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옵션 만기가 주식 가격에 미치는 영향


구매 옵션이 주가에 영향을 미칩니 까?
구매 옵션이 주가에 영향을 미칩니 까?
- Ken Malcolm 저, 2011 년 10 월 10 일에 물음.
실제로 스톡 옵션 가격은 주식 파생 상품이기 때문에 기본 주식 가격의 변동에 따라 대부분 영향을받습니다. 그러나이 관계는 옵션 거래에서 다른 방향으로 작용합니까? 옵션을 강하게 구매하면 어떤 식 으로든 기본 주식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 까? 참으로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결론적으로, 매수 옵션이 주식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엄청난 수의 계약에서 단일 행사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하면 순간적으로 가격이 변할 수 있습니다.

옵션 만료가 주가에 미치는 영향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옵션 만기가 주식 가격 결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나는 옵션 만기일이기 때문에 기관들이 주식 x의 가격을 조작 할 것이라는 것을 트위터에서 자주 읽는다. 파업 가격보다 낮은 주식 가격을 조작함으로써, 옵션이 쓸데없이 만료되고 거래 상대방이 이익을 얻는다는 것은 내 이해입니다.
그런 일이 불법입니까? 옵션을 구입하면 어떻게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저수준 주식에서만 발생합니까?
기관과 시장 제작자는 델타 중립을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구매하거나 작성하는 모든 옵션 계약에 대해 동등한 기초 자산을 사거나 팔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최대 고통 (max pain)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개인 투자자의 행동 관찰에 더 가깝습니다. 이것은 현실적으로 마켓 메이커 및 기관 투자자가 수행하는 델타 헤징이라고합니다. 현상은 주식이 옵션 만료일 (종을 닫음으로써 500.01 또는 499.99와 같은)에 대해 특정 가격으로 매우 균등하게 고정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입니다.
옵션 만료일에는 많은 옵션 계약이 해지되고 있습니다 (인 튜 티 션 및 마켓 메이커는 일반적으로 유동성을 유지하기 위해 해당 거래의 다른쪽에 있습니다). 따라서 마켓 메이커가 쓴 표준 100 주 계약 하나당 100 주를 델타 중립을 유지하기 위해 계약이 끝나면 (또는 옵션을 제거하면) 기본 자산의 100 주를 판매합니다.
매매 옵션 거래량이 많을 경우, 다른 거래와 마찬가지로 눈에 띄는 하락 압박을 초래할 수있다.
그 결과 이전에 많은 관심이 있었던 만료 직전 또는 바로 아래에 고정 된 주식이 생겼습니다.
이것은 그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보다 유동성있는 주식보다 더 많은 유동성 주식에서 일어나는 경향이있다. 그들은 더 많은 옵션 시리즈와 더 많은 파업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니요, 이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미국이 "가까운 장래에 대한 표시"시도는 금지되어 있지만 이것은 그 것으로 간주되지 않을 것입니다. 파생 상품의 주가에 미치는 영향은 SEC의 현재 집행 체계를 훨씬 초월합니다. :) 연구 분야.
기초 가격에 가장 가까운 파업 가격이 높은 미결제이자 인 경우, 옵션 만료는 더 큰 사건입니다. 예를 들면 : 주식은 일일 평균 100,000 주당 20 달러입니다. 20 파업은 미결제 1000입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내일 만기가된다면 주식은 "가능성이 매우 높다"20에 고정 될 것입니다.
u prob가 알고 있듯이 19.90의 긴 호출이 닫히고 주식이됩니다. 긴 주식을 20.10 턴에 넣는다. 옵션 찬성 (볼륨의 높은 %)은 만료 후 짧거나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긴 전화 보유자는 헤지 (hedge)를하기 위해 20 세 이상을 판매 할 것이며, 긴 보유자는 20 미만을 살 것입니다. 1000 미결제는 100,000 주와 같습니다. 평균 볼륨과 같은 양입니다. 주식은 만료 후까지는 실제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제가 10 $ 20 통화가 길고 만 약 1000 주이면 만기가됩니다. 주식이 담배를 피우지 않는 한, 지금 나는 종합적으로 오랫동안 쓰지 않는다. 짧은 주식 + 긴 콜 = 긴 Put.
그런 다음 인위적으로 잠겨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옵션 만료시 옵션 고정에 대한 안내.
옵션 만료가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에 옵션에서 "핀 위험"에 대해 듣고 특정 이름이 파업 가격에 "고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고정의 메커니즘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입니다.
옵션 고정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고정은 옵션 만기일에 접어 들면서 주식의 가격 결정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종종 어두운 마술로 여겨지지만 특정 상인과 시장 제작자가 일정한 가격에 기초한 주식을 유지할 유인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왜 그렇게됩니까?
