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소크겐 스톡 옵션


SocGen : & quot; 평균 재고가 여전히 전체 시간 최고에서 26 % 하락했습니다. & quot;
S & amp; P가 일일 (그리고 시간 단위) 기준으로 언제나 새로운 최고 기록을 세우고 VIX가 모든 시간 최저점을 차지하는 이유 중 하나는 "시장"에 어긋나는 것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입니다. SocGen의 Andrew Lapthorne이 최근에 한 것과 정확히 어느 것이 맞습니까? 그의 최근 보고서에 그는 세계 최고 수준의 지수가 "문제의 겉 모습을 위장한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Laphtorne는 MSCI & amp; 지난주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FT 세계 지수와 금요일에 새로운 종가 최고치를 기록한 S & amp; P 500. 따라서 2017 년 EPS 증가율이 더 높을 것이라는 공감대가 형성되고 주식 시장의 물가 상승률과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매파적인 인상에도 불구하고 모두 채권 수익률이 합리적으로 양호한 상태로 주식 시장에서 장미 빛을 보일 전망이다.
그러나 SocGen의 전략가는이 헤드 라인 번호의 표면 아래에 긁힌 자국이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경고합니다.
첫 번째 예 : 올해 1,650 개의 MSCI 세계 중 246 개만이 올해 최고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둘째, 더 문제가되는 예 : 보통주는 평균 최고치보다 26 % 낮거나 중간 값으로 측정하면 20 % 하락합니다. 그러나 애플, 아마존, 페이스 북, JP Morgan, Alphabet과 같은 가중치가 높은 주가가 항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인덱스 헤드 라인은 상당히 뒤 떨어진다는 것을 숨기고있다.
Lapthorne는 헤드 라인 인덱스 최고치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으로 리바운드에 대비하여 우울한 주식이 많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투자자에게는 매우 매력적일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물론 중간급 (비중 확대) 밸류에이션도 모든 시간 최고치에 근접하고 있으므로 밸류에이션은 이미 높아졌으며 수익을 내지 않는 회사의 수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룸버그가 앞서 헤지 펀드 유동성과 포지션 밀집도를 논의했을 때 "인기있는 이름으로 돈을 모으는 것처럼 탈출구가 작아진다."지난 3 년 동안 유동성이 낮게 나타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3 개월 만에 시장 매도세를 보였으 나 지난 2015 년 7 월과 비교할 때 지난달 최저치를 기록한 S & P 500 지수는 다음 달 4 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시장에서 판매 할 수있는 능력은 실제로 동시에 팔려고하는 동료들에 달려있다."라고 분석 회사의 수석 연구 책임자 인 Stan Altshuller는 전화로 말했다. "그것은 죄수의 딜레마가된다."
SocGen의 최종 견해 : "우리가 아래 표시된 차트를 생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주식 우주는 유럽과 미국 모두에 약 4,500 개의 상장 된 약 15,000 개의 선진 주식을 포함하여 큽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초점을 맞추고있는 주요 지표보다 기업의 번영을 의미합니다. " 놀랍게도, 이 우주 중에서도 미국 회사 중 약 40 % (1,700)가 현재 손실을보고 있습니다 (즉, 마이너스 순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S & P 500을 위반하는 기록에 전적으로 의존한다면 당신은 알지 못할 것입니다 MSCI 세계 지수 "
물론, 시장이 현재 "잘 녹아 버린"모드로, 이 계량기가 없으며, 가트 만 (Gartman)이시를 통해 지난주에 썼을 때 "Illogic이 통치하고"Melt Up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그 전에 멈추지 않고 잠시 멈추지 않습니다. "그 진술이 사소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고통스럽게 정확합니다.
프린터 친화적 인 버전 2017 년 2 월 21 일 2:03 PM 14.
피의 마지막에, SocGen도 그것을 본다. 이런.
이것은 다른 혼잡 한 거래없이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 들지 않으면 서이 혼잡 한 거래 중 하나에서 매도를 얻으면 나에게 알려줍니다.
이야기의 도덕적이다. 보통주에 투자하지 않습니까?
그것은 모두 눈물로 끝날 것입니다.
Tomas Haake의 "죽음은 생명이다"
그래서이 클로킹 된 무고한 죄책감이 곧 눈에 보이게 보입니다.
평생 동안 구조화 된 혼돈의 두 번째 판결을 선고 받았습니다.
고독한 격렬한 군중들이 짓밟았다.
나는 내 자신의 죽음에 대한 식량을 흠뻑 적시는 토양이다.
기회의 신에게, 모든 것이 무작위로 신들에게 내쫓 겼습니다.
살아있는, 다색, 그들의 죽은 단색 세계에서 경련.
Uhhh, 나는 26 % 할인 된 가격의 물건을 '판매 중'으로보고 있지 않습니다.
진짜로 gartman는 6.3 % ytd입니까? 아무도 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20 ~ 26 %의 상승 여력은 합리적인 가능성과 같습니다.
"생존 편견이나 생존 편견은 일부 과정에서"살아남은 "사람들이나 자신의 시력이 부족하여 실수로 간과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논리적 인 오류입니다. 이는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잘못된 결론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SocGen은 ATH에서 60 % 하락했습니다.
바보들만 개별 주식을 사서 나중에 지수를 산다. 주식이 계속 오르면 S & amp; P는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읽기 FT 구독 : Financial Times SocGen은 임원의 스톡 옵션을 취소합니다.
FT 가입자가 되십시오.
전 세계의 중요한 기업, 금융 및 정치 발전에 뒤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독립적 인 글로벌보고, 전문가의 논평 및 신뢰할 수있는 분석을 통해 정보를 얻고 새로운 위험과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귀하에게 적합한 서브 스크립 션을 선택하십시오.
에 대한 디지털 평가판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어떤 패키지를 선택할 지 모르십니까? 4 주간 전체 액세스를 시도하십시오.
4 주 동안 $ 1.00 *
4 주 동안 FT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뉴스에 무제한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표준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필수 뉴스 및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MyFT - 가장 중요한 주제 추적 FT Weekend - 주말 컨텐츠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 모바일 및 테이블 어플리케이션 - 이동 중에 읽을 수있는 다운로드 선물 기사 - 한 달에 최대 1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모든 필수 요소와 깊은 통찰력 및 분석.
Standard plus의 모든 이점 :
렉스 (Lex) - 매일의 칼럼을 설정하는 아젠다 심층 분석 - 무역, 신흥 시장, M & A, 투자 등 ePaper - 디지털 복제본 Gift Article - 한 달에 최대 2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 신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매일 FT 신문과 무제한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플러스의 모든 혜택 :
FT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FT Weekend 지와 보조제를 포함하여 집이나 사무실로 배달됩니다.
팀 또는 비즈니스를위한 완벽한 FT 액세스.
귀하의 팀을위한 액세스.
대량 할인 60 개 이상의 타사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사용에 따라 지불합니다.
다른 옵션.
파이낸셜 타임스와 저널리즘은 FT의 편집 규범에 따라 자체 규제 체제의 적용을받습니다.

