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옵션 거래 과정 리뷰


최고의 옵션 브로커.


최신 업데이트 2016 년 10 월 28 일.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은 기존 제품 세트에 추가 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워야합니다. 초보자는 로프를 배우기에 충분한 지원이 필요하며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저렴한 비용과 강력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가입하고, 요금을 평가하고, 스핀들을위한 도구를 가져 와서 3 가지 최고의 선택으로 좁혔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및 인적 지원, "paperMoney"로 모든 것을 시도 할 수있는 실습 플랫폼. 단점은 무엇입니까? 더 높은 수수료.


최저 가격 책정, 그러나 연구 또는 전략 지원 없음.


능동적 인 거래자에게 유리한 가격 대비 최고의 도구 및 연구.


거의 모든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대형 (읽기 : 구식) 이름에는 옵션 플랫폼이 서비스 제품군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또는 레벨 업하려는 적극적인 상인이든 상관없이 최고의 플랫폼은 막바지에 불과합니다.


Best Options Broker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옵션을 특별히 고려한 중개인을 찾으려면 36 개의 선택 항목을 살펴보고 해당 제품을 분석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중요한 측면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거래 옵션은 비용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옵션의 호소력의 일부는 많은 현금을 포기하지 않아도 수익률이 중요 할 수 있으며, 많은 거래자는 고가의 가격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대신 저렴한 옵션으로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스톡. 수수료는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거래에서 이익을 합산하고 심지어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다른 특혜 (예 : 우수한 자원과 초보자를위한 교육)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약간 더 높은 수수료가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모든 선택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나 월간 거래 횟수를 피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유용합니다. 옵션 계약의 가격은 거래일에 많은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 체인을 파고들 수 있습니다.


특히 교육을받는 투자자에게는 교육 및 자원이 중요합니다. 물론 멀티 레그 옵션 거래에 대한 핸들을 가지고 있지만, 언제 황소 콜 스프레드가 적절한시기인지 알 수 있습니까? 철 나비는 무엇입니까? 모든 거래자가 손을 잡을 필요는 없지만 신입 사원에게 추천 할 수있는 우수한 옵션 브로커를 하나 이상 찾고 싶습니다.


유연성은 몇 가지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의 견고 함을 의미했습니다 (옵션 외에도 주식 및 ETF를 조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까?). 유연성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합리화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따로 따로 입력해야합니까?). 우리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지 여부.


가장 비싼 플랫폼은 물론 자원이나 보고서가 전혀없는 플랫폼을 제거하는 것이 빠른 작업이었습니다.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계정에 가입하고 나머지 모든 거래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3 명의 중개인은 정상에 오르고, 각각은 테이블에 유일한 무언가를 가져온다.


Best Options Broker를위한 추천 정보.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매우 쉬운 플랫폼에서 더 높은 수수료. 또한, 수 많은 지원 및 교육.


TD Ameritrade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온라인 중개 회사 중 하나로, 고객 계정이 7 백만 개가 넘고 총 고객 자산이 7000 억 달러를 상회하며 약간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모든 제품, 옵션을 거래하는 초보자에게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이 플랫폼은 IRA의 자금을 가진 거래 주식에서 옵션과 같은보다 정교한 제품으로의 점프를 지원합니다. 강력하며, 고객 서비스와 교육 자원을 통해 전환을 이룹니다. 옵션 전략과 플랫폼에서 이러한 전략을 문자 그대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웹 세미나 및 주문형 비디오가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풀 서비스 중개인이며 풀 서비스 (24 시간 연중 무휴 고객 서비스와 직접 대면하는 100 개 지점)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더 많이 부과됩니다. Barron 's는 5 년 연속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을 수여함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그 서비스가 점점 나아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TD 아메리 트레이드 (TD Ameritrade)는 개인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알려진 또 다른 플랫폼 인 Scottrade 인수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과 Trade Architect라는 두 개의 개별 제품을 제공하는 모든 수준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Thinksorswim은 실시간 데이터, 뉴스 시세, 300 개 이상의 기술 연구, 경보 및 경보, 히트 매핑, 옵션 스크리너, 유가 스캐너 등을 포함한 모든 거래 경험을 위해 설계된 데스크톱 플랫폼입니다. 한 번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노련한 투자자들에게 분명합니다. 새 이주자들은 압도 당할 것입니다. 하지만 paperMoney라는 가상 놀이 공간으로 인해 초보자조차도 한 푼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치아를자를 수 있기 때문에 기꺼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TD Ameritrade의 웹 기반 플랫폼 Trade Architect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thinkerswim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리고 재즈라는 이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새로운 투자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며,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과 라이브 스트리밍 CNBC로 꽉 차게되지는 않습니다. 상단의 탭은 계정 개요, 감시 목록, 경보, 아이디어 생성기 및 열지도와 같이 전문 용어가없는 제목으로 간단하게 분류됩니다. thinkorswim과 달리이 플랫폼은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주식 시세 표시기 또는 비디오와 같은 더 많은 위젯이 필요하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투자자가 TD Ameritrade의 교육 도서관을 사용하여 로프를 배우고, thinkMem에서 paperMoney를 사용하고, Trade Architect와 거래를 쉽게 수행 할 경우, 약간 높은 수수료가 갑자기 가치가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OptionsHouse 최저 수수료 및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OptionsHouse는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며, 이는 온라인 브로커가 다른 중개인과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 * Trade의 오래된 수퍼 보이스 광고 기억). 이 회사는 2005 년에 설립되어 당시 급성장중인 온라인 중개업 업계에서 낮은 수수료를 요구하는 옵션 거래자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 낮은 수수료는 여전히 OptionsHouse가 그렇게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가입하려면 최소 $ 0 입금액이 있고 계약은 $ 4.95 + $ 0.50 / 계약 (주식은 $ 4.95의 평면 요금으로 거래됩니다). 이것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TradeKing만이 가까워집니다. $ 4.95 옵션 기본 요금과 일치하지만 운동비는 OptionHouse보다 5 달러 높습니다.


