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트레이딩 봇 전략


나만의 무역 로봇을 코딩하는 법.


적 자신의 트레이딩 로봇을 코딩 할 수있는 알고리즘 트레이더가되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란스럽고 오해의 소지가있는 정보의 양과 하룻밤 사이의 번영에 대한 그릇된 약속에 좌절합니까? 글쎄, 온라인 알고리즘 트레이딩 코스 AlgoTrading101의 창시자 인 Lucas Liew는 당신을위한 해결책을 제시 할 것입니다. 2014 년 10 월 첫 출시 이후 우수 리뷰를 받고 8,000 명 이상의 학생을 확보 한 Liew는 체계적인 방식으로 알고리즘 거래의 기본 사항을 제시하는 과정을 거쳐 매우 인기가 있음을 입증합니다. 그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이 "부자가 아닌 빠른 스킴"이 아니라는 사실에 확고합니다. Liew와 그의 과정에서 얻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알고리즘 트레이닝 로봇을 설계, 구축 및 유지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본 사항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


알고리즘 트레이딩 로봇의 역할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알고리즘 거래 로봇은 금융 시장에서 매매 신호를 생성하고 실행하는 능력을 갖춘 컴퓨터 코드입니다. 이러한 로봇의 주요 구성 요소에는 구매 또는 판매시기를 알리는 진입 규칙, 현재 위치를 종료 할시기를 나타내는 퇴장 규칙 및 구매 또는 판매 할 수량을 정의하는 위치 결정 규칙이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 알고리즘 트레이딩의 기초 : 개념과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주요 도구.


분명히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그 후 MetaTrader 4 (MT4) - MetaQuotes 언어 4 (MQL4)를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코딩하는 전자 거래 플랫폼을 실행하려면 Windows 또는 Mac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MT4가 로봇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소프트웨어는 아니지만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MT4의 주요 자산 클래스는 외환 (FX)이지만, 플랫폼은 CFD를 사용하여 주식, 주식 지수, 상품 및 Bitcoin을 거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과 달리 MT4를 사용하는 다른 이점으로는 배우기 쉽고 수많은 FX 데이터 소스가 있으며 무료입니다. 불행히도 MT4는 주식 및 선물 시장에서 직접 거래를 허용하지 않으며 통계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S Excel은 보충 통계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


모든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이 가져야하는 몇 가지 핵심 특성을 먼저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략은 근본적으로 시장 및 경제적 관점에서 건전하다는 점에서 시장 신중해야합니다. 또한 전략 개발에 사용 된 수학적 모델은 건전한 통계 방법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다음으로, 귀하의 로봇이 수집하고자하는 정보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화 된 전략을 가지려면 로봇이 식별 가능하고 지속적인 시장 비 효율성을 포착 할 수 있어야합니다. 알고리즘 거래 전략은 시장 행동을 활용하는 엄격한 규칙을 따르므로 일회성 시장 비 효율성의 발생으로 인해 전략을 세우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시장 비 효율성의 원인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전략의 성공 또는 실패 여부가 우연에 의한 것인지 아닌지를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위의 내용을 염두에두고 알고리즘 거래 로봇의 설계를 알려주는 다양한 전략 유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i) 거시 경제 뉴스 (예 : 비농업 임금 또는 금리 변경)을 활용하는 전략; (ii) 기본 분석 (예 : 수익 데이터 또는 수익 발표 노트 사용); (iii) 통계 분석 (예 : 상관 관계 또는 공적분); (iv) 기술적 분석 (예 : 이동 평균); (v) 시장 미세 구조 (예 : 재정 거래 또는 무역 기반 시설) 또는 (vi) 상기의 임의의 조합. (관련 독서는 시장 효율성이란? 참조)


로봇 설계 및 테스트.


거래 로봇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데는 기본적으로 네 단계가 필요합니다.


예비 연구 :이 단계는 자신의 개인적 특성에 맞는 전략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개인 위험 프로필, 시간 약속 및 거래 자본과 같은 요소는 전략 개발시 모두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위에서 언급 한 영구적 인 시장 비 효율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장 비 효율성을 확인하면 자신의 개인적인 특성에 적합한 거래 로봇을 코딩 할 수 있습니다.