단기 옵션을 만료까지 유지하는 데는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금전에 있다면.
당신이 짧은 $ AAPL 390 풋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즉, 옵션 계약을 맺기로 결정한 경우 옵션 소유자로부터 주식을 구매할 의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는 옵션 소유자가 운동하는 것이 유리한 유일한 시간은 옵션이 돈 안에있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AAPL 만기일이 391 일이라면 옵션 구매자는 옵션의 파업보다 높은 가격으로 AAPL을 판매하고 판매 할 수 있으므로 운동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AAPL이 389로 거래되고 있다면 AAPL의 소유자는 시장보다 더 나은 가격으로 옵션 판매자에게 주식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그 AAPL을 팔았다면 정말 배정 받기를 원합니까? 어쩌면, 그러나 주말에 위험을 감수해야하며, 수수료가 더 높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이익을 좌우합니다.
그래서 옵션 반바지는 종종 기본 파업 가격을 특정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게 유지할 유인을 갖습니다. 만약 당신이 $ AAPL 판매자를 팔았고 심각한 사이즈가 있다면, 금요일에 AAPL을 사거나 파는 것만으로 파업 이상의 가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판매 된 통화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로 인해 옵션 만료 시점에만 볼 수있는 독창적 인 공급 및 수요 원천이 생성됩니다.
그것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핀 주변의 가격 조치는 종종 "감쇠 된 고조파 발진기"와 유사합니다.
가격 수준, 보통 가격이 떨어지려는 옵션 파업이 있으며, 가격이이 수준으로 되돌아 가서 잠재적으로 오버 슛하게 만드는 힘으로 충족 될 것입니다.
시장이 하루가 끝나갈 무렵에는 파업에서 벗어나려고하는 세력이 줄어들고 필요한 힘의 양도 줄어들 것입니다.
그것은 다리를 움직이는 것을 멈추고 쉬는 swingset의 한 아이와 닮았습니다.
항상 그런가?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옵션 고정은 시장의 가격을 근근이 치기 위해 시장에 공급과 수요의 새로운 원천이 오는 곳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시장 공급 / 수요가 고정 효과를 포위하는 불균형에 빠지면 파업에서 빠져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내가 본 것에서 볼 때 거래에 가장 큰 영향을주는 의견은 거래 된 평균 주식 금액과 관련하여 파업에 대한 미결제 금액입니다. 이것은 얼마나 많은 상인과 마켓 메이커가 실제로 "게임의 스킨"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충분한 상인이 그 가격 주위에 그것을 지키기 위해 게임에서 피부를 가졌다면, 피닝 공급과 수요는 효과가 일어날만큼 충분히 커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격 행동이 더 무작위적일 수 있습니다.
옵션 고정의 통계적 효능에 의문이 생겼습니다. 왜 그런지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어두운 예술이며 생각만큼 일관성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어날 때, 당신은 그것을 볼 때 그것을 안다.
고정은 언제 시작합니까?
이것은 간단한 경매 시장 이론에 들어갑니다. 주식 시장은 동부 표준시 오전 9시 30 분에 열립니다. 우리는 보통 90 분 정도의 좋은 거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변동성이 진정 될 것입니다. 이는 대규모 제도적 주문 흐름이 하루의 시작에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아침 세션이 끝나면 후보자를 찾기 위해 스캔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머지 않아 점심 식사가 나올 것이며 오후 2시에 거래가 시작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개인 이름으로 레벨을 따를 경우 무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은 핀 후보는 무엇입니까?
우선 필요한 것은 액체 옵션 보드입니다. 즉, $ AAPL, $ GOOG, $ PCLN, $ BIDU 등과 같은 이름을 계속해서 보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로주의해야 할 것은 뉴스 위험입니다. 이는 종종 향상된 고정 효과를 발생 시키거나 옵션이 가격 책정되는 것보다 이동이 더 큰 경우 옵션 압박으로 인해 여러면에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후보자는 다른 사람에 비해 상대적으로 더 높은 공개 이익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떤 방식 으로든 핀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관심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핀으로 기대했던 수준을 완전히 초과하는 시간을 보았습니다.
기술적으로 범위를 정할 수있는 이름을 찾습니다. 종종 가격을 가깝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원 또는 저항 수준이 있으며 시장 구조는 실제로 수준에 대한 보강을 제공합니다.
또한 파업 가격 폭이 5 이상인 이름 만 고려하십시오. 가까운 스트라이크 가격을 가진 이름을 가지고있을 때 옵션 트레이더에게 열린 관심을 분배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여 "게임의 스킨"을 줄입니다.
따라서 $ X에서 옵션 핀을 찾으려면 원하는 채로 남아있게됩니다.
