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주가 지수 옵션의 가치 평가


색인 옵션.


'인덱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인덱스 옵션은 S & P (Standard & Poor) 500과 같은 기본 지수의 가치를 매수 또는 매도하는 권리를 보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닌 금융 파생 상품입니다. 옵션의 유효 기간. 실제 주식은 매매하지 않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항상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인덱스 옵션'중단 중


인덱스 옵션은 잠재적으로 일반 인덱스 수준의 이익을 넘어서서 투자자가 인덱스의 기본 주식에 직접 투자하지 않을 경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포트폴리오의 특정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인덱스 옵션은 만료일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지만 유럽 스타일 인덱스 옵션은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색인 옵션 예제.


500의 레벨을 갖는 Index X라고하는 가상의 인덱스를 상상해보십시오. 투자자가 525의 가격으로 콜 옵션을 구매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하십시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계약에는 전체 가격을 결정하는 배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율은 100입니다. 예를 들어이 505 통화 옵션의 가격이 11 달러 인 경우 전체 계약 금액은 1,100 달러 또는 11 달러 x 100입니다. 이 계약의 기본 자산은 개별 주식 또는 오히려 승수에 의해 조정 된 지수의 현금 수준. 이 예에서는 $ 50,000 또는 500 x $ 100입니다. 지수의 주식에 5 만 달러를 투자하는 대신, 투자자는 1,100 달러로 옵션을 살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나머지 48,900 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와 관련된 위험은 $ 1,100로 제한됩니다. 인덱스 콜 옵션 거래의 손익 분기점은 파업 가격에 지불 된 프리미엄을 더한 가격입니다. 이 예에서는 516 또는 505 더하기 11입니다. 516 이상의 모든 수준에서이 특정 거래는 수익이 발생합니다. 인덱스 레벨이 만료시 530 인 경우이 통화 옵션의 소유자는 통화 옵션을 행사하여 상대방으로부터 현금으로 2,500 달러 또는 (530 - 505) x 100 달러를받습니다. 초기 프리미엄을 줄이면이 ​​거래는 1,400 달러의 이익을 가져옵니다.


인덱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인덱스 옵션 가격은 기본 보안의 가치, 파격 가격, 변동성, 만료까지의 시간, 이자율 및 배당금 등과 같은 몇 가지 요소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그러나 인덱스 옵션이 스톡 옵션과 다른 중요한 5 가지 방법이 있으며 인덱스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이점 1 : 복수 기본 주식 vs. 단일 기본 주식.


스톡 옵션은 단일 회사의 주식을 기준으로하지만, 인덱스 옵션은 전체 시장의 폭 넓은 또는 좁은 밴드를 나타내는 주식 바구니를 기반으로합니다.


좁은 기반 색인은 반도체 나 금융 산업과 같은 특정 부문을 기반으로하며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주식으로 구성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광범위한 색인은 구성 요소 회사가 대표하는 다양한 산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특정 폭 넓은 지수를 구성하는 1 톤의 주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30 개 주식으로 만 구성된 광범위한 지수이지만 여전히 다양한 분야를 대표합니다. 그러나 예상대로, 다른 광범위한 인덱스는 실제로 많은 다른 주식으로 구성됩니다. S & amp; P 500은 그 좋은 예입니다.


차이점 2 : 정산 방법.


스톡 옵션이 행사되면 손을 바꾸기 위해 기본 주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인덱스 옵션은 대신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S & P 500을 기준으로 콜 옵션을 행사할 경우 인덱스에서 500 개의 주식을 모두 사지 않아도됩니다. 그건 말도 안돼. 인덱스 값은 주어진 시간에 옵션의 가치를 결정하는 척도 일뿐입니다.


차이점 3 : 정산 스타일.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모든 스톡 옵션은 만기가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다는 의미로 미국식 운동을합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인덱스 옵션에는 유럽식 운동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만료 될 때까지 운동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인덱스 옵션을 구입하면 만료 될 때까지 인덱스 옵션을 사 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옵션과 마찬가지로 계약 기간 동안 언제든지 자신의 지위를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 4 : 정산 날짜.


스톡 옵션을 거래하는 마지막 날은 매월 셋째 금요일이며, 토요일에 정산이 결정됩니다. 지수 옵션을 거래하는 마지막 날은 보통 금요일의 세 번째 금요일 이전 목요일이며 금요일에 결제 값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결제 금액을 옵션의 행사 가격과 비교하여 옵션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현금이 얼마나 많이 바뀔지 확인합니다.


