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가스 거래 전략


무역 천연 가스 옵션.


옵션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옵션으로 표시된 기본 자산에 베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금융 상품은 주식, 채권, 통화 및 선물 및 필수품 거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천연 가스 옵션 거래의 기본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룰 것입니다.


기본 자산과 직접적으로 교환 할 수있는 옵션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옵션과 달리 천연 가스 옵션은 배달을 위해 계약 된 천연 가스를 나타내는 선물 계약으로 행사됩니다. 선물 계약은 주식 증서만큼의 보안이기 때문에 이것은 상인이 잠을 자지 못하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천연 가스 옵션은 다른 모든 유형의 옵션과 마찬가지로 작동하며, 호출은 긴 위치를 나타내고 풋은 짧은 위치를 나타냅니다. 상인은 하나 또는 다른 하나를 사면서 완전 황소 또는 곰을 낳을 수 있지만, 파업 가격을 사용하여 결합 된 옵션이 통제 된 위험으로 적절한 수익을 낼 수있는 보급을 창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물론 통화를 결합하여 여러 가지 가격을 매기고 제한 시간을 고려하면 "철 콘도르 (iron condor)"와 같은 80 년대 헤어 메탈 밴드와 같이 들리는 복잡한 전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 가격에 영향.


베어 스프레드와 황소 스프레드와 같은 방향성이있는 베팅과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와 같은 중립적 인 전략은 상인에게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천연 가스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미국의 천연 가스에 대한 옵션 인 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 (EIA)은 공급 수준, 생산량 및 변동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역사적인 규범으로부터 얻는 곳입니다. EIA는 또한 가스의 수입과 수출을 추적합니다. 국제 에너지기구 (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해외의 생산 변화를 추적하는 원천입니다.


그러나 날씨가 미래 예측을 포기하는 와일드 카드 일 수 있기 때문에 공급과 생산에 관한 전부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더운 여름은 에어컨 가동에 더 많은 에너지가 소비되므로 천연 가스 가격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장비의 공유가 가능하고 같은 회사가 석유와 가스를 탐험하고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석유 가격도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수력 파쇄를 통한 공유 된 기술 발전은 미국에서 석유와 가스의 생산량을 증가시켜 전통적으로 증가했을 때 천연 가스의 가격을 낮추었습니다.


천연 가스 옵션과 이들을 거래하는 데 사용되는 전략은 다른 옵션과 동일합니다. 차이점과 거래자의 주된 도전 과제는 천연 가스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주식이 아닌 상품의 요소라는 것입니다. 정해진 간격으로 변동성을 유발할 수있는 분기 별 수익 수치는 없으며 가격 차트에 표시되는 단일 CEO 채용 또는 해고도 없습니다. 천연 가스 거래 옵션은 EIA 보고서, 액화 천연 가스 (LNG) 수출 번호 등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일단 데이터를 얻으면 예상 된 방향 변화 또는 가격 변동성 / 안정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데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천연 가스 거래 전략.


천연 가스는 2016 년 3 월에 거의 14 %의 이익으로 마감되었지만 16.2 %의 손실을 기록했으며, 이 시장에서의 큰 불확실성으로 인해 거래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상인들에게 대자연은 예기치 않은 상황에 처하게되며 미국 가정의 약 50 %가 상품을 사용하여 가정을 가열하거나 차가워지기 때문에 천연 가스에 대한 수요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연 가스 거래자는 수급의 핵심을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일기 예보를주의 깊게 관찰해야합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천연 가스 가격이 본질적으로 주기적이라는 것입니다. 수요는 겨울철 (12 월 -2 월)에 가장 높으며 잠잠한 후에는 여름철 (7-8 월)에 수요가 다시 상승합니다. 연중 날씨가 추워지면서 수요가 감소합니다.


주간 미국 에너지 정보 관리국 (EIA)의 천연 가스 재고량 보고서에 따르면 재고량은 일년 평균 250 억 입방 피트 (Bcf / d)로 감소했으며 이는 5 년 평균과 같습니다. 그러나 재고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68 %, 5 년 평균보다 52 % 더 높다. 관련 : 충격적인 사진 : 교통 체증으로 거의 30 척의 유조선이 이라크 해안에서 떨어진다.