이러한 필터를 사용하면 종종 동일한 이름으로 반복해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각각의 개별 주식은 경험을 통해서만 배울 수있는 자신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옵션 고정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고정 효과의 결과를 교환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기 때문에 어려운 질문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3 가지 범주의 거래로 나눕니다.
무역 카테고리 1 : 핀을 위해 게임하십시오.
이것은 거래가 끝날 때 파업에 또는 그 근처에 머물러있을 것이라는 높은 확신을 가지고있는 거래입니다.
당신은 세타가 많기 때문에 넷 옵션 판매자가 될 것입니다. theta와 교환하여 감마 위험을 많이 감수합니다. 빠른 속도로 돈을 잃습니다. 고정 효과에 대한 귀하의 믿음으로 인해 감마 위험이 완화됩니다.
이 범주의 거래의 예로는 스 트래들 (straddle) 판매, 교살 판매, 철 나비 및 캘린더가 있습니다.
거래 카테고리 2 : 움직이고 나서 핀을하십시오.
이것은 좀 더 진보 된 무역입니다. 간단히 말해, 1 일 동안 주식에 방향성 편차가 있지만 가격의 바로 위나 아래의 핀이 매우 가능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티.
여기에 현재 가격으로 머무르면 돈을 버는 위험을 구조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핀에 가면 더 많은 돈을, 핀을 지나치게 많이 쓰면 손실을냅니다.
단기적 변동성을 재 매각 할 가능성은 물론 이름의 묵시적인 변동성과 같은 고급 고려 사항도 있습니다.
이 범주의 거래의 예로는 매출액 비율, 날개 달린 나비 및 돈형 캘린더가 있습니다.
무역 카테고리 3 : 폭발을위한 게임.
이러한 종류의 무역은 단기 공급 및 수요의 힘이 어떤 종류의 고정 효과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종종 인기 급상승 시장이나 수입이나 판매 수치와 같은 뉴스가 방금 공개 된 주식의 뒷면에 있습니다.
이 거래로 당신은 빠른 이동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대가로 세타 위험을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이 거래의 이점은 귀하가 옳다면, 옵션이 본질적으로 완전하게 진행될 것이며 귀하는 세타 리스크를 완전히 제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거래의 예로는 straddle 구매, strangle 구매, 달력 판매 및 straight put / call 구매가 있습니다.
opex 거래시 매우 다른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은 제가 감마 나이프 에지라고 부르는 것에 춤을 추고 있습니다. 감마 나이프 에지는 당신이 틀릴 때 재미있는 장소가 아닙니다. Opex 거래에는 매우 조심스러운 마음과 신속한 직책 조정이 필요합니다.
주간 옵션으로 고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대학원생이 논문에서 다루는 훌륭한 질문입니다. 어려운 숫자는 없지만 올해 opex 시장을 보면서 내 생각을 말할 것입니다.
많은 후보자에게 매주 옵션을 소개하는 것은 매우 구체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포지션을 취하려고하는 상인들은 더 이상 앞 달 옵션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단기간의 주문 흐름이 단기간의 옵션에 걸쳐 분산되어 월별 옵션 만료로 인한 미결제가 줄어 들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어떻게 될지 생각해? 물론 매월 옵션 만료 기간 동안 고정 효과를 줄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매주 옵션에 영향을 끼치는 픽업이있었습니다. 이것이 quantifiably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이러한 주간 옵션 중 일부가 금요일에 거래되는 방식은 저에게 암흑 예술에서 부활이있을 것이라고 믿게합니다.
다른 질문? 내가 무엇인가 놓쳤거나 의견을 보내고 싶다면 코멘트 섹션에 알려주십시오.
이번 목요일 무료 교육.
이 시장 랠리에서 옵션 수입 이익을 얻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Market Rally에서 Simple Income Trading 수익을 얻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옵션 가격 및 만기일.
6. 재무 제표 7. 재무 비율 8. 자산 9. 부채 10. 적색 플래그.
16. 대체 투자 17. 포트폴리오 관리.
옵션의 가격에는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의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옵션의 내재 가치는 기본 증권의 실제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입니다. 시간 가치는 옵션의 잔여 유효 기간, 변동성 및 기초 자산 (이자율)의 재 융자 비용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 :
미국과 유럽의 장기간 통화는 일반적으로 단기 통화보다 가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돈을 버는 데 발생할 수있는 이벤트가 발생할 시간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들은 단기간의 코호트 이상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인들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유럽 채권은 만기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풋이 돈으로 들어가게되면, 그 옵션을 행사하여 만기일 전에 자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그 돈은 다른 자산에 투자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유럽인은 투자자가 기금을 수령하기 위해 기다려야하고 추가 수입을 얻으려면 그 여분의 날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