Backtesting :이 단계는 거래 로봇의 유효성 검사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코드를 점검하여 원하는 것을 수행하고 다른 기간, 자산 클래스 또는 다른 시장 조건, 특히 2008 년 세계 금융 위기와 같은 검은 백조 유형의 이벤트에서 수행 방법을 이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최적화 : 이제는 작동하는 로봇을 코딩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지나치게 맞추기 편향을 최소화하면서 성능을 극대화하려고합니다. 성능을 극대화하려면 먼저 위험 요소 및 보상 요소를 캡처하고 일관성 (예 : Sharpe ratio)과 같은 우수한 성능 측정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지나친 편향은 로봇이 과거 데이터에 너무 근접해있을 때 발생합니다. 그러한 로봇은 고성능의 환영을 제공 할 것이지만 미래가 과거와 완전히 닮은 적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실행 : 이제 실제 돈을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경험할 수있는 정서적 기복을 준비하는 것 외에도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기술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는 적절한 브로커를 선택하고 시장 위험과 잠재 해커 및 기술 중단 시간과 같은 운영 위험을 관리하는 메커니즘을 구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이 단계에서 로봇의 성능이 테스트 단계에서 경험 한 것과 유사한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로봇이 설계된 시장 효율성이 여전히 존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무역 알고리즘이 어떻게 창조되는지.)


결론.


전설적인 상품 거래자 인 리차드 데니스 (Richard Dennis)가 5 년 만에 1 억 7500 만 달러 이상을 벌어 들인 개인 트레이딩 전략을 학생들에게 가르친 것을 고려할 때, 경험이없는 트레이더에게는 엄격한 지침을 배우고 성공적인 거래자. 그러나 이것은 하나의 특별한 예이며 초보자는 겸손한 기대를 확실히 기억해야합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련의 지침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해당 지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iew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로봇이 어떤 종류의 시장 상황에서 작동할지, 언제 중단 될지 이해"및 "언제 개입해야하는지 이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알고리즘 거래는 보람을 줄 수 있지만 성공의 열쇠는 이해. 최소한의 이해로 높은 보상을 약속하는 모든 코스 또는 선생님은 주요 경고 표지가되어야합니다.


1,000 개의 크립토 통화를 거래합니다.


Gunbot 및 자동 거래를 구매하십시오 : Bittrex, Poloniex, Kraken, Cryptopia 및 Bitfinex.


횡령 쌍을 선택하십시오.


거래 전략 수립.


당신을위한 총기 거래를해라.


최첨단 기술.


Gunbot은 cryptocurrencies를위한 차세대 트레이싱 봇입니다. 무제한의 파워와 사용자 정의 가능성.


cryptocurrencies를 거래 할 때는 Gunbot을 오른쪽 손과 중립 감독자로 만듭니다. Gunbot은 매우 불안정한 암호화 시장에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트렌드를 분석하고 트레이드에 들어갔다 나오는 최고의 포인트를 파악합니다. 24/7.


시작하는 방법?


cryptocurrencies를 거래하고 싶다면 교환기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자동으로 거래를 원한다면 무거운 짐을 싣는 봇이 필요합니다. Gunbot을 사용하면 주요 거래소 중 5 곳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Bittrex, Bitfinex, Cryptopia, Kraken 또는 Poloniex에서 계정을 만드십시오. 귀하의 계정을 확인하고 Gunbot을 구입하십시오. 미친 암호 거래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십시오.


API 키를 생성하십시오.


Gunbot은 귀하의 교환 계정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선택한 키 교환시 API 키를 생성하고 나중에 Gunbot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유의하십시오. Gunbot은 거래 권한, API 키에 대한 DONT 권한 철회 권한이 필요합니다.


Gunbot을 사고 다운로드하십시오.


Gunbot 라이센스를 구입하고 이전에 생성 된 API 키를 결제 양식에 제출하십시오. 누구에게도 당신의 비밀 키를주지 마십시오! Gunbot은 Github에서 이미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라이센스가 활성화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설치 gunbot 및 무역!