(확대하려면 클릭)


EIA에 따르면 2015 년의 천연 가스 소비량은 75.3 Bcf / d 인 반면, 2016 년의 수요는 2016 년에는 76.8 Bcf / d로 증가 할 것이고 2017 년에는 77.3 Bcf / d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증가하는 수요는 전력 부문, 화학 및 비료 부문에서 관련 : 오일 단계는 완고한 EIA 데이터에 돌아온다.


공급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가격이 상승합니다. 2015 년 생산량은 평균 78.9 Bcf / d로 2014 년에 4 Bcf / d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EIA는 2014 년에 생산량이 감소하고 천연 가스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2016 년에는 0.9 %로, 2.1 % 2017 년


(확대하려면 클릭)


수요와 공급 시나리오에 상응하여 EIA는 헨리 허브 천연 가스 가격을 2016 년에는 $ 2.25 / MMBtu, 2017 년에는 3.02 / MMBtu로 전망하고있다.


천연 가스의 수요, 공급 및 주기적 특성을 분석 한 후 차트를 기반으로 가격 예측을 시도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016 년 3 월 4 일에 만들어진 1.611 달러 / MMBtu의 낮은 가격은 거래자들에 의해 적극적으로 매입되었습니다. 우리는 차트에서 강한 낙관적 인 발산 패턴을 발견했는데 이는 $ 2.175 / MMBtu 로의 움직임을지지해야합니다.


단점은 $ 1.80 / MMBtu가 적절한 지원을 제공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트레이더들은 낙찰가가 2.17 달러이고 낙관적 인 목표 인 $ 2.40을 밑도는 긴 포지션을하려면 1.80 달러로 하락을 사용해야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날씨와 관련된 뉴스 및 주요 공급 중단 소식에 대응하여 천연 가스 가격이 계속 휘발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리그 개수의 엄청난 하락과 고군분투하는 천연 가스 생산자들은 가격 밑에 바닥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기존 공급 업체의 증가 된 효율성과 탄력성 및 추가 공급을 위임 받아 계속 가격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공급과 수요의 균형이 균형을 이루기 전까지는 가격이 폭넓게 거래 될 가능성이있다.


거래자는 장기적인 관점 대신 단기적인 포지션을 취하기 위해 거래 범위를 활용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울한 가격으로 인해 불리한 소식은 가격을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Rakesh Upadhyay에 의한 Oilprice.


Oilprice에서 더 많은 상위 읽기 :


에너지 수출을 위축시키는이란의 마스터 플랜.


가스의 황금 시대는 기포 이상입니까?


Rakesh Upadhyay.


Rakesh Upadhyay는 미국에 본사를 둔 Divergente LLC 컨설팅 회사의 작가입니다.


관련 게시물.


석유 거래는 앞을지나 크리스마스.


유가는 평평한 오일 조작 력에 안정적이다.


다음 유가의 추락은 어떻게 될 것인가?


가장 인기 많은.


캐나다 석유 가격은 $ 30로 떨어졌습니다.


2018 년에 볼 5 가지 오일 요소.


노르웨이 기름을위한 끝의 처음.


미국 휘발유 소비가 축소 될 것인가?


IEA는 기름에 완고한 감정을 선사합니다.


대부분의 논평.


오일 메이저 : 원유 중 70 %가 땅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OPEC 연장 이후 미국 셰일 파동.


테슬라 세미 트럭의 놀라운 에너지 비용.


$ 40 WTI는 $ 60보다 더 현실적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 제공된 자료는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세금, 법률 또는 투자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어떠한 내용도 관할 지역의 어떤 사람에게 증권을 사고 파는 제안, 권유 또는 제안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천연 가스 거래 전략.


천연 가스 거래 전략은 천연 가스를 거래하는 데 사용되는 증권과 시장에서 다양한 가격을 창출하는 계절적 및 장기적 추세의 두 가지 힘에 의해 결정됩니다. 천연 가스 전략은 다른 에너지 제품의 가치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각 전략은 적절한 위험 관리와 보호 조치가 취해질 때까지 이익 기회를 제공합니다.


천연 가스 무역 기회.


천연 가스는 선물 시장에서 상품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선물 시장을 사용하면 특히 주요 트렌드를 거래하는 데 사용할 때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천연 가스는 또한 천연 가스 회사 만 소유하는 주식 인 상장 지수 펀드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개별 회사는 장기 천연 가스 공급자이자 파이프 라인 전략을 통해 천연 가스를 송수신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주식은 종종 잘 생긴 배당금을 지불하고 소득 경기입니다.


