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주간 옵션 거래 가이드


나스닥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
현재 주식 옵션은 현대에 도입 될 가장 성공적인 금융 상품 중 하나로 환영 받고 있습니다. 옵션은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거나 추가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데있어서 귀하, 투자자, 유연성, 다양 화 및 통제를 제공하는 탁월하고 신중한 투자 도구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가이드가되기를 바랍니다.
옵션 이해.
옵션은 거의 모든 시장 조건과 거의 모든 투자 목표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가격 하락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십시오 현재 또는 신규 투자에 대한 소득을 늘리십시오 저금으로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주식 가격이 상승 또는 하락할 때 혜택을 받으십시오.
거래 옵션의 이점 :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시장.
표준화 된 옵션 계약은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옵션 시장을 허용합니다.
적응성.
옵션은 매우 다양한 투자 도구입니다. 독특한 위험 / 보상 구조로 인해 옵션을 다른 옵션 계약 및 / 또는 기타 금융 상품과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하여 이익이나 보호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지분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특정 기간 동안 가격을 고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투자자가 주식을 100 주식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프리미엄 (가격)은 주식을 직접 소유하기 위해 지불하는 금액의 비율에 불과합니다 . 이를 통해 옵션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 권력을 활용하면서 주식 가격 움직임으로부터 잠재적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위험 제한.
위험이 경계를 가질 수없는 다른 투자와 달리 옵션 거래는 구매자에게 정의 된 위험을 제공합니다. 옵션 구매자는 옵션의 가격 인 프리미엄을 절대 잃을 수 없습니다. 특정 가격으로 기본 유가 증권을 매수 또는 매도 할 수있는 권리가 주어진 날짜에 만기되기 때문에 유익한 행사 또는 옵션 계약의 매각 조건이 만료일까지 충족되지 않으면 그 옵션은 무용지물로 종료됩니다. 반면에 발견 된 옵션 판매자 (옵션의 공개되지 않은 작가라고도 함)는 무한 위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는 주식 옵션의 특징과 이러한 투자가 다음과 같은 부문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옵션 견적을 얻으십시오.
옵션 체인 시트를 보려면 아래에 회사 이름이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옵션 센터 홈.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5 가지 가장 효과적인 주간 옵션 트레이딩 전략.
Weekly Options Mastery Report의 Part 1에서는 지능형 트레이더가 주당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사용하는 5 가지 가장 효과적인 옵션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래 참조). 2 부에서는 매일 매끄러운 주간 옵션 거래 후보를 쉽고 효율적으로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 # 8230;
매주 옵션을 사용하면 거래자는보다 전통적인 월별 만료 옵션에 내재하는 추가 시간 가치 프리미엄을 지불하지 않고도 단기 거래 전략을 구현할 수있는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수입, 투자자 프리젠 테이션 및 제품 소개와 같은 일일 이벤트를보다 경제적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은 뛰어나지 만, 주간 옵션으로 매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해야합니까? 글쎄, 네가 물어 줘서 기뻐. 가장 인기있는 5 가지 주간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1. 주간 통화 (Covered Calls) : 포트폴리오에 추가로 우수한 수입을 올리려고하십니까? 그럼 더 이상 보지 말고, 나는 당신을위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 주별 옵션 Covered Calls. 본질적으로이 전략에서 바라는 것은 기존 주식 보유 (통화료 포함) 또는 주식 매입에 대해 매주 콜 옵션을 매각하고 매주 콜 옵션을 새로운 주식 보유 (매수)에 동시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매주 콜 옵션이 매주 만기되면 배당금과 비슷하지만 매주 지불하는 등의 방식으로 추가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상 대상 콜 전략은 단순한 바이 - 앤 - 홀드 (buy-and-hold) 전략을 능가하여 변동성의 3 분의 2로 더 큰 수익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근본적인 움직임의 몫이 의미심장하게 더 높고 파업을 통해 파업을한다면, 통화를 팔지 않은 경우보다 수익률이 낮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긍정적이지만). 우리는이 독특한 트레이딩 도구를 사용하여 매주 잠재적 인 통화 지원자를 선별하고 매주 거래 샘플을 게시하여 계속 지켜봐줍니다.
