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옵션 거래 화면


거래 화면 설정 방법 (SPY, QQQ)
현대 시장은 수천 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관심을 끌기 위해 엄청나게 복잡한 생물로 진화했습니다. 이 정보 홍수를 수익 목표를 지원하는 효율적인 차트, 시세, 지표 및 지표로 변환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이 업무의 일부는 광범위한 시장 세력의 관찰을 필요로하는 반면, 균형에는 전략을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특정 증권에 대한 집중도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집에서 파는 실제 업무와 책임을 가지고있어 파인트 크기의 스마트 폰을 통해 시장에 접근하고 새로운 위험을 감수하고 수익 창출 또는 수익성없는 결론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이 사람들은 Top Strategies 원격 상인이 따라야하는 스크린 세이빙 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운 좋은 소수 민족은 집에서 또는 독점적 인 상점에 앉아 있으며 전일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더 큰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에 더 자세한 화면 정보가 필요합니다. 추가 데이터는 원거리 참가자와 동일한 영역을 다루지 만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그들은 현재 거래되고 있지 않은 시장 집단에 초점을 맞추어 미래의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공간을 마련해야합니다.
가정 거래자가 시장을 효율적으로 감시해야하는 모니터는 몇 대입니까? 그래픽 카드가 여러 모니터 설정을 일상적으로 지원하는 동안 모니터 가격이 크게 떨어졌기 때문에 해답은 변했습니다. 저렴한 비용을 감안할 때, 예산을 초과하지 않거나 사용자가 정보를 신속하게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서 기능을 위해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 무리없이 모니터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적인 거래 화면 구축.
일반적으로 거래자는 종합적인 시각적 분석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세 가지 유형의 정보 (시장 관찰, 위치 관리 및 인큐베이터)를 포착하는 데 열악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불필요한 차트 또는 데이터로 낭비되는 화면 공간의 1 제곱 인치는 활성 거래 스타일에서 비용이 많이 드는 불완전한보기에 영향을줍니다. 거의 모든 상인이 직업의 어느 시점에서 가장 흔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즉, 너무 많은 차트와 충분한 시세표가없는 화면을로드하는 것입니다.
감시 목록의 단일 기호에 연결되는 다른 시간 프레임으로 설정된 두 번째 그룹과 함께 필수 시계에 대한 예약 차트.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면 시간 프레임 도구 모음을 더 적은 수의 차트에 추가하고 해당 차트의 다른 설정을 뒤집으십시오. 이 분석에 사용되는 특정 시간 프레임은 시장 접근 방식과 일치해야합니다. 돌로 설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다음 설정이 좋은 출발점입니다.
Scalpers : 5 분, 15 분 및 시간별 차트. 스윙 트레이더 : 15 분, 시간별 및 일별 차트 시장 타이머 : 매시간, 일별 및 주간 차트 또는 일일, 주간 및 월간 차트.
꼭 있어야 할 차트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5 분 시간 프레임으로 설정된 SP-500 선물 또는 SPDR S & P 500 Trust (SPY) 15 분 시간 프레임으로 설정된 Nasdaq-100 선물 또는 Powershares QQQ 신뢰 (QQQ) S & P 휘발성 지수 (VIX)는 15로 설정 됨 (AAPL), SPDR 금주 (GLD) 및 미국 석유 기금 (USO)과 같은 시장 이동 증권의 24 시간 15 분 차트.
가능하면 미국 전용 세션을 위해 ET 동부 표준시로 시작하여 동부 표준시로 오후 4:15에 종료하는 두 세트의 SP-500 차트와 하룻밤을 추적하는 두 번째 24 시간 60 분 선물 차트를 보관하십시오 아시아와 유럽에서의 행동 (색인 선물에서의 밤새 통역 해석 참조). 이 두 번째 차트는 아침에 워크 스테이션을 열 때 속도를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실시간 뉴스 시세는 어떨까요? 일부 전략은 위치를 실행하기 위해 속보에 의존하기 때문에 개인 선택입니다. 대다수는 독립형 타사 서비스 또는 신중하게 큐 레이트 된 Twitter 스트림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일반적으로 도표 및 보안 프로그램에 대한 소중한 공간을 절약하여 차트 및 데이터 프로그램에서 뉴스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샘플 설정.