OptionHouse 플랫폼은 조금 혼란 스럽다면 인상적입니다. 버튼, 탭 및 메뉴가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자습서가있어 초보자에게는 편안함보다 항공기 컨트롤 앞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는 OptionsHouse에 연습을위한 가상 플랫폼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tradeLAB을 사용하면 해부 옵션이 간단 해집니다. 녹색의 웃는 얼굴이 좋습니다. 붉은 색 찡그림은 좋지 않습니다.


저비용으로 얻지 못할 것은 전략과 연구입니다 : OptionsHouse는 약 30 건의 기술 연구가 있습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에는 300 명이 있습니다.


E * Trade가 2016 년에 7 억 2 천 2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OptionsHouse를 구입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가 완료되면 가격 구조 나 계정 기능 및 특전이 어떻게 변경 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OptionsHouse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E * Trade & 8217; 플랫폼과 도구가 병합 된 후에 도구와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최고의 도구 및 연구.


optionsXpress 주요 회사 내에서 옵션이있는 기본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샵입니다.


OptionsXpress는 옵션 거래에서 Schwab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Charles Schwab에 2011 년에 인수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옵션 - 네이티브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숍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것이 데스크톱 플랫폼 Xtend를 통해 이루어 지지만 모든 거래 도구는 optionsXpress 웹 플랫폼에도 있습니다. 완벽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실시간 견적과 시장 데이터, 뉴스 및 보고서 및 회사 배경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dea Hub는 변동성, 수입 및 소득 기반 전략에 대해 시장을 검색하고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Walk Limit를 사용하면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된 시장 데이터를 스캔하고 이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문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Xpresso 뉴스 레터에 가입하면 하루의 위험과 기회에 대해 알리는 일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여기에 인상적인 교육 자료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Charles Schwab의 모든 투자 연구 (및 지사에서의 세미나 및 회의에 대한 무료 액세스) 및 초보 투자자가 모든 유형의 거래를 연습 할 수있는 가상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짜 현금 25,000 달러. 중개인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첫 번째 타이머 신경을 침착 시키거나 복잡한 전략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도울 준비가되어 있고 완전히 무료입니다.


표준 요율이 가파르므로 캐주얼 거래자에게 optionsXpress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5 개가 넘는 거래를 4 분의 1 이상으로하고 "활성 거래자"상태로 클릭하면 수수료가 인하됩니다. 거래 수량 및 또 다른 할인가; 니켈에 거래 계약이 있고 또 다른 할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가격 구조가 적극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optionsXpress는 최소 $ 0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례 또는 비 활동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퇴실하면 60 달러의 전출 송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최상의 옵션 브로커 한 눈에.


알고 계셨습니까?


옵션은 투자자가 의무가 아닌 권리를 설정된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계약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빈티지 자동차를 찾는 구매자이고 방금 가지고 있어야하는 자동차를 찾게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발견하면 6 개월 동안 현금을 사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소유자와 협상하여 6 개월 내에 특정 금액을 지불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유자가 동의하면 해당 옵션에 대해 앞쪽으로 비율을 지불합니다. 주식 시장에서도 똑같은 시나리오가 적용됩니다 - 빈티지 자동차 대신 금융 자산만을위한 것입니다. 주식을 거래했다면 실제로 차를 사게 될 것입니다. 또는, 오히려, 당신이 돈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사지 말라.


