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주식 매매 전략


초보자를위한 상위 4 가지 옵션 전략.


옵션은 포지션 거래 및 리스크 관리를위한 탁월한 도구이지만 올바른 전략을 찾는 것이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데있어 핵심입니다. 초보자는 전략을 선택할 때 몇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먼저 옵션의 종류와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합니다.


적절한 옵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시장의 의견과 목표가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보상 대상 통화 (구매 / 기록이라고도 함)에서는 기본 자산에서 긴 포지션을 유지하고 해당 기본 자산에 대해 통화를 판매합니다. 당신의 시장 의견은 기초 자산에 대해 낙관적 일 것입니다. 리스크 대 보상 전선에서 최대 이익은 제한적이고 최대 손실은 상당합니다. 변동성이 증가하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변동성이 감소하면 긍정적 효과가 나타납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일을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가격으로 한 통화 (Put)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Put)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통화 (Put)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거래 전략을 높이십시오.


산업 아이콘 존 F. 카터.


무료 일일 시장 통찰력을 가진 전문가와 같은 옵션 거래 방법을 배우십시오.


200 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거래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우리의 사명은 당신이 더 잘 거래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상인의 95 %가 실패 할 운명이라고 들었습니다. 당신이 혼자 거래하는 경우, 확률은 당신에게 누적됩니다. 매일 무제한의 자본 및 무자비한 컴퓨터 알고리즘을 보유한 월스트리트 최고 및 최고급 전투원. 그건 공정한 싸움이 아니야.


우리는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인들이 상상할 수있는 모든 시장 조건을 통해 25 년 이상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수천 건의 거래를 통해 수익을 올리며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3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거래 도구와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Simpler Options의 목표는 주식 브로커가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시장에서 일관되게 돈을 버는 법을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회원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목적은 귀하의 경험에 관계없이 성공한 옵션 거래자가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교육, 영감, 지원 및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집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이브 트레이딩 채팅룸.


John Carter와 Simpler Trading Team이 살아있는 시장을 분석하고 거래하십시오. 오늘의 주요 거래를 따르고 대화방의 동료 멤버들과 교류하십시오.


프리미엄 야간 뉴스 레터.


다시 우연히 아무것도 남겨 두지 마십시오. 앞으로의 거래 일에 대한 전망과 함께 오늘의 행동에 대한 야간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회원 전용 웹 세미나.


정기적 인 회원 웹 세미나를 통해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개발 및 도구의 최첨단을 항상 누릴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한 옵션 팀.


존 카터.


JC는 20 년 이상 거래하면서 자연스럽게 거래를하고 있으며 멘토와 선생님이되고 싶어합니다. 그의 전략은 기술 분석과 전반적인 매크로 근본적인 관점을 결합하여 시장 상황이 저조한 경우 프리미엄을 판매 할 수있는 좋은 방향과 큰 방향성을 확인합니다.


헨리 겜벨.


부통령.


헨리의 인내와 시장 개관을 통해 그가 거래소에서 매일 공유하는 시장 전망은 오른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는 스퀴즈, RAF 표시기, 부두 선을 사용하여 지표를 간단하게 유지하려고합니다. 그의 목표는 상인에게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이 높은 높은 확률의 보수적 인 거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브루스 마샬.


소득 거래 전문가.


Bruce의 다재다능한 스타일은 초보자와 숙련 된 상인 모두에게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원하는 상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실히합니다. 풀 타임 직업을 갖고 있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하루 종일 시장을 볼 수 없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훌륭한 거래 스타일입니다. 그는 또한 BIAS의 책임자이기도합니다.


최신 무료 비디오.


존 F. 카터 - 2017 년 11 월 7 일


여기에 우리가이 주식들에서 취한 항목들과 나의 목표물이있는 곳이 있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헨리 Gambell - 2017 년 11 월 6 일.


돌아가서 거래를 검토하여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다루어 온 두 가지는 단단한 결과를 가져 왔으며 고려해야 할 가치가 두 가지 더 있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헨리 Gambell - 2017 년 11 월 3 일.


수요일의 무료 비디오에서 우리는 AAPL 사전 수입을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이 아이디어가 어떻게 보이는지 살펴보고, 단점을 보완 할 수있는 약간의 여유를주기 위해 전략을 수정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헨리 Gambell - 2017 년 11 월 2 일.


FB는 오늘 종가 마감 후 수입을보고했으며, 견실 한 수치에도 불구하고 보고서 이후 거래가 성사되었다. 당신이 기술적으로 확장 된 강세를 발견하면, 이것은 그들의 수입을 거래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 . 계속 읽으세요.


최근 블로그 게시물.


우리 고객이 말하는 것.


우리 회사의 미래는 밝고 무한합니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회원을 추가하고 Options, Stocks, Forex 및 Futures의 다양한 거래 전문가를 통해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더 나은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지난 25 년 동안 지난 25 일 동안 축적 한 것보다 지난 25 일 동안 지난 30 일 동안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David Raskin.


"나는 중간 상인이지만 여전히 배우고, 많은 chatrooms 및 서비스를 시도했지만 - 나는 모든 수준에서 상인의 컬렉션을 좋아한다."