차이 5 : 거래 시간.


스톡 옵션과 협소 한 인덱스 옵션은 4 : 00 ET에서 거래를 중단하는 반면, 광역 인덱스는 4 : 15 ET에서 거래를 중지합니다. 주식 시장 종결 직후 뉴스가 나오면 스톡 옵션과 협상 지수 옵션의 가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역 기반의 지표에는 여러 분야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것이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이제 면책 조항을 위해.


이 모든 것은 매우 일반적인 인덱스 특성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일반적인 규칙에는 예외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OEX (S & amp; P 100의 시세 표시 기호)는 큰 예외입니다. OEX가 지수이지만, 그것에 거래되는 옵션은 미국식 운동을합니다.


이 표는 인덱스 옵션과 스톡 옵션 간의 일반적인 차이점 몇 가지를 중점적으로 설명합니다. 그러나 모든 인덱스 옵션을 거래하기 전에 숙제를해야하므로 결제 유형과 결제 날짜를 알 수 있습니다.


옵션 가이 팁.


연극을 통해 읽으면서 콘돔과 같은 중립적 인 거래에 대한 색인이 인기가 있다고 언급 한 것을 알았을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인덱스는 많은 개인 주식만큼 변동 적이 지 않았기 때문에. 지수 구성 요소 주가의 변동은 서로 상쇄되어 지수의 변동성을 줄입니다.


거래 도움말 및 amp; 전략.


Ally Invest & rsquo;의 전문가로부터.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 브로셔의 특징 및 위험 요소를 검토하십시오.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투자 금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 전략에는 추가 위험이 따르므로 복잡한 세금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은 주가 변동성의 미래 수준 또는 특정 가격 시점에 도달 할 확률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 결정과 관련된 특정 변수의 변화에 ​​옵션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나 그리스의 예측이 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Ally Invest는 자체 감독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재정, 법률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s 체계,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공로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기에 너는 혼자서 책임있다. 콘텐츠, 연구, 도구 및 주식 또는 옵션 기호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투자 결과의 가능성에 관한 계획이나 기타 정보는 사실상 가설 적이거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실제 투자 결과를 반영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되고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보안,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Securities, LL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회원 FINRAÂ 및 SIPC. Ally Invest Securities, LLC는 Ally Financial Inc. 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주식 대 인덱스 옵션.


주식 지수 옵션은 무형이며 그 기초 자산이 주식으로 구성된 증권 : 주식 인덱스입니다. 인덱스 풋 및 콜의 시장 가치는 기본 인덱스와 관련하여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덱스 호출의 가격은 기본 인덱스의 수준이 높아질수록 증가합니다. 구매자는 이러한 증가의 힘에 무한한 이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인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기본 색인의 수준이 감소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구매자는 이러한 감소의 힘에 상당한 이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 결정 요인.


일반적으로 인덱스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주는 요소는 주식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같습니다.


기본 상품의 가치 (이 경우 지수) 파업 가격 변동성 만기까지의 시간 이자율 구성 요소 증권이 지불 한 배당금.


기본 악기.


주식 선택권의 기초 자료는 특정 주식의 수, 보통 100 주입니다. 현금 결제 인덱스 옵션은 특정 주식 수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인덱스 옵션의 기본 도구는 일반적으로 주식의 기본 인덱스 값에 배율을 곱한 값이며 일반적으로 $ 100입니다.


휘발성.


인덱스는 본질적으로 개별 구성 요소 주식보다 변동이 적습니다. 구성 요소 주가의 상하 변동은 서로 상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적으로 인덱스의 변동성을 줄입니다. 그러나 개별 주식에 영향을주는 요인보다 더 일반적인 요인이 지수의 변동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 실업, 금리 또는 기타 기본 데이터의 변화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에서 비롯 될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과 마찬가지로 지수 옵션 구매자의 위험은 옵션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인덱스 옵션 작성자가 수령하고 보유하는 프리미엄은 작가가 옵션 판매로 실현할 수있는 최대 이익입니다. 그러나 공개되지 않은 인덱스 옵션을 쓰는 데 따른 손실 가능성은 일반적으로 무제한입니다. 색인 옵션 작성을 고려하는 투자자는 중대한 위험이 있음을 인식해야합니다.


현금 결제.