옵션은 단순히 옵션 일뿐 약속이 아니기 때문에 빈티지 차에 뭔가가 생겼을 때 - 차도에 앉아 나무가 떨어 졌다고 말하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옵션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가격에서 벗어나지 만, 적어도 이제는 쓸데없는 강철 더미에서 그 돈을 모두 잃어 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6 개월 동안 자동차가 가치있게 가게되는 무언가가 일어난다면, 음, 이미 가격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결론.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라면, 학습 도구에 상을 수여해야합니다. 경험이 있다면 저렴한 도구 또는 놀라운 도구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무엇을하든, 옵션 거래는 플랫폼에 추가 된 고려 사항이 아니어야합니다.


행동을 취하다.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TD Ameritrade 수수료는 더 높을 수 있지만, 때때로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을 얻습니다.


전체 투자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할 거래의 유일한 종류가 아니라면 옵션 거래만을 토대로 최종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이러한 온라인 중개 회사는 모두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분의 특전이나 뮤추얼 펀드의 가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만료를 아십시오. 옵션은 계약이 만료되고 만료 된 계약이 쓸모 없다면 만료되는 계약입니다. 만료를 이해하고 브로커 플랫폼을 사용하여 알림을 설정하거나 매일 거래하지 않는 경우 캘린더에서 미리 알림을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최고의 날 교역 학교 및 코스.


데이 트레이딩은 힘든 경력입니다. 귀하가 현장에 처음 있든 경험이 많은 베테랑이든, 다른 전문직 상인의 지원 네트워크를 원하거나, 코스와 멘토링을 제공하는 일일 무역 학교를 찾는 것이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과 도구를 얻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 많은 데이 트레이딩 학교는 온라인 코스, 화상 회의, 학급 또는 그룹 세션 및 / 또는 개인 상담을 제공합니다.


가격, 지원 시스템 및 전반적인 품질은 학교마다 극적으로 다릅니다. 그래서 여기에 인기있는 평판 좋은 금융 무역 학교와 함께 기관을 평가할 때 숙고해야 할 주요 측면을 지적 할 작은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리뷰가 있습니다.


Investopedia Academy의 "하루의 상인이 되십시오"


2017 년 6 월, Investopedia는 월스트리트 상인이 30 년 이상 경험 한 'Become a Day Trader'과정을 시작했습니다. 과정은 거래 계획을 만드는 방법부터 거래를 만들기위한 단계별 지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3 시간 분량의 주문형 비디오 (자신의 페이스대로)를 거치게되며, 연습 트레이닝 시나리오 및 퀴즈와 함께 자신 만의 맞춤형 거래 계획을 수립하게됩니다. 강사가 바로 사용할 수있는 6 가지 거래에 대한 단계별 플레이 북을 안내합니다.


다른 데이 트레이딩 코스 옵션에 관심이 있다면 다른 훌륭한 리소스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데이 트레이딩 스쿨 선택 : 3 요소.


새로운 거래자가 하루 거래 학교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당연히 비용입니다. 수업료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이것이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그들이지도 또는 연구없이 안으로 뛰어 오르는 경우에, 대부분의 초심자 일 무역상은 많은 돈을 아주 빨리 잃을 것이다. 예를 들어, 주식 시장을 거래하는 날이 잠재적으로 금융 산업 규제 당국 (FINRA)에 의해 부과 된 마진 거래에 필요한 최소 계좌 잔고 인 2 만 5 천 달러 이상의 큰 덩어리를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견고한 교육을 받기 위해 3,000 달러 또는 10,000 달러를 지출하는 것은 실제로 스스로 일 무역을 시도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위의 핵심 구절은 기초, 멘토링 및 지원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 "견고한 교육"입니다.