Votre recherche.
뉴스 룸 - Société Générale Group.
프랑스 또는 해외에서 Société Générale Group의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찾아보십시오. 소시에 테 제네랄 (Societe Generale)은 기후 변화와의 전쟁에서 약속을 강화합니다.
더 많은 서비스 품질 - 디지털 혁신 | Société Générale.
앱을 사용하여 동영상을보고 Societe Generale Club 이벤트에 가입하고 주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것을 포함하여 companys 주주에게 전수되는 omni-channel 커뮤니케이션 옵션에 더하여. 지점 내 대출 계약서에 전자 서명하는 옵션. 전자 서명은 실시간 보호기입니다.
법률 정보 | Société Générale.
구독 옵션은 2016 년이다. 자본금은 EUR 1009641917.50로 807713534로 각각 나눈 값이다. 이 웹 사이트는 Societe Generale : Société Anonyme에 의해 자본금 EUR로 발행됩니다. / 메뉴 바에서 인터넷 옵션. 보안 탭을 클릭 한 다음 고급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Societe Generale의 혁신 : 오랜 역사 | Société Générale.
19 세기 후반의 사건 또는 은행이 독창적 인 역할을 한 옵션 개발 . 옵션은 회사 급습 시도가 끝난 후 1980 년대 말에 만들어진 금융 상품입니다. HQE® 인증 건물 : Tour Granite. 골든 할아버지는 부분적으로 주식을 가지고 노는 사람들입니다.
Société Générale은 Boursorama의 주식에 대한 자사의 단순화 된 공개 매수 제안을 주당 12 유로로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Société Générale.
주식의 행사 후에 발행 될 수있는 모든 주식뿐만 아니라 주식 자본의 옵션. Société Générale 및 Caixa Group의 제안이 제출되기 전에 2014 년 3 월 17 일에 서명했습니다.
AFEP-MEDEF 코드 - Société Générale Group.
2009 스톡 옵션의 양도 2009 년 3 월 18 일 Societe Generale 최고 경영자에게 스톡 옵션의 상환 5.
Société Générale 주식 옵션 및 무료 주식 계획 | Société Générale.
Société Générale 주식 옵션 및 무료 주식 계획은 Société Générale vous invite a la neuvième을 계획합니다.
Société Générale 최고 경영자 (CEO) 스톡 옵션 수상 | Société Générale.
Société Générale 최고 경영자 (CEO) Société Générale Vous invite에 스톡 옵션 수상.
SG 장비 금융, 브라질에 지사 설립 | Société Générale.
Sammarcelli et Sanchez-Incera 2009 년 2 월 31 일 - 2009 년 3 월 31 일 - Rononciation aux stock - 옵션 2009 년 1 월 18 일에 스톡 옵션 옵션 보조금이 사회 2008 년 5 월 5 일에 추가되었습니다.
Société Générale, Banco Cacique 인수 완료 | Société Générale.
2009 년 3 월 31 일에 발표 된 2009 년 주식 옵션 - 옵션 18 개월 2009Attribution de-options aux.

소크겐 스톡 옵션
등록 만하면됩니다.
FT로 돌아 가기 FTAV 홈 마켓 라이브 롱 룸 Alphachat 팀 만나기 FTAV 소개 LiveS RSS 서비스로 연락하십시오. 가장 인기있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주제마다 필터 Izabella Kaminska Alexandra Scaggs Bryce Elder Kadhim Shubber Matthew C Klein Paul Murphy 로그인 가입하기 내 계정.
법률 & amp; 은둔.
도구.
FT 그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스와 저널리즘은 FT의 편집 규범에 따라 자체 규제 체제의 적용을받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