주식 선택권과 지수 옵션의 차이점은 주로 기초 자산과 결제 방법에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보유자가 인덱스 옵션을 행사할 때와 인덱스 옵션 작성자가 지정 될 때 현금이 바뀝니다. 대표 계약 금액 만이 서면 계약을 맺은 투자자로부터 구매 한 계약을 맺은 투자자에게 양도됩니다. 이를 현금 결제라고합니다.


구매 권리.


인덱스 옵션을 구입한다고해서 투자자가 기본 인덱스에 포함 된 모든 주식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는 없습니다. 인덱스는 단순한 무형의 대표 번호이기 때문에 인덱스 옵션의 구매는 시장 심리와 가격 변동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값을 구매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을 구매하는 투자자는 계약 조건에 따라 특정 권리를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동일한 조건의 계약서 작성자로부터 지정된 금액의 현금을 요구하고 수령 할 권리를 포함합니다.


옵션 클래스.


옵션 클래스는 동일한 기본 색인을 포함하는 동일한 유형 (호출 또는 put) 및 스타일 (미국 또는 유럽)의 옵션 계약에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사용 가능한 행사 가격, 만기 개월 및 마지막 거래일은 각 인덱스 옵션 클래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옵션 클래스에 대한 계약 조건을 결정하려면 해당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 또는 OIC 투자자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파업 가격.


현금 결제 형 옵션의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은 옵션 보유자가 행사시 현금을받을 수있는 금액을 결정하는 기준이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운동 결산을 참조하십시오.


In-the-money, At-the-money, Out-of-the-money.


인덱스 호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업 가격이 기본 지수의보고 된 수준보다 낮 으면 In-the-money. 파업 가격이 지수의 수준과 같을 때의 돈. 파업 가격이 해당 지수의 수준보다 클 때 비회원.


인덱스 넣기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업 가격이 기본 지수의보고 된 수준보다 클 때 인 - 돈. 파업 가격이 지수의 수준과 같을 때의 돈. 파업 가격이 해당 지수의 수준보다 낮을 때 비회원.


지수 옵션에 대한 보험료는 자본 옵션의 경우 달러 및 십진수로 표시됩니다. 지수 옵션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계약 금액 당 $ 100를 곱한 금액을 지불합니다. 작가는 다른 한편으로는이 금액을 받고 유지합니다.


색인 옵션이 돈 안에있는 양을 본질적인 가치라고합니다. 내재 가치를 초과하는 보험료를 옵션의 시간 가치라고합니다. 주식 옵션과 마찬가지로 변동성의 변동, 만기까지의 시간, 기본 지수의 구성 요소 증권이 지급하는 이자율 및 배당금 금액은 시간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운동 & amp; 할당.


운동 결산액은 특정 지수 옵션을 행사할 때 전후 또는 만료 시점에 손을 바꿀 금액 (운동 정산 금액)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지수 값입니다. 옵션이 거래되는 시장이 지정한보고 기관은 옵션의 기초가되는 모든 지수의 가치 (운동 결제 가치 포함)를 결정합니다. OCC가 별도로 지시하지 않는 한, 이 금액은 운동 결산액 산정시 정확하고 최종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덱스 옵션이 만료되기 전의 특정 일에 행사되도록하기 위해, 보유자는 그 날에 운동 지침을 수락하기위한 회사의 운동 종료 시간 전에 중개 회사에 통보해야합니다. 만료일에는 운동을위한 차단 시간이 초기 운동의 경우 (만료되기 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 : 다른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운동 지침을 수락하기 위해 다른 마감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감 시간은 옵션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수 옵션의 마감 시간은 주식 옵션의 마감 시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운동 고지를 받으면 OCC는 기존 절차에 따라 같은 시리즈의 짧은 직책을 지닌 1 명 이상의 청산 회원에게 OCC를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청산 회원은 임의로 또는 선입 선출 방식으로 해당 시리즈의 짧은 포지션을 보유한 고객을 하나 이상 할당합니다. 운동 고지가 지정되면 인덱스 옵션 작성자는 현금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화해와 그로 인한 현금 이전은 일반적으로 운동 다음 영업일에 발생합니다.


참고 : 많은 회사는 고객이 만기일에 행사할 의사가 있음을 회사에 알리도록 요구합니다. 만기 전 마지막 거래 일에 대한 운동 지침 마감일을 포함하여 회사에 운동 절차를 철저히 설명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AM & amp; PM 정착.