이 이미지는 금융 시장을 보는 데 사용되는 모니터의 수에 관계없이 화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강조 표시 방법을 캡처합니다. 이 예제의 패널은 새 스크린을 추가하거나 이동을위한 소형 랩톱을로드 할 때 잘 확장됩니다.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누르면 지표와 지표 전체를 유지하면서 차트와 증권의 수를 줄입니다.
상위 패널 (1)은 Dow Industrial Average, SP-500, Russell-2000 및 Nasdaq 지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여주는 주요 벤치 마크를 강조 표시합니다. SP-500과 Nasdaq-100 선물 계약은 시장 수준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눈높이에 위치합니다. 열기, 높음, 낮음 및 마지막 데이터 열은 현재 가격이 주요 수준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나타내며 이는 또한 일중 지원과 저항을 표시합니다.
센터 왼쪽 패널 (2)은 수준 2 시장 깊이 화면을 분해하여 가격과 크기 만 표시하는 유선형보기를 위해 불필요한 열을 제거합니다. 시장 센터 데이터는 번개 빠른 고속 거래 알고리즘 (HFT) 때문에 대다수의 일중 거래가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으므로 더 이상 유용하지 않습니다. 오른쪽의 시간 및 판매 티커는 핵심 요소로 축소되어 시간, 가격 및 크기 만 보여줍니다.
중앙 오른쪽 패널 (3)은 장기 포지션에 대한 간략한 포트폴리오 뷰를 표시합니다. 그것은 요구되지 않지만 지위가 올라가고 상인의주의가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하단 패널 (4)에는 오픈 포지션과 유가 증권의 상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 및 퍼센트 변화는 일중 성과를 측정하고 볼륨 및 평균 볼륨은 이전 세션과 비교하여 활동 수준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경우 열기, 높음, 낮음 및 마지막 열이 차트를 대체하므로 일일 패턴을 쉽게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1) 및 오른쪽 상단 (2) 패널은 2 차 티커 목록에 축소 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이들은 뉴스, 스캔, 숙제, 미디어 플레이 및 기타 흥미로운 거래 설정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집됩니다. 볼륨 및 평균 볼륨 열은 활성 상태의 유가 증권을 한눈에 식별하기 때문에이 목록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차트 (3)는 왼쪽 상단의 녹색 기호를 통해 모든 패널의 시세 표시기에 연결됩니다. 거래자는 상단 툴바를 클릭하여 2 분에서 매월까지 시간 프레임을 넘길 수도 있습니다.
왼쪽 상단 (1) 및 중앙 왼쪽 (2) 패널은 첫 번째 화면에 표시되지 않은 시장 내부 및 주요 지수를 표시합니다. 이 배경 정보를 올바로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만 상당한 테이프 읽기 기술 (현대 시장에서 테이프 읽기가 얼마나 중요합니까?)을 구축하기 때문에 노력은 가치가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3) 패널에는 다른 보조 목록과 동일한 열이 있지만이 경우 특정 시장 그룹 ... 에너지 및 상품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마지막으로 왼쪽 하단 (4) 차트는 실시간 VIX를 표시하고 오른쪽 하단 차트 (5)는 수십 년 동안 볼 수있는 핵심 보안을 보여줍니다.
결론.
잘 조직 된 거래 화면은 일일 시장 행동을 요약하고 복잡한 거래 결정을 가속화 할 수있는 소화가 가능한 비트로 나누며 꽃 피울 수있는 조건을 전면적 인 시위, 매도 및 역 분개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구성하면 이러한 화면은 평생 동안 지속될 수있는 명확한 거래의 단점을 나타냅니다.

옵션 기초 : 옵션 테이블을 읽는 방법.
점점 더 많은 거래자들이 옵션 사용을 통해 얻을 수있는 잠재적 이익의 다양성을 알게되면서 옵션 거래량은 수년에 걸쳐 증가 해 왔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전자 거래 및 데이터 보급의 출현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가격 방향을 추측하는 옵션을 사용하고, 기존 또는 예상되는 포지션을 헤지하기위한 옵션과 다른 주식은 여전히 ​​기본 주식, 인덱스 또는 선물 계약의 상인에게 일상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이익을 제공하는 고유 한 포지션을 수립합니다 (예 : 근본적인 보안이 상대적으로 변함이 없다면 돈을 벌어라.) 목표에 관계없이 성공의 열쇠 중 하나는 바람직한 위험 대 보상 거래로 포지션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옵션 또는 옵션의 조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정통한 옵션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지난 수십 년 간의 거래보다 옵션에 관해서 더 정교한 데이터 집합을 찾고 있습니다.