"당신의 대화방은 대단합니다! 나는 기술에 대해 10 년 동안 머리를 쓰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 Dino Karaholios.


4300 N Quinlan Park Rd.


Austin, TX 78732 (512) 266-8659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유용한 링크.


파트너 플랫폼.


판권 소유. 허가없이 복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D Ameritrade, Inc. 및 SimplerOptions은 독립적 인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미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에 유동성이없는 것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이있는 경우에도 결과에 대한 보상이 과소 또는 과세 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 된 일반 거래 프로그램은 사실에 근거합니다 그들은 경비의 이점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tastyworks, Inc. ( "tastyworks")는 Simpler Trading ( "Marketing Agent")과 마케팅 계약을 체결하여 맛있는 웍스테이션이 Simpler Trading에 보상금을 지불하여 맛있는 숍의 중개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이 마케팅 계약의 존재는 tastyworks 및 / 또는 그 계열사의 Simpler Trading에 대한 보증 또는 추천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tastyworks 및 그 계열사는 Simpler Trading 또는이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tastyworks는 Simpler Trading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확성 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옵션은 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로 거래하는 옵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계정의 옵션 거래는 tastyworksâ의 대상이됩니까 ?? 검토 및 승인.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초보자를위한 6 가지 전략 옵션.


옵션 신인은 종종 열심히 열심입니다.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거래를하기 전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확실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이 목록에는 배우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은 주식을 소유하는 것보다 덜 위험합니다. 대부분 제한된 위험이 있습니다.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초급 옵션 용어와 중간 옵션 용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1. 통화 기록 작성.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사용하거나 새로운 주식을 살 때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할 권리를 부여하는 콜 옵션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익 잠재력이 제한됩니다. 다른 일이 생기더라도 지켜야 할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그 현금으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따라서 주가가 하락할 경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지만 단순히 주식을 소유 한 경우보다 유리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2. 현금으로 확보 된 누드 씌움. 자신이 소유하고자하는 주식에 풋 옵션을 팔고 주식 가격을 지불 할 가격을 나타내는 파업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파업 가격을 지불하여 주식 매입 의무를 수락 한 대가로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주식을 살 수는 없지만 그렇지 않으면 프리미엄을 위로 상으로 유지합니다. 주식을 사기 위해 브로커리지 계좌에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풋 소유자가 풋을 행사하는 경우) '현금으로 확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 : AMZN을 7 월 50 일에 한 개 판매하십시오. 계정에 $ 5,000를 유지하십시오.


3. 칼라. 칼라는 커버 된 콜 위치이며 풋을 추가합니다. Put은 보험 증권의 역할을하며 최소한의 (그러나 조정 가능한) 금액으로 손실을 제한합니다. 이익도 제한적이지만 보수적 인 투자자는 제한된 손실에 대한 보상으로 이익을 제한하는 것이 좋은 절충안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1 월 IBM은 1 월 95 일을 구입하십시오.


4. 신용 확산. 하나의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통화 옵션을 판매합니다. 또는 하나의 풋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동일한 만료 기간을가집니다. 투자자가 무역을 위해 현금을 모으기 때문에 신용 스프레드라고합니다. 따라서, 더 높은 가격의 옵션이 판매되고, 더 적은 비용이 들며, 더 많은 돈 옵션이 더 구입됩니다. 이 전략은 제한된 이익과 제한된 손실로 시장 편향 (콜 스프레드는 약세이고 스프레드는 강세).


예 : JNJ 7 월 60 일 5 통화를 구매하십시오.


5 월 7 일 JNJ 통화를 판매하십시오.


또는 Buy 5 SPY Apr 78 puts.


5 SPY 4 월 80 일 판매하십시오.


5. 철 콘도르. 하나의 콜 신용 스프레드와 하나의 풋 크레디트 스프레드로 구성된 포지션. 다시 말하지만, 이익과 손실은 제한적입니다.


예 : 2 SPX 5 월 880 통화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860 호를 판매하십시오.


2 SPX 5 월 740 개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760 센트를 판매하십시오.


6. 대각선 (또는 이중 대각선) 스프레드. 옵션의 파업 가격이 다르며 만료일이 다른 스프레드입니다.


1.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나중에 만료됩니다.


2.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돈이 더 많이 듭니다.


예 : 7 XOM Nov 80 전화를 구입하십시오.


판매 7 XOM 10 월 75 일 통화 이것은 대각선 확산입니다.


또는 7 XOM 11 월 60 일을 구입하십시오.


Sell ​​XOM Oct 65 puts 이것은 대각선 스프레드입니다.


동시에 두 위치를 소유하고 있다면 두 배의 대각선으로 펼쳐집니다.


대부분의 신인이 그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옵션 트레이딩 커리어를 시작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콜 및 / 또는 퍼팅 구매는이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실 옵션을 구입하여 미니 복권으로 취급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박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지속적으로 돈을 벌할 가능성은 적기 때문에이 전략을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Mark Wolfinger는 20 년간의 CBOE 옵션 베테랑이며 Rookies Premium에 대한 블로그 옵션 작가입니다. 그는 The Book의 저자이기도하다. The Rookie & Options Guide to Options.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