투자자들은 천연 가스 탐사에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그들이 통제하는 천연 가스 인벤토리의 예상 판매량에 따라 평가됩니다. 이러한 모든 가능성은 투자 분야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는 일반적으로 석유 및 기타 에너지 제품에 대한 천연 가스의 상대 가치, 겨울철에 천연 가스에 대한 계절적인 수요; 특히 미국에서 깨끗하고 풍성한 천연 가스의 전략적 가치와 같은 에너지 에너지의 장기적인 가격 등이 그 것이다.


계절 전략.


계절 제품의 천연 가스 전략은 표준 선물 및 옵션 거래입니다. 상인들은 일기 예보와 기후 학자로부터, 특히 수요가 많은 겨울철에 예상되는 날씨 패턴을 예상합니다. 무역은 계절적이기 때문에 거래자는 선물의 옵션과 선물 옵션 및 주식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의 가치를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결과, 옵션 프리미엄은 극단적 인 가치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으며, 시장이 온난화 경향을 예상함에 따라 급격히 감소합니다. 거래자들은 또한 경제 활동 수준에 따라 천연 가스를 거래합니다. 경기 침체기에는 수요가 떨어지고 가격은 하락하지만 경기 회복을 기대합니다. 이러한 거래의 경우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천연 가스 수송 실체와 탐사 회사의 주식을 구매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재고 자산의 수요와 가치가 더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장기 전략.


최근 몇 년 동안, 천연 가스는 원유에서 대규모로 가동되었습니다. 특정 가격에 기업 및 에너지 생산 업체와 같은 대형 기관 고객이 에너지 생산을 석유에서 가스로 전환하기 때문에 수익성있는 전략입니다. 에너지 측정 값, 영국 열량 단위 또는 BTU는 모든 에너지 원마다 다릅니다. 소비자는 최저 가격의 가용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이 대체 효과는 석유, 가스, 원자력 및 대체 에너지의 상대적 가치를 협소 한 가격 관계로 유지합니다. 특히 미국에서 천연 가스의 중요한 전략적 가용성을 감안할 때, 천연 가스는 세금 및 입법 조치의 수혜자가되어 그 가치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 활용 무역 전략.


천연 가스 선물 및 옵션은 단기 및 장기 만료일과 관련된 가격 불일치와 관련하여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종종 거래됩니다. 보험 적용 대상 통화와 관련된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위험으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는 또한 가격 상승, 하락 및 좁은 범위의 추세라면 다양한 이익을 창출하는 전략으로 거래된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Carmelo Montalbano는 시립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의 상인으로 월스트리트에서 18 년의 경력을 쌓은 후 30 개가 넘는 기관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초대형 데스크톱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기술 및 중소기업 인수는 계속해서 그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관련 기사.


더 많은 기사.


저작권 및 사본; Leaf Group Ltd., 모든 권리 보유.


천연 가스 선물 거래 기본 사항.


천연 가스 선물은 계약 체결 구매자가 미래의 인도 일에 예정된 가격으로 특정 수량의 천연 가스 (예 : 10000 mmbtus)를 인도하는 것을 동의하는 표준화 된 교환 거래입니다.


천연 가스 선물 거래소.


뉴욕 상품 거래소 (NYMEX)에서 천연 가스 선물 거래가 가능합니다.


NYMEX 천연 가스 선물 가격은 mmBtu 당 달러와 센트로 표시되며 10000 mmBtus의 로트 크기로 거래됩니다.


천연 가스 선물 거래 기본 사항.


천연 가스의 소비자 및 생산자는 천연 가스 미래를 구매 및 판매함으로써 천연 가스 가격 위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 생산자는 짧은 가스 헷지를 사용하여 천연 가스의 판매 가격을 잠그고 천연 가스를 필요로하는 기업은 필요한 상품의 구매 가격을 확보하기 위해 긴 헷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 선물은 유리한 천연 가스 가격 움직임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대가로 헤이거 (hedger)가 피해야하는 가격 위험을 추측하는 투기업자들에 의해서도 거래됩니다. 투기꾼들은 천연 가스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천연 가스 미래를 매입한다. 반대로 그들은 천연 가스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천연 가스 미래를 팔 것이다.


천연 가스 선물 및 옵션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입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천연 가스 옵션 및 선물.


선물 기초.


에너지 선물.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