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Goldman sachs 옵션 거래


증권.


Goldman Sachs Electronic Trading (GSET)은 사전 거래 분석에서 사후 분석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거래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전역의 외환, 상품, 유럽 ETF, 금리 및 신용뿐만 아니라 글로벌 주식 및 파생 상품 (선물 및 옵션)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주식과 파생 상품의 경우, 고객은 OMS / EMS 또는 FIX를 통해 제품에 액세스합니다. 고객은 당사의 다중 자산 알고리즘 스위트를 사용하여 유동성을 찾고, 스마트 라우터를 사용하여 최적의 목적지로 연결하고, 전 세계 SIGMA XT "비 표시 유동성 제품군을 통해 비 표시 유동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환, ETF 및 상품의 경우, Marquee Trader는 진화하는 풍경을 탐색하기위한 우수한 실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arquee Trader는 Goldman Sachs의 고급 기술, 전 세계 시장 및 유동성을 활용하여 다양한 거래 스타일을위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비율과 신용을 위해, 클라이언트는 다양한 세계적인 제품 중 유동성의 GSET†​​™ s 깊이를 레버리지를 도입 할 수 있습니다. GSET는 요율 및 크레딧에 대한 최고 수준의 전자 실행을 제공하고 사전 및 사후 거래 솔루션뿐 아니라 완벽한 전자 거래 플랫폼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제안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당사의 경험과 헌신을 정교한 전자 플랫폼으로 결합하여 여러 가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우수한 실행 품질. 우리는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수익성 높은 가능한 실행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고객은 다양한 장소, 주문 유형 및 알고리즘 전략 중에서 선택하여 주문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주문 라우팅 논리를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수집 한 데이터에 따라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수정합니다.


전문가 클라이언트 서비스. 우리의 전자 판매 거래자는 고객이 점차 복잡 해지는 금융 시장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컨설팅 및 거래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의 전문가들과 함께 24 시간 거래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원 및 안정성. 우리는 플랫폼의 안정성과 탄력성에 크게 투자하여 가장 진보 된 저 대기 시간 스위트를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특별한 컨텐츠.


커리어는 우리의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 피비.


증권 채용 정보.


빠른 링크.


&부; 저작권 2016 Goldman Sachs, 판권 소유.


GOLDMAN SACHS : 이번 9 월에 시장에서 살인을 저지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기업 분석가의 날에 투자 한 돈에 대해 더 행복 할 수 없습니다. 로이터 / 파울로 휘태커.


소득 시즌이 끝나고 있지만, 앞으로 몇 주 동안 개별 주식 거래를 할 수있는 입증 된 방법이 있습니다.


Goldman Sachs는 9 월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미 분석 잠재력을 제공하기 위해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져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1 년에 한 번 개최되는 분석가의 날은 투자자와 분석가에게 기업 임원과 교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위급 회사 관계자는 각자의 사업에 대해 심도 깊은 다이빙을 수행하며 참석자들은 대개 직접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6,300 건의 데이터를 보면 기업의 애널리스트 데이에 대한 콜 옵션 매입 계약이 지난 15 년 동안 평균 20 % 이상을 반환했다고한다. 그 연구는 애널리스트 데이 5 일전에 콜을 사기 시작한 후 언젠가는 그 자리를 나가기도했습니다.


캐더린 포거 테 (Katherine Fogertey)와 골드만 (Goldman) 파생 상품 팀은 고객 분석 보고서에서 "애널리스트의 날은이 그룹의 주식 수입만큼이나 주식 이동과 평균 거래일로 주식 이동의 2 배 이상을 기록했다. "옵션 시장에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촉매제가 많이 빠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골드만 삭스는 더 나아가 6 가지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다음은 기본 가격과 관련하여 주식 통화 비용으로 주문한 목록입니다.


이 옵션 전략을 수행하기로 결정한 거래자는 주식 시장으로 다시 몰래 들어가고있는 변동성으로 인해 고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기록적인 최저치에 근접한 상태에서 CBOE 변동성 지수 또는 VIX вЂ는 최근에 삶의 조짐을 보였습니다.


이른바 공포 지수 (fear gauge)는 6 월과 7 월에 걸쳐 10.4에 비해이 달 평균 12.2로 거래되었다. 그것은 화요일에 12.16에 닫히기 위하여 7.1 % 상승했다.


최신 골드만 삭스 주가보기.


또한 주식은 Brexit과 미국 선거보다 더 큰 경고 신호를 깜박입니다.


지금 시계 : 주식 시장의 표면 아래에 균열이 형성됩니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GOLDMAN SACHS : 올해 9 월에 시장에서 살인을 저지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입 시즌이 끝나고 있지만.


당신을 위해 추천 된.


시장 s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이 Goldman Sachs Call 옵션 전략은 Just Days 동안 100 % 이상 향상되었습니다.


수입 시즌은 모든 분야와 제품에 걸쳐 투자자에게 기회를 제공하지만, 하나의 투자 은행에 대해 단일 투자 전략은 큰 수익 - 전화 옵션을 지불합니다.


콜 옵션을 구매하는 Goldman Sachs Group Inc. (GS)의 추천은 투자자들에게이보고 시즌에 유리한 것이 었습니다.