옵션 가격보고의 옛날.
"옛날" 일부 신문은 그림 1에 표시된 것과 같이 재무 섹션 내에서 거의 읽을 수없는 옵션 가격 데이터의 행과 행을 나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림 2의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은 파업 가격이 낮을수록 더 비쌉니다. 풋 옵션은 파업 가격이 높을수록 더 비쌉니다. 외침으로, 더 낮은 파업 가격에는 가장 높은 선택권 가격이 있고, 선택권 가격은 더 높은 각 파업 수준에 떨어집니다. 이것은 각각의 연속적인 파업 가격이 돈이 적거나 돈이 더 적기 때문에, 각각은 더 적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함하기 때문이다. 다음 최저 가격으로 옵션보다.
옵션 거래는 수십 년 전에 시작된 이래 평균 옵션 트레이더의 정교함 수준이 오랫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오늘의 옵션 견적 화면은 이러한 진보를 반영합니다.

옵션 거래 화면
참고 : 블로그 게시물은 Seeking Alpha 편집자가 선택, 편집 또는 선별하지 않습니다.
상위 5 개 옵션 도구 [무료]
2009 년 6 월 19 일 오전 9시 22 분.
어떤 도구가 도움이 될지 궁금하다면이 최고 경쟁자보다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BigTrends 애널리스트와 직원은 '무료'주장이 보증되고 가치가 확실한 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구성 요소를 테스트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로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리소스가 너무 많지는 않지만 BigTrends는 항상 정신 자본을 키우는 동안 상인으로서 발전하는 데 도움이되는 리소스를 찾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최고 옵션 도구에 대한 심층적 인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새로운 웹 사이트의 일환으로 매월 상인에 대한 기술 검토 및 상인을위한 모든 것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거래 플랫폼, 옵션 도구 및 독자가보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검토 할 것입니다. 지금 블로그 롤을 시작하고 아래에 의견을 남기십시오. 검토하고 싶은 내용은 무엇입니까?
1. OptionsOracle - 가장 포괄적 인 (무료) 옵션 거래 도구 인 Options Oracle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옵션 전략을 스크린하고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옵션 오라클의 창시자 인 사모아 스키 (SamoaSky)는 소프트웨어를 잘 정리했다.
엘리베이터 피치 : OptionsOracle은 옵션 거래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스톡 옵션 거래 전략 분석을위한 무료 도구입니다. ' OptionsOracle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사용 편의성과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입니다. 소프트웨어는 Yahoo! 기본적으로 데이터 피드는 금융이지만 브로커 라이브 데이터는 약간의 작업으로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거래자를위한 최고의 기능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 옵션 트레이딩 화면.
• 옵션 통증 분석.
• VOLATILITY SMILE GRAPH.
올해 초 BigTrends에서 TrixyCharts에 대한 전체 리뷰를 제공 했으므로 여기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Price Headley는 BigTV에서 발견 된 주간 시장 아웃룩 비디오를 위해 TrixyCharts를 사용합니다.
3. TradeLogger - 많은 거래자는 거래 계획에 돈 관리 구성 요소가 부족합니다. BigTrends 코치로서 나는 이것을 너무나 자주 주요 약점으로 생각한다. TradeLogger는 시스템 비효율의 기간을 수반하는 심리적 인 무위험을 완화하면서 포트폴리오 축소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상인을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TradeLogger는 귀하의 포트폴리오 가치의 주식 곡선을 사용하여 종이 거래 또는 라이브 거래를 언제 신호로 알려줍니다. 공평 곡선 관리는 50 코스 코칭 프로그램의 일부로 다루지 만, 오늘이 멋진 도구를 사용하여 급상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피치 : 올인원 거래 기록계 및 형평성 자금 관리 시스템. 간단히 말해서, TradeLogger는 현재 거래 실적을 기록하고 실시간 자본 거래를 중단해야하는 시점 및 실시간 거래 재개시기를 알려줍니다.