재단은 당신에게 일 무역하고자하는 시장에 대한 지식과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전략은 다양하지만 대부분이 정보는 웹 (온라인 주식 거래, 옵션 거래 또는 선물 거래 과정) 또는 교과서에서 거의 또는 전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데이 트레이딩 스쿨도 전략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략은 성공적인 상인이되기위한 일부이기 때문에). 멘토링은 정기적 인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비평가 거래 또는 일대일 코칭을받는 등의 방식으로 상인이 책이나 기사에서받는 정보보다 성공에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멘토링 단계에서는 객관적인 관찰자를 소개합니다. 우리 자신의 실수를 보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무엇을 찾아야할지 알고있는 다른 사람들은 종종 그러한 오류를 즉시 발견하고 수정하여 더 나은 거래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카메라 나 골프 프로의 도움없이 골프 스윙을 고치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스윙 (트레이딩)하는 동안 당신이하고있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이 잘못 생각한 것을 바로 잡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에도, 당신은 반복해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야합니다. 멘토링은 장애물을 제거하고 프로세스를 훨씬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며 스스로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더 빨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은 학교의 지속적인 요소, 즉 졸업 후에 이루어지며 유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쁜 습관에 빠지거나 그것을 깨닫지 않고 행동을 바꾸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시간 동안 당신을 도울 수있는 학교 또는 상인 그룹을 갖는 것이 중요한 이점입니다. 운동 선수와 같은 전문 상인조차도 지식을 갖춘 외부 출처를 필요로하는 불황에 시달리게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데이 트레이딩 스쿨.


데이 트레이딩 스쿨은 주식, 선물, 외환 등 다른 시장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견고한 기초, 멘토링 및 전문 분야를 제공하는 데이 트레이딩 스쿨이 있습니다. (가격은 2017 년 11 월 현재이지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무역 학교 중 하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OTA)입니다. 학교는 1997 년에 무역 실습실로 시작하여 매일 코칭 세션을 제공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것은 수업, 워크샵, 온라인 과정 및 무료 무역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상인을 돕기 위해 초점을 옮겼으며 2001 년에 첫 번째 훈련 센터를 오픈했습니다. 250,000 명이 넘는 상인이 OTA 커뮤니티에 있습니다. 40 개 이상의 캠퍼스에서 미국과 전세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OTA는 다른 데이 트레이딩 학교와 달리 외환 및 선물뿐만 아니라 자산 관리 과정을 포함한 여러 시장에 대한 커리큘럼을 제공하지만 특히 주식 시장 수업으로 유명합니다. 초점이 무엇이든, 그것의 접근법은 단계적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거래자의 경우, 여행은 무료 반나절 수업 (Off Half-Day Class)에서 시작되며, 워크샵은 거래 계획을 작성하고 규칙 기반 거래 시스템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다음은 핵심 전략 과정입니다. 1 부는 5 일간의 라이브 워크샵 (또는 10 시간의 온라인 세션 3 회)이며 2 부는 2 일간의 라이브 코스 (또는 3 시간의 온라인 세션 4 회)입니다. 코스 가격은 각각 5,000 달러와 2,000 달러입니다. 코스를 수강 한 학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만큼 여러 번 되돌아 올 수 있으며, 평생 동안 자신의 훈련을 마친 후에도 상인들에게 지속적인 지원, 리프레셔 및지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강의 및 거래 세션 시리즈에서는 핵심 전략 및 방법론을 학습합니다. OTA의 주요 초점은 잠재적 인 보상에 비해 상대적으로 위험도가 낮은 거래를 허용하는 방법 인 수급 불균형에 있습니다. 졸업생들은보다 수준 높은 수업을 통해 자신의 교육을 발전시키고 다른 시장과 관련된 강좌를들을 수 있습니다. OTA는 또한 트레이딩 심리학 및 기술적 분석 전략과 같은 주제를 포함 해 일부 전문 코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주식 시장 과정.


데이 트레이딩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The Stock Whisperer (일명 Stefanie Kammerman)는 다양한 코스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녀는 1994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2010 년에는 온라인 채팅방에서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과정은 Stefanie가 사용하는 전략과 많은 예제를 가르쳐줍니다. 수업을 듣고 Java Pit에 가입하면 더 많은 예제를 보거나 새로운 지식으로 직접 거래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재고 속삭이는 사람은 테이프 읽기 (시간 및 판매), 큰 구매자와 판매자 (인쇄물), 볼륨 분석, 지원 및 저항 및 어두운 수영장에 집중합니다. 월 스트리트에서 카드를 계산하는 것은 세 가지 사전 기록 된 부분 (각각 99 달러, 199 달러 및 199 달러)을 통해 제공되는 주간 거래 과정 중 하나입니다. Ruby Educational Package Plus에서 399 달러짜리 코스 ($ 299)를 499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거래는 코스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윙 트레이닝 코스, 부트 캠프 및 일대일 코칭을 비롯한 여러 다른 코스가 있습니다.