2. 주간 옵션의 기하 급수적 인 시간 감퇴로 인해 대부분의 거래자는 매주 옵션을 판매하기를 선호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보상 대상 통화 전략에서 매매자는 긴 주식 상태에 대해 주간 통화를 판매함으로써 급격한 시간 붕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풋 - 콜 패리티) 벌거 벗은 퍼팅을 판매하는 것은 스큐 및 마진 요구 사항으로 인해 그림이 조금씩 변경되지만 구매 및 쓰기 전략과 동일합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바는 모든 것이 평등하다는 것입니다. 매주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매주 옵션을 매입하여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얻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나는 DITM (week-in-the-money) 주간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DITM 주간 옵션에 초점을 맞추고 델타가 초과 된 옵션.
80 %는 높은 델타가 주식처럼 움직이게하는 긴 주간 옵션 포지션을 유발하기 때문에 긴 주간 옵션에서 급격한 시간 감퇴를 효과적으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delta 0.80은 옵션이 매주 $ 1.00 이동마다 $ 0.80을 의미 함). 이것은 옵션 레버리지와 한도 감소를 활용하는 놀랄만 한 방법입니다.
3. 신용 스프레드는 거래자가 무역 초기부터 잠겨있는 위험 보상으로 위쪽 (통화 스프레드) 또는 아래쪽 (스프레드 넣기) 수준을 팔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XYZ가 다음 주에 $ 80 레벨 이상으로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주간 옵션의 형태로이 논문을 표현하고 싶다고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 80 주간 통화 옵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기본 주식이 없으면이 주간 콜 옵션 매매는 이론적으로 무한한 최대 잠재적 손실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포트폴리오 내에서 상당한 양의 마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짧은 주간 통화 위치를 헤지하기 위해 높은 스트라이크 통화 (즉, $ 85)를 구매하면 최대 손실 및 마진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XYZ에서 매주 $ 80- $ 85의 통화 스프레드가 짧아지고 파업 폭 ($ 85- $ 80)의 최대 손실 잠재력을 가진 순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징수 된 보험료).
4. Out-of-the-Money (OTM) : "복권"이라고도 불리는 거래자는 때때로 작은 투자로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돈 주간 옵션에서 탈출구를 구매하려고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잘못한 것은 아니지만,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몇 주에서 몇 주간의 작은 손실과 누적 손실을 보충하는 이상적인 큰 승리를 수반합니다. "복권"전략은 M & A 추측, FDA 공고 및 대형 수입 예측의 경우에 자주 사용됩니다.
5. 주간 옵션 Calendar Spreads : 옵션 Trading Signals 직원들은 Profitable Options Strategies 보고서에서 캘린더 스프레드를 처리하는 데 꽤 능숙합니다. 그러나 최근 OTS 보고서에서 주간 옵션 캘린더 확산 전략에 대한 좋은 요약이 있습니다.
최근에 사용할 수있는 주간 옵션이 출시되면서 새로운 기회 중 하나는 내가 "히트 앤 런 (run and hit)"이라고하는 것을 교환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캘린더 스프레드는 더 짧은 날짜 옵션을 판매하고 더 긴 날짜 옵션을 구입하여 구성된 두 가지 스프레드입니다. 이익 엔진은 짧은 일자 옵션에서 시간 프리미엄이 상대적으로 빠르게 감소합니다.
금요일의 만료 오후에 기초 가격이 파업 가격 인 짧은 다리의 경우 일정이 안정적으로 최대 수익을 달성합니다. 최근 주간 옵션을 사용할 수있게되기 전에 일반적으로 캘린더 스프레드는 짧은 다리에서 만료되는 데 약 30 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러한 고전적으로 구성된 달력에서 위험은 두 가지입니다.
1. 수익성의 한계를 넘어서는 원가의 이동.
2. 휘발성은 상인이 소유 한 더 긴 일자의 옵션을 부순다.