4. 옵션 - 당신이 소프트웨어가없는 캠프에있어 훌륭한 리소스를 원한다면 Optionistics를 선택하십시오. OptionsOracle과 여기에 약간의 중복이 있지만 내가 사용하는 중요한 외곽 도구가 하나 있습니다. 옵션 가격 기록 차트는 매우 유용합니다. 옵션 파업의 상징을 입력하고 무료 역사 가격 차트를 받으십시오. 이는 크게 두 가지 이유에서 도움이됩니다. 먼저 시스템 테스트를위한 정확한 가격을 검색하는 유일한 방법이며, 두 번째로 가치가 상승하는 특정 옵션을 시각화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Overall Optionistics는 Strike Peggers에서 Open Interest % Change 도구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도구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차트 광신자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각적 인 학습자들이 단합한다는) 무서워하지 마십시오. 여기에 더 많은 비주얼 캔디가 있습니다.
5. Finviz - 옵션 거래자를위한 상위 5 개의 무료 도구를 돌리는 것은 경이로운 주식 스크리너입니다. Finviz (Financial Visualization)는 시장에서 비교할 수없는 스크리너 및 차가운 열지도를 제공합니다. 거래 관점에서 Finviz는 거래에서 FOCUS 요인을 도와줍니다. 많은 상인은 세 가지 주요 범주에 따라 특정 유형의 주식을 거래하려고합니다. 기술, 기본 또는 기술.
스크리너 옵션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필자는 Finviz 스크리너를 사용하여 여섯 가지 조건을 혼합하여 핵심 그룹의 주식 및 ETF를 유지합니다. 다음은 지금부터 사용할 수있는 화면의 목록입니다.
기술 : 성능, 20/50/200 일 SMA, 20 일 상한 / 하한 베타, 평균 True 범위, 변동성, 1 년 최고 / 최저 간격.
SP500 용 히트 맵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이제 더 나은 상인이되기 위해 지금이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Andrew Hart - 포트폴리오 매니저.
이 도움말은 PRO 회원 전용입니다!
이 기사와 $ 200 / m의 15,000 개의 독점 PRO 기사에 액세스하십시오.
PRO로 업그레이드 하시겠습니까?
PRO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PRO 계정 관리자에게 예약하십시오.

여러 옵션 전략으로 전원 켜기.
온라인 거래 옵션.
Scottrade는 옵션 거래 도구와 포괄적 인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여 경험 수준과 거래 목표를 지원합니다. 당사의 모든 플랫폼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도구 & amp; 과학 기술.
Recognia의 Option Ideas 도구를 사용하여 전술을 연구하십시오.
창에 여러 만료를 제공하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옵션 체인에 액세스하십시오.
가격을 시장 세력의 영향을받는 방법을 탐색하기위한 시나리오를 분석하여 잠재적 인 이익과 손실을 계산하십시오.
옵션 전략.
행동을 취하다.
Scottrad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 전략으로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다음 옵션 전략은 모든 Scottrade ®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 전략 : 현금으로 확보 한 풋과 커버 된 통화를 팔다. 성장 전략 : 풋과 콜을 사다. 투기 적 전략 : 커버되지 않은 풋을 팔아라.
옵션 거래 지원.
필요한 통찰력.
우리는 모든 거래자에게 제공하는 지원 외에도 특정 옵션 관련 도움을 제공합니다.
옵션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개요를 확인하십시오.
Scottrade†™ s 활동적인 상인 그룹은 활동적인 상인에게 일대일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투자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대화 상자가 열리고 관련 내용과 가까운 링크가 포함됩니다. 닫기 링크를 클릭하면 기본 페이지 콘텐츠로 돌아갑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Option Industry Council에서 운영하고 유지 관리하는 타사 웹 사이트 인 Option Industry Council으로 리디렉션됩니다. Scottrade와 Option Industry Council은 관계가 없습니다. Option Industry Council †™ s 웹 사이트는 독자에게 관심사 또는 사용일지도 모른다 정보를 포함합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신뢰성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적시성을 보증하지 않으며 발행 된 진술, 제안 또는 제품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해당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제시된 정보는 Scottrade 또는 그 계열사가 여기에서 논의 된 제품이나 도구를 구입하거나 특정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중하게 조사하십시오.
보호 풋 전략은 풋에 의해 지불 된 금액만큼 기초에 손익분기를 제기합니다. 기초가 파업 가격 이상으로 유지되면 만료시 전체 보험료를 잃을 수 있습니다.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기업을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됩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