카드 부작을 마스터 한 사람들은 매주 2 시간, 5 시간의 신병 훈련 캠프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격주로 진행되는 생생한 세미나를 통해 시뮬레이션 된 거래로 대회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에 관심이있는 경우 TradePro Academy는 다양한 과정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택권은 전형적으로 일 무역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이 배우게 될 전략에 기초하여, 당신은 낮과 스윙 거래 모두를위한 단기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Swing Trader 과정은 옵션 시장에 거래자를 소개하고 각 거래에서 위험과 보상이 고정되어있는 안정적인 옵션 거래 전략을 가르칩니다. 이 과정은 변동성 평가, 거래 옵션 수립, 거래 계획 수립, 주문, 자본 관리, 거래 관리, 수익 / 손실 시나리오 평가, 파트 타임 거래 및 하루 종일 실시간 거래에 중점을 둡니다. 한 달에 79 달러가 든다.


TradePro Academy 's Day Trader 프로 코스는 선물 거래에 초점을 맞추고 일상 라이브 거래실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월간 구독료는 $ 99입니다. TraderPro Elite Bundle을 사용하면 더 나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두 가지 서비스를 결합하고 한 달에 한 번씩 그룹 코칭과 우선 순위 지원을 포함합니다. 번들은 한 달에 139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George Papazov는 TradePro Academy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2001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2012 년 TradePro를 시작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Day Trading Academy, DTA)는 거래자들에게 선물 시장의 다양한 시장 상황 (침착성, 변동성 또는 그 사이)을 다룰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TA 방법은 가격 행동을 읽는 것을 중심으로하므로 지표가 사용될 수는 있지만 의존하지는 않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2011 년 Marcello Arrambide, 2002 년부터 전문 데이 트레이더, 인기있는 Wandering Trader 블로그를 설립 한 글로브 트로터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50,000 명 이상의 상인이 DTA 뉴스 레터를 구독합니다. DTA 뉴스 레터는 무료 자원 및 거래 자문을 제공하고 미래의 일 무역 트레이닝 코스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실시간 거래 클래스 하나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 매월 신규 이민자가 받아 들여집니다 - 생중계 및 기록 된 수업 모두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여 선물 시장에 대한 거래자와 핵심 당일 교역 전략을 가르칩니다.


커리큘럼은 초급, 중급, 고급 및 프로의 네 가지 섹션으로 나뉩니다. 여기에는 독서 및 각 포인트를 강조하는 비디오로드가 포함 된 온라인 코스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지원 및 저항 분야, 추세선 및 가격 행동과 같은 기술적 분석을 포함한 간단한 개념에서 거래 심리, 감성 지능 및 위험 대비 보상 비율이 2 : 1 이상인 높은 가능성의 거래와 같은 고급 개념에 이릅니다.


거래자가이 자료에 익숙해지면 주중 두 시간 동안 열리는 실시간 웹 세미나에 참석하여 전략이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방식을 확인합니다. 이것은 또한 질문을하고 전문 상인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루가 끝날 때마다 매일 반복되는 정보는 발생한 거래 신호를 강조 표시합니다.


이 과정은 현재 2,997 달러로 매일 (모든 온라인) 액세스, 1 : 1 멘토링 3 개월, 주간 웨비나 / 라이브 거래 수업, 검토 수업 및 주요 기회 (전략에 기반한)를 보여주는 비디오 요약이 매일 포함됩니다. 추가 멘토링 시간이있는 패키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거래하기 위해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DTA는 시장 개방에 가까운 거래에 초점을 맞추고 매일 두 시간 만 거래함으로써 수익을 얻으 려합니다. 프로그램의 거래자는 거래의 스크린 샷을 찍어 지원으로 보내고 항목 및 출구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 상인으로부터 비디오 피드백을 받고 의사 결정 개선을 위해 가격 조치를 더 잘 읽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교육은 온라인 환경에서 제공되므로 전 세계 누구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외환 (외환) 거래 과정.


외환 시장은 24 시간 열려 있습니다. 스윙 무역 (하루 이상 지속되는)은 하루 무역보다 더 많은 제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forex에 초점을 맞춘 학교는 종종 데이 트레이딩과 스윙 트레이딩을 모두 커버합니다.


Winner 's Edge Trading은 2009 년에 블로그로 시작되어 지금도 무료 거래 신호, 전략 및 조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튜토리얼 센터 및 트레이딩 룸과 같은 공식적인 당일 거래 아카데미가 아닌 Winner 's Edge는 7,000 명이 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핵심 전략과 함께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 및 비디오 게시물을 제공하여 "Double Trend Trap"전략.