Goldman Sachs의 파생 상품 전략가들은 3 월 6 일 "이 환경에서 통화 구매는 강력한 위험 보상을 제공하며 위험을 제한하면서 투자자가 상승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수익 시즌으로이 전략을 사용했다면 보상 S & amp; P 500의 기업 중 처음 13 %의 구매 옵션을 통해 얻은 수익은 100 % 이상의 수익을 냈다고 Goldman Sachs는 언급했다.


콜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자는 합의 된 가격으로 특정 날짜에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 아닌 권리에 대한 보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가격은 파업 가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맥도날드 사 (MCD)에서 5 달러의 프리미엄과 120 달러의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통화 옵션을 구입 한 경우, 맥도날드의 주가가 위에 올 경우 투자자는이 옵션을 행사할 것입니다 $ 120. 행사 가격이 125 달러를 넘으면 (5 달러 프리미엄을 감안할 때) 순이익을 냈을 것입니다.


통화 옵션의 장점 중 하나는 주식을 철저히 사들 일 때와 달리 단점을 상실하는 프리미엄에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1 분기가 끝난 직후에 시작된이 어닝 시즌은 전반적으로 투자자들에게 좋은 시즌이었습니다. 1 분기 말부터 모든 주요 미국 지표는 은행 부문을 중심으로 높았으며 모두 수익 시즌 초기에보고되었습니다. 씨티 그룹 (C), 뱅크 오브 아메리카 코퍼레이션 (BAC), 모건 스탠리 (MS) 및 골드만 삭스는 모두보고 이후 5 % 이상 높다.


결론.


콜 옵션 전략은 투자자들에게 수익성있는 전략 이었지만, 전반적인 시장 성과로부터도 이익을 얻었습니다. 재무와 같은 특정 부문은 1 분기 말부터 주가의 대부분을 끌어 올렸다. 다운 스트림 손실을 제한하려는 투자자에게는 콜 옵션이 특정 주식에 대한 시각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통화 옵션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세 가지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Goldman Sachs 기술적 오류로 인해 미국의 옵션 거래가 잘못되었습니다.


골드만 삭스는 성명서에서이 회사가 중대한 손실이나이 문제로 인한 위험에 직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Goldman Sachs Group이 금년에 옵션 시장에 타격을 줄 수있는 최신 거래 문제로 인해 우발적으로 주문을 내 렸을 때 비즈니스 거래를 위해 미국 주식 옵션 시장에 폭탄이 터졌다.


CBOE Holdings, Nasdaq OMX Group Inc 및 NYSE Euronext가 운영하는 플랫폼을 포함한 주요 옵션 거래는 대략 1 시간 반 동안의 거래와 H에서 L로 시작하는 리스팅 기호가있는 주식에 대한 옵션에 영향을주는 거래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래소는 가격을 조정하거나 무효화 할 수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실수로 결정 되었다면 거래. NYSE Euronext의 NYSE Amex Options 시장은 거래의 대부분이 취소 될 것으로 예상했다.


골드만 삭스는 성명서에서이 회사가 중대한 손실이나이 문제로 인한 위험에 직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회사는 더 이상의 논평을 거부했다. 신원을 밝히지 않은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은 그 원인이 주식 선택권에 대한 관심의 징후가 교환소에 실제 명령으로 보내지는 컴퓨터 고장이라고 말했다. 일부 명령은 채워졌지만 다른 명령은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옵션 시장 참가자들은 시장이 개장됨에 따라 그 활동이 즉시 이루어 졌다고 말했다. 그 주식에 대한 옵션 중 일부에 대한 많은 주문은 계약 당 $ 1로 거래되는 1,000 계약 블록이었습니다. WhatsTrading 옵션 전략가는 Frederic Ruffy가 말했습니다.


스톡 옵션 중 일부가 존슨과 존슨, JP 모건 체이스와 코오롱, 켈로그 (Kellogg) 사 등 일부 주문 흐름을 보았던 주식은 말했다. iShares S & P 스몰 캡 펀드와 같은 일부 거래소 펀드의 옵션도 영향을 받았다고 그는 말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잠재적 손실은 수백만 달러에 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거래가 얼마나 많았는지와 최종 비용은 얼마인지는 분명치 않다.


& # 8220;이 비용 거래자가 얼마나 많은지 알 수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 # 8221;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옵션 분석 회사 인 Livevol의 Ophir Gottlieb 전무 이사는 말했다. 그러나 가장 큰 상처를 입은 사람들은 유동성을 제공하고 상대방 인 시장 제조사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 8221;


그것은 교환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문제 중 또 하나입니다. 4 월 시카고 이사회 옵션 거래소 (CBOE)의 반기 중단은 CBOE 변동성 지수 (CMO Group Executive Chairman)의 테리 더피 (Terry Duffy) CBO 인터뷰에서 CBOE 변동성 지수에 대한 선물 계약 거래 시간을 연장 할 준비가됨에 따라 발생한 소프트웨어 문제를 드러냈다. CNBC와의 인터뷰에서 서로 다른 거래소에서 서로 다른 규칙으로 인해 어렵습니다. 선물 거래소 운영자는 화요일 사건으로 영향을받지 않았습니다.


Nasdaq과 CBOE는 NYSE와 다른 기관들과 협조하여 거래가 한 기관에 서고 다른 기관에 없다면 참가자들에게 큰 타격이 될 수 있고 누가 거래 & # 8221; 그는 말했다. 1 년 전 나이트 캐피탈 그룹 (Knight Capital Group)의 소프트웨어 사고로 45 분 동안 수백만 건의 의도하지 않은 주문이 시장에 쇄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