보고 당국은 주식 인덱스 옵션의 행사 결산액을 다양한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두 가지 가장 일반적인 위치 :


PM 합의 - 행사 당일 시장 시간 종가에 지수의 구성 종목이 마지막으로보고 된 가격으로 계산 된 지수의보고 된 수준을 기준으로 한 실사 결재액입니다.


특정 구성 요소 보안이 행사 결산액이 결정된 날에 거래를 위해 열리지 않으면 해당 보안의 최종보고 가격이 사용됩니다.


지수 옵션의 행사 결산액이 구성 증권의 개시 가격에서 파생되는 경우 투자자는 그러한 증권 거래가 개시된 후 몇 시간 동안 가치가보고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운동 화해 금액이보고되기 전에 개봉 때와 이후에 여러 가지 업데이트 된 지수 수준이보고 될 수 있습니다. 보고 된 지수 수준과보고 된 운동 정산 가치 간에는 상당한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 대 유럽 운동.


주식 옵션 계약은 일반적으로 미국식 운동 만 있지만, 인덱스 옵션은 미국식 또는 유럽식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식 옵션의 경우, 옵션 보유자는 만료일 전 또는 그 전날까지 행사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미국식 옵션의 작성자는 옵션이 만료 될 때 또는 그 전에 언제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조기 할당이 항상 예측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만료되기 전에 지정된 기간 동안 유럽식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은 인덱스 옵션의 클래스에 따라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유럽식 옵션 작가는이 운동 기간에만 할당 할 수 있습니다.


화해 운동.


인덱스 옵션 행사 또는 만료시 현금은 인덱스 옵션의 행사 가격과 비교하여 기본 지수의 종가에 따라 결정됩니다. 현금 변경 손의 금액을 운동 결재 액이라고합니다. 이 금액은 옵션의 행사 가격과 운동 지수로보고 된 기본 지수의 수준 사이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즉,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이며 일반적으로 옵션이 $ 100으로 곱 해짐). 만료 전이나 만료시에 행사할 수있다.


통화의 경우, 기본 지수 값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보유자는 옵션을 행사하고 행사 금액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덱스의 결제 금액이 79.55로보고되면, 78 파업 가격의 긴 콜 계약자는 155 달러 (79.55 - 78) x 100 달러 = 155 달러를 행사하고 수령하게됩니다. 옵션 작성자는 보유자에게이 현금 금액을 지불합니다.


풋의 경우, 기초 인덱스 가치가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보유자는 옵션을 행사하고 행사 결산 액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덱스의 결제 금액이 74.88로보고되면, 파업 가격이 78 인 긴 계약 계약 보유자는 $ 312 ((78 - 74.88) x $ 100 = $ 312)를 행사하고 수령하게됩니다. 옵션 작성자는 보유자에게이 현금 금액을 지불합니다.


거래 마감.


주식 옵션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지위를 마감하고자하는 인덱스 옵션 작가는 시장에서 동일한 조건의 계약을 체결합니다. 양도 및 본래의 의무를 피하기 위해 옵션 작성자는 다음 영업일에 배정 사실을 통보하지 않으려면 해당 날짜에 시장 종결 전에이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긴 지위를 없애기 위해 인덱스 옵션을 구매 한 사람은 마켓 플레이스에서 계약서를 판매하거나 이익을 얻으려면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 전문가.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지금 전문가 옵션.


옵션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옵션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한 질문?


옵션 전문가와 지금 채팅하십시오.


옵션 등록.


무료, 편향없는 옵션 교육 자신의 페이스대로 온라인 및 사전 학습.


활성 세미나 또는 이벤트가 없습니다!


시작하기.


전략 & amp; 고급 개념.


옵션 교육.


세미나 & amp; 이벤트.


도구 & amp; 자원.


도구 & amp; 리소스 (계속)


뉴스 & amp; 연구.


고문을위한 옵션.


이 웹 사이트는 The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이 발행 한 교환 거래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있는 어떠한 진술도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하거나 투자 자문을 제공 할 것을 권고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에서 브로커 나 옵션 북미 해커, Suite 500 Chicago, IL 60606 (investors)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부; 1998-2017 옵션 산업 협의회 - 모든 권리 보유.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사용자 계약서를보십시오.


인덱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다른 자산 (기초 자산)의 가치로 결정되는 금융 파생 상품입니다.