이 전략은 무역 신호가 주로 뉴욕 세션 트레이딩 룸 (New York Session Trading Room)의 시간별 차트에서 거래되지만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O 인 Casey Stubbs에 따르면 거래는 일반적으로 약 18 시간 지속되며 주당 약 10 개의 거래 신호가 있습니다. 더 자주 또는 더 빠른 거래를 원하면 상인은 짧은 기간으로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룸 가입은 한 달에 97 달러이며 여러 달 가입시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육은 핵심 시스템을 자세히 학습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고급 전략을 수립합니다. 세션을 통해 상인은 질문을하고 실제 환경에서 발생하는 거래를보고 기존 거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2014 년, Winner 's Edge는 Extreme Growth Mentoring Series (397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교육이 완료되면 회원은 모니터 데모 계좌를 제공 받게되며 전문 상인이 상인의 실적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아이디어는 초보자가 잘 수행되고있는 것과 제대로 수행되지 못한 것을 지적하기 위해 어깨 너머로 누군가를 필요로한다는 것입니다 (비 유적으로).


결론.


비용은 일일 교역 학교를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이지만, 이것이 유일한 요인은 아닙니다. 옵션 트레이딩 교육, 파워 트레이닝 워크숍 또는 심지어 몇 가지 주식 시장 코스 또는 선물 거래 코스를 얻으려면 수천 달러를 앞당기 기 위해 (또는 매달 몇백 달러) 준비해야합니다. 신속한 수익성 확보를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그것은 길 아래에서 더 나은 수입을 낼 수 있도록 대학 수업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습니다.


학교가 당신에게주는 것은 비용의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소금에 걸맞은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당신에게 정보를 잘 전달할 수있는 기초를 제공하고, 정보를 이해하고 시장에서 완벽하게 구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식이 풍부하고 성공적인 전문가의지도와 지원 네트워크 (s, webinars 또는 chat rooms).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는 성공적인 거래자가 필요한 경우 상호 작용하고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기초 및 멘토링 단계는 하루 거래 때 편안함을 느끼게하고 희망적으로 수익을 낼 수있는 위치에있게합니다. 대학원 네트워크는 초기 교육이 끝난 후에도 성공하고 궤도에 머문다.


최고의 데이 트레이딩 코스.


하루 거래 과정이 많아서 모두 검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최고의 일 무역 코스 중 일부입니다. 목록은 결코 완성되지 않지만 최소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코스들은 트레이딩 경험이 많은 트레이너들 (10 년 이상)을 가르치고 남은 인생 동안 당신과 함께 할 수있는 훌륭한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좋은 코스입니다.


하루 거래 과정을 고려할 때 약간의 거래 경험이있는 사람들이 구독이나 코스에서 돈을 벌려고 할 때주의하십시오. 정크 데이 트레이딩 코스가 많기 때문에 교육을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해야합니다.


일 무역 과정에서 찾을 것이다 무엇.


일반적으로 최소 10 년 이상의 트레이딩 경험을 가진 사람이 제공하는 코스 만 고려하십시오. 그런 식으로 당신은 그들이 기복을 겪어 왔으며 더 나은 상인임을 알게됩니다. 1 년 또는 몇 년의 경험이있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찾은 많은 코스가 앞으로 2 ~ 3 년 내에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마침내하지 않으므로 잠시 동안 머물렀던 코스 및 거래자를 따라야합니다. 아래에 논의 된 최선의 일일 트레이딩 코스는이 기준을 충족시키고 중요한 트레이딩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인이 10 년 이상 트레이드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좋은 선생이나 좋은 코스를 제공하지 못함) .


최고의 데이 트레이딩 코스는 또한 당신 자신을 위해 거래하도록 가르쳐줍니다. 그들은 한 달에 돈을받을 수 있도록 당신에게 물건을 숨기지 않습니다. 전략과 정보는 결국 자신 만의 거래를 할 수있는 방식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월별 프로그램이나 채팅방에 참여할 수는 있지만 반드시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고의 하루 거래 과정을 통해 자급 자족 할 수 있으며 매월 요구되는 수수료를받지 않거나 퍼즐을 잃어버린 부분을 찾기 위해 코스를 구매해야합니다.


아래에 설명 된 최고의 일 무역 코스는 당신에게 자급 자족을 할 것입니다; 처음에 교육비를 지불하는 동안 그 비용은 평생 동안 사용할 수있는 교육을 구입합니다.