히트 앤 캘린더는 위험이 다소 다릅니다. 변동성 이동은 가격 이동의 빠른 속도에 가까운 곳에서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단기간 일정표의 주요 위험은 근본적인 가격입니다. 단기 옵션에서 때때로 변동성이 급증하면 만기 시점에서 상승 변동성이 0으로 감소하므로 수익성 확률이 크게 높아집니다.
옵션을 적극적으로 거래 한 매우 유동적 인 언더라이딩 중 하나는 AMZN입니다. 8 월 29 일 중반 AMZN은 205.50 달러 였고 계속해서 기본 패턴에서 더 높은 경향을 보였습니다. 옵션 보드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4 일간의 삶이 남아 있고 전체적으로 시간 (외재) 프리미엄으로 구성된 주간 210 건의 파업 옵션이 42.9 %의 변동성을 보이고 있었지만 9 월의 매월 옵션을 사면 변동성이있었습니다. 41.6 %.
이러한 상황을 긍정적 인 변동성 왜곡이라하며 성공적인 거래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나는 무역에 참여하여 결과 P & amp; L 그래프를 소유했습니다 :
나는 내 수익성 범위의 범위를 넘어서는 운동이 행동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알고 가격을 계속 모니터링했다. 거래가 시작된 48 시간 8 월 31 일 중반까지 수익의 상한선이 아래와 같이 접근하고있었습니다.
가격 행동이 강세를 유지하고 손익분기 점이 위태로워지기 때문에 나는 추가 달력 스프레드를 추가하여 이중 달력을 만들도록 선택했습니다. 이 조치를 취하려면 추가 자본을 투입해야하며 아래의 그림과 같이 상위 BE 포인트가 218에서 220으로 약간 올랐습니다. 히트 앤 캘린더를 적극적으로 관리해야합니다. 예기치 않은 가격 변동으로부터 복구 할 시간이 없습니다.
추가로 캘린더 스프레드를 추가 한 직후, AMZN은 최근 가동을 재개했으며 달력의 BE 포인트도 위협받지 않았습니다. 나는 금요일 오후 늦게 거래를 마감했다. 무역을 종결하라는 표시는 내가 최소한의 수준에 머물렀던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의 침식이었다.
거래 결과는 최대 허용 가능 관리 자본 위험에 대해 67.5 %의 수익률과 확정 자본에 대한 10.6 %의 수익률이었습니다. 두 번째 달력이 위험을 제어하는 ​​데 필요하지 않은 경우 수익률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이것은 최소한의 포지션 관리로 자본 위험을 통제하고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구조화 된 포지션에서 옵션을 사용하는 한 가지 예일뿐입니다. 지식있는 옵션 거래자에게는 그러한 기회가 일상적으로 존재합니다.
이 항목에 대한 의견은 닫힙니다.
최근 게시물.
DIYthemes에서 Thesis WordPress Theme로 똑똑해집니다.

주간 옵션 거래 가이드
McAfee의 독창적 인 전략은 주간 옵션을 전문으로 한 달에 4 번 경고 및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주요 목표는 일관된 기준에 대한 긍정적 인 수익입니다. 주간 옵션으로 업계 최고의 두자리 수를 목표로하는 단기 투자 아이디어. 우리의 뉴스 레터 거래 아이디어의 대다수는 실제로 수익성이 있습니다. 주간 옵션은 거래하기 쉽지 않지만 독점적 인 확산 전략은 일관되게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손실이있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업 & amp; 다운은 필연적이다. 그러나 하루가 끝나면 월말에 우리의 포트폴리오가 다른 느린 전략보다 훨씬 큰 수익을 거두게됩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특별한 무역 아이디어의 대부분은 신용 스프레드와 차변 스프레드를 매매하는 옵션 스프레드입니다. 목표는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일관된 아이디어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연구는 각 & amp; 모든 무역 아이디어. 시장 상황, 주가 밸류에이션, 옵션 변동성 및 다가오는 이벤트는 주간 연구의 초점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전문가 분석은 탁월한 거래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주간 옵션 전략.