인덱스 옵션은 기본 자산이 주식 시장 지수, 즉 다우 존스 또는 S & P 500 지수 인 콜 또는 풋입니다. 인덱스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 거래자는 모든 개별 유가 증권에 대해 옵션을 교환 할 필요없이 전체 주식 시장 (또는 시장 세그먼트)의 방향 또는 변동성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인덱스 옵션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Futures Industry Magazine에 따르면 KOSPI는 2008 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규모였습니다. OEX, SPX 및 NDX가 시가 총액 측면에서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OEX, SPX 및 NDX 옵션은 모두 CBOE에서 거래됩니다.


인덱스 옵션 평가.


일반적으로 지수 옵션의 가격 결정 요인은 유럽의 주식 옵션과 동일합니다. 즉, 프리미엄을 산정하기 위해 Black & Scholes 가격 모델에 기초 가격, 파업 가격, 이자율, 변동성, 배당금, 콜 또는 풋의 입력이 제공됩니다.


상인 가격 지수 옵션의 주된 어려움은 배당 추정치입니다.


배당 구성 요소를 올바르게 계산하려면 옵션 트레이더가 개별 재고 구성 요소 배당금을 모두 알아야하며 인덱스 바구니에있는 각 주식 가중치에 비례하여 배분해야합니다. 대형 투자 은행과 헤지 펀드는이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연구 부서를 가질 것이다. 그러나 다른 방법은 블룸버그와 같은 제 3 자 소스를 사용하여 모든 구성 요소 주식에서 계산 된 인덱스의 배당 수익률을 게시하는 것입니다.


내가 trader의 해결 방법을 보았던 한 가지 방법은 전혀 배당 추산치를 사용하지 않고 옵션의 이론적 인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앞선 월 선물 계약 (인덱스 자체 대신)에 기초를 두는 것입니다. 이것은 앞 달의 미래를 기반으로 한 앞 달 옵션에 대해 잘 작동합니다. 후 월 옵션의 경우 거래자는 앞쪽 달의 미래를 기본 계약으로 사용하고 앞쪽 달에서 뒤쪽 달까지의 운반 비용을 반영하기 위해 사용 된 선물환에 "상쇄"를 적용합니다.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이월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전월의 선물 롤 가격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으로 지수 옵션 거래자는 지수 선물 계약이 이미 배당금을 선물 시장 가격에 매수 한 것으로 가정합니다.


모든 인덱스 옵션은 유럽식 운동입니까?


거의. OEX (CBOE : OEX)와 같이 현금으로 정착 된 미국식 인덱스 옵션 인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상인은 만료일 이전의 언제든지 OEX 옵션을 행사할 수 있으며 거래 금액이 거래자가 행사하는 모든 구성품 종가의 마감 가격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물리적 합의가있는 미국식 인덱스 옵션은 옵션 거래소를위한 악몽이 될 것입니다. S & P 500 지수에 대한 전화 옵션이 길었고 하루 중 운동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귀하의 중개인은 귀하에게 운동시의 정확한 가중치와 가격으로 모든 500 종목의 인도를 위해 정보 센터와 협의해야합니다. 그러면 판매자는 모든 500 개의 주식을 짧게 유지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SPI입니다. SPI 옵션 (Australian All Ordinaries Index)은 인덱스 옵션이라고 부르지 만 옵션의 기본 보안은 SPI의 미래이므로 기술적으로 "선물 옵션"입니다. SPI 옵션은 미국의 운동이며 적절한 선물 계약에 들어갑니다.


만료.


대부분의 색인 옵션은 3 월, 6 월, 9 월 및 12 월 순차적입니다. 예외 (AFAIK)는 Hang Seng과 KOSPI입니다. HSI와 KOSPI는 매월 3 개월 연속 옵션을 선택하고 이후에는 매월 옵션을 제공합니다.


정착.


대부분의 지수 옵션은 신체적 인 배달이 불가능한 유럽의 운동 (SPI / OEX 제외)이므로 현금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며 운동 후 익 영업일에 발생합니다.