당신의 일 윤리에 기초하여 당신이 기대하는 것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대부분의 하루 거래자는 실패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최고의 교육을받는 대부분의 상인은 가르친 것을 실천하지 못하거나 제공된 조언을 무시하기 때문에 실패 할 것입니다. 거래는 어려운 일이며, 사람들 (특히 성공하지 못한 거래자)은 실패로 자신을 비난하지 않으며, 선생님이나 시장을 비난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즉, 모든 교역 학교 및 코스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를 보게되며주의를 기울이면서 사람들이 말하는 긍정적 인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전문 상인이되는 것은 다른 직업에서 전문가가되는 것과 같습니다. 많은 일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교육을받을 수는 있지만 궁극적으로 자신의 성공을 책임지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이 운동 선수라면 세계 최고의 코치가 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연습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많은 일을 할 때까지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하루 거래는 전장입니다. 이기기 위해서는 시장의 다른 거래자들보다 당신의 기술이 더 좋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보다 감정의 영향을 덜 받아야하고 몇 달 동안 안정적인 전략을 수 시간 동안 실행해야합니다 일관성 있고 수익성있는 결과를 기대하기 전에


당신이 하루 거래 여행을 시작하거나 (잠시 동안 거래되었지만 도움이 필요하다면) 고려해야 할 멋진 데이 트레이딩 코스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시험 한 코스이거나 가까운 거래 친구 (또한 성공적인 거래자)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증 한 코스입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 (DTA)는 선물 거래, 주로 E-Mini S & P 500 (ES) 선물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가격 행동에 기초한 거래 방법을 가르치므로 시장 움직임을 읽고 예상하는 방법을 배우고 모든 종류의 시장 조건에 적응할 수 있도록합니다. 일부 지표는 신규 거래자가 가격 행동이 어떻게 전개되는지를 알기 위해 사용됩니다.


교과 과정에는 독서 및 각 지점을 강조하는 비디오의로드와 함께 온라인 코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코스는 기초부터 시작하여 궁극적으로 적응력있는 트레이딩 전략을 익힐 때까지 구축됩니다.


과정 전반에 걸쳐 연습이 제공되므로 배우는 개념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은 검토를 위해 DTA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코스는 2,997 달러이며 코스에 대한 (모든 온라인) 액세스, 일대일 멘토링 3 개월, 주간 웨비나 / 라이브 거래 클래스, 리뷰 클래스 및 매일 주요 기회 (전략에 기반한)를 보여주는 비디오 요약이 포함됩니다 . 추가 멘토링 시간이있는 패키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멘토링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며 귀중한 자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겪고있는 일을 겪어 왔고 그 문제들을 성공적으로 탐색 한 전문 상인과 함께 당신의 특정 거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아카데미와의 일상적인 학습에 관심이 있다면, 트레이딩 통찰력과 시작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자신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자유 일 무역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클릭 시작 & # 34; 지금 시작하십시오 & # 34;). 코스에.


Day Trading Academy는 Marcello Arrambide가 설립했습니다. 그는 2002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2011 년 DTA를 시작했습니다.


주식 속삭이는 사람.


당신이 일 거래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주식 속삭이는 사람은 여러 가지 다양한 코스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efanie - 주식 속삭이는 사람 - 은 매일 무료 & & # 34; 속삭임을 제공합니다. & # 34; 중요한 가격 수준과 함께 그 날을 볼 주식 및 ETF가 포함됩니다. 최근 & # 34; 속삭임 & # 34; Scutify에.


라이브 거래 신호 및 Stefanie 거래를 보려면 The Java Pit에 가입하십시오. 첫 달은 9.95 달러이고 그 다음 달에는 69.95 달러입니다. 많은 것을 배울 수는 있지만 코스는 아니지만 트레이닝 룸입니다.


코스의 경우 선택의 여지가 많습니다. 과정은 Stefanie가 사용하는 전략과 많은 예제를 가르쳐줍니다. 과정을 수강 한 후에는 Java Pit에 가입하여 더 많은 예제를 보거나 새로 발견 한 지식으로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월가의 카운팅 카드는 세 부분 (각각 $ 99, $ 249 및 $ 249)을 통해 제공되는 주요 거래 과정 중 하나입니다. Rudy Education Package에서 $ 399의 모든 과정 ($ 299)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 거래는 코스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Stock Whisper는 테이프 읽기 (시간 및 판매), 큰 구매자 및 판매자 (인쇄물), 볼륨 분석, 지원 및 저항 및 어두운 수영장에 집중합니다. Stock Whisperer는 스윙 트레이닝 코스, 부트 캠프 및 일대일 코칭을 비롯하여 여러 다른 코스도 제공합니다.


Stock Whisperer Courses 페이지에서 현재 가격과 재고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Stefanie Kammerman은 Stock Whisperer입니다. 그녀는 1994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2010 년에는 온라인 채팅방에서 강의를 시작했습니다.