라이센스가 활성화되면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봇이 마법을 부릴 수 있도록 원하는 coinpars 및 전략을 설정하십시오. - 또는 더 나은 감정없는 거래 부분을 말하십시오.


Tradingbot. org - 공식 리셀러.


우리는 Gunbot의 공인 리셀러입니다. 우리는 Gunthy. org와 직접 협력하여 인터넷 주위 사람들에게 Gunbot 라이센스를 구입하고 자동 거래를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포럼의 리셀러 외에도 라이센스를 얻고 직접 연락 할 수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더 많이 참여하고 싶다면 Telegram과 공식 Gunthy. org 포럼에서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BTC, BCH, LTC, ETH, DASH 및 DOGE로 지불 할 수있는 자동 지불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자동 결제 프로세스 덕분에 주문을 매우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Gunbot LT (라이트)


Gunbot LT (Lite)를 통해 우리는 Gunbot의 초기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 버전은 암호 작성 및 bottrading에 대한 많은 경험이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감동없는 걱정없는 거래 전략과 시동기 킷을위한 좋은 가격입니다.


이 기본 제공 전략 1 개에서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지만 Lite 버전에서는 Bollinger Bands, Stepgain 등과 같은 다른 전략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Gunbot에 푹 빠져 있다면 언제든지 GUI로 Gunbot XT Edition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상인을위한 건보.


Gunbot XT Edition + GUI.


Gunbot XT (Extreme) Edition (GUI 포함). 최선의 건봇


고급 cryptotrader이거나 거래의 모든 세부 사항에서 봇을 완전히 제어하려는 경우이 버전이 적합합니다!


Gunbot의 새로운 (G) 그래픽 (U) 서체 (I) 서체를 즐기거나 헤드리스 instace를 실행하십시오. 웹 브라우저에서 전략과 파리를 구성하거나 괴짜로 가서 자신의 config 파일을 모두 편집하십시오. Gunbot XT Edition을 구입하면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Gunbot과 함께 사용할 10 가지 이상의 확실한 거래 전략을 얻습니다. 혼합 전략을 사용하거나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잘 작동하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암호 공간에서 경험 많은 상인이라면 Tradingview와 통합하십시오. Gunbot XT를 구입하십시오.


고전적 전략.


잘 알려지고 주로 사용되는 전략은 Bollinger Bands 또는 EMA에 적용됩니다. 이들은 매우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알고 있습니다.


무역보기.


Gunbot의 위력을 발휘하고 Tradingview를 통합하십시오. 당신은 Gunbot와 거래하기 위해 당신이 촬영하는 모든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합 전략.


결합 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ollinger Bands에서 구입하고 Stepgain에서 판매하십시오.


평생 업데이트.


귀하가 거래하는 시장의 실제 필요에 맞는 새롭고 최적화 된 전략을 포함하여 Gunbot의 모든 새 버전을 받으십시오.


저희에게 연락하는 방법?


최근 발행 한 라이센스에 문제가 있거나 Gunbot 설정에 도움이 필요하면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LiveChat이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고 즉시 우리와 연락하십시오.


텔레 그램을 통해 우리에게 직접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우편을 통해 우리에게 메시지 남기기 :


지역 사회 지원.


3000 명의 활동중인 커뮤니티 회원이이 247 명 / 그룹의 Gunbot 주변 모든 것을 토론합니다.


&부; 2017 Gunbot Crypto Trading Bot. WordPress와 Mesmerize Theme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상위 6 개의 Bitcoin Trading Bots.


트레이딩 봇은 하루 종일 차트를 응시하는 시간이있는 트레이더가 거의 없기 때문에 비트 코인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적인 일을하면서 수동적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비트 코인을 거래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 봇에 의존하기 때문에 어느 것이 신뢰할 수 있고 어떤 것을 피해야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깁니다. 다음은 알려진 cryptocurrency 거래 봇의 목록입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경우 귀하의 마일리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 : Merkle은 거래용 로봇의 사용을 용인하지 않습니다. Merkle은 아래 언급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동안 발생한 재정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Merkle은 이러한 거래용 로봇과 관련이 없습니다.