강세와 약세 옵션 포지션을 모두 취할 수 있습니다. 그 의도는 지난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의 장기간의 광범위한 시장 집회에서 이익 전략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 뉴스 레터는 또한 시장의 날카 롭고 극적인 경기 침체기에 이익을 얻으 려합니다. 최고의 거래 아이디어 중 일부는 시장이 크게 떨어지는 혼란스러운 시대에있었습니다. 그것은 종종 이익이 모든 기대치를 능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론 :이 뉴스 레터의 주요 주간 옵션 전략은 상향 시장과 하향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노련한 옵션 트레이더로서이 뉴스 레터 전문 기술은 기본적인 지표 분석, 기술 차트 검토, 과거 변동성 연구, 주간 경제 보고서 이해에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를 분석하면 개별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주별 거래 전략은 이제 가입자에게만 전달됩니다.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아이디어. 전문가의 주간 옵션 거래 알림, 오늘날의 시장에서 입증 된 전략 기초 자산의 파생 상품 인 스톡 옵션은 주간 옵션리스트에서 중점적으로 다루어집니다. 주별 옵션 만료는 매주 금요일마다 발생합니다. 옵션 주간지는 거래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자자는 주식 포지션 보호를 위해 풋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펀드 매니저는 전체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기 위해 인덱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다가오는 뉴스 나 수입 공고에 따라 매주 옵션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옵션 거래 전략과 목표로하는 특정 주식을 결정하는 것은 이번 주간 투자 뉴스 레터의 필수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가장 좋은 주식을 선택하는 것이이 뉴스 레터 성공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이것은이 뉴스 레터가 탁월한 것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새로운 훌륭한 추천 상품이 제공됩니다.
최근 거래 :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아이디어 & amp; 전략.
다음을 통한 자동 거래 :
최고의 주간 옵션 전략에 대한 확신.
첫 번째 거래는 수익이 발생하거나 첫 달 전체 환불을받습니다.

주간 옵션 트레이딩 전문가 Joshua Belanger는 새로운 트레이닝 가이드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가이드는 매주 옵션 시스템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한 옵션 트레이더와 가이드에서 언급되고 웹 사이트에 게시 된 특정 전략을 구현하여 시스템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을 교육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주간 옵션 인이 새로운 가이드는 주간 옵션 시스템의 설계 방법에 대한 옵션 트레이더와 가이드에서 언급되고 웹 사이트에 게시 된 특정 전략을 구현하여 시스템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을 교육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주간 옵션 가이드는 주간 옵션 거래 또는 신규 시스템에 대해 배우려는 시즌 옵션 거래자에게 새로운 투자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최근의 시장 변동성 이후로 투자자들은보다 효과적으로 리스크를 창출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주간 옵션은 현재 불안정한 시장에서 소득 투자자를위한 또 다른 선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짧은 통화 옵션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시간 제한을 줄입니다.
현재 주당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76 개의 주식, 지수 및 ETF가 있습니다. 주간 옵션 목록은 Joshua Belanger의 Option Sizzle 웹 사이트의 Weekly Options Trading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간 옵션 디지털 가이드는 투자가가 주간 옵션 거래 기회를 빠르고 쉽게 찾고, 조사하고, 분석 할 수 있도록 도와 주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적시 팁을 제공합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몇 가지 요점에는 주간 옵션을 사용하여 경제 이벤트 또는 수익 발표를 둘러싼 변동성을 활용하는 방법, 금융 상품의 단기간의 움직임을 찾을 때 매주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및 단기적으로 생성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보상 된 통화를 판매함으로써
주간 옵션 시리즈는 목요일 또는 금요일에 나열되며 대개 다음 금요일에 만료되므로 정보는 다음 월요일에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주간 스톡 옵션을 사용하여 우승 트레이드를 만드는 모든 방법을 발견하려면 Joshua Belanger의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뉴스 콘텐츠는 합법적 인 뉴스 수집 및 출판 활동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링크가 허용됩니다.
WebWire가 제공하는 보도 자료 배포 및 보도 자료 배포 서비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