기여금은 주식 취득 및 할인 (주식의 시가 총액의 20 %를 초과하는 경우)에 대한 수입에 대해 자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지불해야합니다.
(i) 종업원 및 종속 회사가 PEE에 주식을 취득하기위한 기부금을 적어도 5 년간 동결해야하는 세금 선호 제도 PEE가 제공됩니다. 직원의 연간 PEE 기여도는 연봉 총액의 25 %로 제한됩니다. 자회사의 기여금은 직원의 기여금의 세 배를 초과하지 않는 한 과세 대상이 아니지만 (1 년당 및 법정 법정 상한선 적용), 더 낮은 이자율로 사회 보장 기여금을 계속 부담해야합니다.
5 년이 끝날 때까지 주식에서 파생 된 소득 (배당금 및 자본 이득 형태)은 PEE에 보관되며 소득세는 면제되지만 사회 보장 기여금의 적용을받습니다.
(ii) PEE가 적용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주식이 보유 된 기간에 따라 과세 대상 이익 (2 년에서 8 년 사이 보유 주식의 경우 50 %, 보유 주식의 경우 65 %)에 따라 과세 대상 이익이 감소 될 수 있습니다 8 년 이상.
원천 징수 및보고.
자회사는 소득세를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지만 납부해야 할 사회 보장 기여금을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특히 DIRECCTE와 함께 모든 계획서를 입금하는 형태의보고가 필요합니다 (노동부 관리).
종속 회사가 발행자에게 플랜 비용을 상환하면 공제가 가능합니다. 자진하여 지급 할 금액을 정하는데 사용 된 기준을 정한 서면 상환 약정이 필요합니다. 새로 발행 된 주식에 대해서는 그러한 공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PEE 체제 하에서, 자회사의 추가 기여금 (세금 공제)은 세금 공제입니다.
이 간행물은 귀하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며 법률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간행물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