6. BTCRobot.


최초로 생성 된 최초의 자동화 된 비트 동전 거래 봇 중 하나가 BTC Robot이라는 이름입니다. 작업을 수행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설정하기는 쉽지만이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주행 거리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겸손한 이윤을 창출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제대로 작동하도록 노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60 일간의 환불 정책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노력해도 괜찮습니다.


Gekko 트레이딩 봇은 GitHub 플랫폼에서 찾을 수있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그것은 한 달 전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여전히 활발히 개발 중임을 나타냅니다. 이 자동화 된 트레이딩 봇을 사용하는 것은 약간의 기본적인 전략이 있기 때문에 다소 간단합니다. 어떤 수단 으로든 고주파 거래 로봇이 아니며 차익 거래 기회를 활용하지도 않습니다. 지원 교환의 좋은 목록으로, Gekko는 체크 아웃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4. CryptoTrader.


좀 더 매력적인 & # 8211; 아직 알려지지 않은 & # 8211; 솔루션은 CryptoTrader의 이름을 따릅니다. 이 서비스는 cryptocurrency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자동 거래 봇을 제공합니다. 알 수없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된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이 플랫폼이 합법적인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CryptoTrader가 누구나 좋아하는 거래 전략을 사거나 팔 수있는 전략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Bitcoin Trader를위한 또 다른 오픈 소스 솔루션은 Zenbot입니다. 이 봇은 지난 몇 달 동안 주요 업데이트를 보지 못했지만 필요한 경우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Zenbot의 세 번째 반복으로, 가볍고 인위적으로 지능적인 비트 코인 트레이닝 봇입니다. 또한 고주파 거래와 동시에 여러 자산을 지원할 수있는 극소수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GitHub 페이지에 따르면 Zenbot 3.5.15는 단 3 개월 만에 1.531의 ROI를 기록하는데 이는 놀라운 일입니다.


2. Tradewave.


기술적으로 Tradewave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봇이 아니지만 사용자가 자동 ​​비트 동전 거래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대부분의 주요 거래소를 연결하여 몇 분 내에 실시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가 시도하기 위해 커뮤니티 회원이 공유하는 몇 가지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Tradewave는 무료로 사용할 수 없지만 계획은 한 달에 14 달러에 시작됩니다.


Haasbot은 cryptocurrency 애호가들 사이에서 다소 인기가 있습니다. Haasbot은 일부 입력이 필요하지만 사용자를 대신하여 모든 거래를 처리합니다. Haasbot은 모든 주요 교류를 지원하고 촛대 패턴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는 데 3 개월마다 0.12 BTC와 0.32 BTC 사이의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소프트웨어 사용에 전념하고 수익을 창출해야합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Twitter themerklenews를 방문하여 뉴스 레터 구독을 통해 최신 비트 코인, 암호 해독 및 기술 뉴스를 수신하십시오.


저자에 관하여.


JP Buntinx는 벨기에에 살고있는 FinTech 및 Bitcoin 매니아입니다. 금융 및 기술에 대한 열정은 그를 세계 최고의 프리랜서 Bitcoin 작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으며 FinTech 부문에서 존경받는 수준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BitcoinMarkets.


1 762 & # 32; пользователя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wtf_yoda 완고한 chancrescolex 양동이 AutoModerator testname33 곰 같은 skywalk819 Froggish BitcoinMarkets $ 16526.00 $ 16575.00 € 13836.30 ¥ 38800.00 jenninsea deb0rk slowmoon zanetackett. и ещё 4 & raquo;


0.001 BTC 철수 비용이 조금 넘쳤습니다. 아니?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장기 계약자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2 года назад (5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ев)


[-] 장기 계약자 & # 32; 0 очков 1 очко 2 очка & # 32; 2 года назад (3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ия)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5534에 의해 렌더링 됨 app-255 & # 32; 2017-12-14 18 : 28 : 41.572654 + 00 : 00 bda044b 국가 코드 : U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