결제 가격을 결정하는 것은 지수와 다르며 옵션 거래자는 계약 방법을 참조하여 가격 결정 방법을 확인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KOSPI 지수의 옵션에 사용 된 결제 가격은 최종 거래일의 거래 30 분전의 모든 구성 요소 주식의 가중 평균 가격에 의해 결정됩니다. NIKKEI 225 지수 옵션은 최종 거래일 이후의 아침에 모든 구성 종목의 개시 가격의 가중치 평균에 따라 정산됩니다. FTSE 지수의 옵션은 최종 거래일에 LIFFE가보고 한 EDSP (Exchange Delivery Settlement Price)를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지수 옵션 거래자는 최종 결제 가격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는 거래소에 의해보고됩니다. 그것은 The SQ라고 불립니다 (나는 SQ라고 불렀으며, 특별한 인용문이라고도 들었습니다. 어떤 확장이 정확한지 모르겠습니다).


변동성 지수 옵션.


무역에 매우 인기있는 또 다른 유형의 인덱스 옵션은 변동성 지수에 대한 옵션입니다.


왜 무역 지수 옵션을 사용해야합니까?


다각화.


개별 주식보다는 지수에 기반한 옵션은 투자자에게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금융 분야에서 다각화 란 비 체계적 위험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교과서에서 알려줍니다. 그러나 말을 건너 오면 모든 달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 rdquo; 그럼 당신은 이미 다각화의 개념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여러 자산 (이 경우, 전체 위험을 줄이거 나 완화시키는 목적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분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인덱스는 많은 주식을 모은 것입니다. S & P 500은 500 개의 개별 회사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와 유사합니다. S & P 500 (SPX)에 기반한 지수 옵션은 옵션 거래자에게 개별 주식의 성과가 아닌 전체 시장에 베팅하기위한 옵션 전략 및 기법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측 가능성.


인덱스 옵션이 예측하기 쉽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인덱스 옵션은 일반적으로 인덱스를 구성하는 구성 요소 주식보다 변동성이 적습니다.


수익 보고서, 인수 루머, 뉴스 및 기타 시장 이벤트가 개별 주식의 변동성을 주도합니다. 지수는 주식 바구니의 기복을 부드럽게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지수를 기반으로 한 옵션도 변동폭이 더 적습니다.


인덱스 옵션은 옵션 거래자, 헤지 펀드 및 투자 회사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인기는 거래 할 수있는 거래량을 증가시키고 시장에서 인용 된 스프레드를 줄입니다. 이 경쟁은 항상 거래량이 적당하고 볼륨도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에?


옵션 101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왜 무역 옵션? 누가 옵션을 거래합니까? 옵션 거래는 어디에서합니까? 옵션 유형 옵션 스타일 옵션 값 변동성 시간 감가 상각비? 지불 다이어그램 호출 통화 패리티 주간 옵션 델타 헤징 옵션 자산 유형 인덱스 옵션 변동성 옵션 통화 옵션 스톡 옵션.


댓글 (13)


2017 년 1 월 15 일 오후 7시 53 분.


DAX 시장 데이터를 수신하지 않아도 DAX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2017 년 1 월 15 일 1시 9 분에 딘.


Peter, 2011 년 2 월 8 일, 4:29 pm.


Paul 2011 년 2 월 7 일 4:30 am.


나는 현재 옵션 기호를보고있다. MSFT의 경우 만료 날짜가 두 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SFT110219 및 MSFT110211. 이 각각의 날짜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만료 날짜는 11 일이며 브로커가 만기일을 지불 할 날짜는 19 일입니까? 감사.


Jesse 2010 년 10 월 4 일 2:27 am.


피터 2010 년 9 월 3 일 9:09 pm.


& quot; 인덱스 트레이딩 코스 & quot; George Fontanills 및 "Trading Index Options" James Bittman. 나는 이것을 읽지 않아 직접적으로 논평 할 수는 없다.


Jesse 2010 년 10 월 3 일 7:56 am.


피터 2010 년 4 월 5 일 3시 3 분.


Jesse, Option Volatility & amp; 가격 책정? 많은 옵션 거래자들은 그것을 옵션 거래의 성경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자산 유형에 대한 옵션을 논의합니다.


Jesse 2010 년 10 월 2 일 9:06 pm.


피터 2010 년 4 월 24 일 오후 4시 42 분.


Tom에게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에 따라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10 년 2 월 24 일 오전 7:31.


모든 색인 옵션은 유럽이 아닙니다. OEX는 미국 스타일입니다. 현금으로 결제되므로, 통화를하면 시장 가격에서 $ 100을 뺀 가격이됩니다.


피터 2009 년 6 월 14 일 오전 1시 45 분.


ainsley 2009 년 6 월 13 일 오후 11:55.


ETF OPTIONS 스타일이 대개 미국인이면서 유럽인이 아닌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