TradePro Academy.


거래 옵션에 관심이있는 경우 TradePro Academy는 다양한 과정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옵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거래가 아니지만 단기간 옵션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될 전략에 따라 당일 거래 및 스윙 거래 모두에서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익 경로 과정은 옵션 시장에 거래자를 소개 한 다음 각 거래에서 위험과 보상이 고정되는 안정적인 옵션 거래 전략을 가르칩니다.


코스는 옵션 리 프레저 (무료로 제공), 변동성 평가, 최상의 거래 옵션 선택, 거래 계획 수립, 주문, 자본 관리, 거래 관리, 손익 시나리오 평가, 파트 타임 트레이딩 및 하루 종일을 포함합니다. 살아있는 거래.


이 과정은 독립형 제품으로 $ 147이며 TradePro Academy에서 제공하는 모든 과정과 함께 Path for Profits Course를 통해 월 79 달러를 구독 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 79이 & # 34; Pro Package & # 34;입니다. 성공 코치, 모든 트레이닝 코스 (Path to Profits, Foundations Course 및 Options Course)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추가 코스, 주간 분석 웨비나 및 실시간 거래 알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eorge Papazov는 TradePro Academy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2001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2012 년 TradePro를 시작했습니다.


최우수 데이 트레이딩 코스에 대한 최종 단어.


하루 거래 과정이 많으며, 좋은 목록 중 일부는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 주식 및 옵션에 관해서는 Day Trading Academy, Stock Whisperer 및 TradePro Academy는 해당 시장에서 성공할 수있는 방법을 거래자에게 가르치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이 상인들은 코스를 구축하고 학생들을지도 할 시간을 포기하고 상인이 학습하고 토론하는 내용을 토론 할 수있는 웹 세미나 / 포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수수료가있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거래가 제공하는 보상 (많은 자유 시간과 수입)을 고려할 때이 과정에 대한 수수료는 실제로 매우 낮습니다.


생각을 완고하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궁극적 인 성공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업무와 시간을 투입하지 않으면 얼마나 많은 과목을 수강했는지에 상관없이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트레이딩 코스 중 하나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면, 학습 과정, 열심히 노력하고 자신이 보여준 것을 실습함으로써 최대한 활용하도록하십시오.


이러한 권장 사항은 자발적입니다. 작성자는 이러한 조직의 일부가 아니며 언급 된 조직 중 하나에서이 기사를 작성하는 데 대한 재정적 보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업체 목록.


산호세 옵션.


설명 : SJ Options Trading은 온라인 과정과 개인 옵션 멘토링을 통해 옵션 거래 교육을 제공합니다. SJ Options는 포트폴리오 마진 교육을 제공하는 최초의 공개 옵션 과정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Joseph Frey와의 옵션 트레이닝 기초 과정의 전공.


설명 : 주식의 경우, 거래자는 두 가지 주요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고 팔다. 그러나 거래 옵션 & hellip;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LEAPS 무역 전략 : Marty Kearney와 옵션 거래 성공을위한 강력한 기술.


설명 : 투자자는 옵션 투자의 장점을 & hellip과 결합하기 위해 점점 더 LEAPS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InvestingWithOptions 프리미엄.


설명 : Trade 24는 세계 최고의 거래 플랫폼 및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환전실을 운영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예측 공장.


설명 : 예측 팩토리를 사용하면 & hellip을 사용하여 가라 앉고 급상승하는 시장에서 부의 성장을 도모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MarketRiders.


설명 : MarketRiders는 전세계에 분산 된 저비용의 은퇴 및 도피를 구축하고 관리 할 수있는 웹 기반 소프트웨어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무작위 도보 무역.


설명 : 증권 거래소가 하루 종일 상인들을 돕기 위해 열리기 전 일일 업데이트; & hellip;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SJ 옵션.


설명 : SJ Options는 옵션 강좌 및 개인 옵션 멘토링을 통해 옵션 거래 교육을 제공합니다. 위험을 배웁니다 & hellip;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무역 시장 : 금속 웹 세미나.


설명 : 이것은 1 DVD에 16 시간 이상의 자료입니다! 금 및 기타 귀금속 및 헬리콥프;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인기 카테고리.


옵션 거래 웹 사이트 (163) 옵션 도서 (163) 뉴스 레터 (98) 옵션 중개인 (73)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49) 옵션 코스 (45) 은행


최근 목록.


최근 리뷰.


대화 형 중개인.


이 브로커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문제 목록을 작성하겠습니다. & # 82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