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Vxx 옵션 거래


Vxx 옵션 거래
시스템은 그가 시장을 따라 온 지 수년 동안 본 가장 흥미로운 거래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이 시스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하루 종일이나 심지어 활동적인 상인이되기 위해서. 모든 무역 경보 및 월별 현황 보고서에 대해 귀하는받을 것입니다.
시간을 전혀 들이지 않고 밤에 잠을 잘 수있는 시스템. 다른 주식 시장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거래.
변동성 ETN은 적절한시기에 승락하는 것이 이익과 손실의 차이 일 수 있기 때문에 타이밍 문제입니다.
VXX Trading 시스템은 장기 투자자를위한 훌륭한 추가 전략이며 IRA 계좌에도 완벽합니다.
거래 전 자신의 개인 재정 상황을 포함하여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VXX Trading System은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간 1,200 달러의 연간 가입
트레이딩 시스템 전체를 이해하고 시스템의 개념과 트레이딩 규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VXX / XIV 거래를 언제 시작하고 종료해야하는지 정확히 설명하십시오. VXX Trading 시스템은 독점적 인 지표를 기반으로합니다.
구매 및 판매 신호를 제공합니다. OptionVue 8 소프트웨어에 VXX Trading System을 설치하여 OptionVue 클라이언트가 가능하도록하십시오.
VXX 시스템을 쉽게 스스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ptionVue 8 소프트웨어는이 시스템을 교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Vxx 옵션 거래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투자 기본법을 투자하는 방법 중개인 비교 용어집 주식 뮤추얼 펀드.
투자 도구 Stock Screener Guru Screener 재무 고문.
특집 기사.
약속을 지키십시오.
주식 평가 내 등급 스마트 포트폴리오 개요 내 보유 내 포트폴리오 분석 군중 통찰력 나의 실적 귀하의.
오늘 NASDAQ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포트폴리오, 주식 등급, 실시간 경보 등에 무료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증언.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지금까지 기쁨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지금까지 기쁘게 생각합니다. 웹 사이트는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이 시스템이 일일 롤 효과와 함께 작동하는 이유에 대한 훌륭한 비디오 설명입니다. 비디오에 대한 이해를 통해 피할 수없는 경기 침체를 겪을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Jerry A. 의 평가는 8 월 30 일 받았습니다 : 저는 VXX Trading System 전용으로 OptionVue 시스템을 2 년 이상 사용해 왔습니다. 2015 년에는 약 40 %의 이익을 얻었고 2016 년에는 27 % 나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프로그램을 종교적으로 따르지 않았다. 어떤 미지의 이유로, 나는 스스로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게 어떻게 된거 야? 글쎄, 방금 프로그램을 따라 간다면, 나는 훨씬 더 많아 질 것이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얻은 결과 이외에, 그것은 매우 상쾌하고 정직하며 도움이되는 사람들과 그들의 태도입니다. 우리가 (그리고 아마도 당신) 많은 다른 사람들로부터들은 "완벽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과대 광고는 없습니다.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서 멀리 떨어져있는 것을 배웠다. 반면에 렌 예이츠 (Len Yates)는 그런 것처럼 말한다. 그는 결과가 그가 원했던 것이거나 기대했던 것이 아닐 때 알려줍니다! 그는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우리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그는 자신이 한 일, 어떻게 그곳에 왔는지, 개선 된 결과 및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OptionVue 담당자는 지식이 풍부하고 도움이되며 언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초 Len에서 전월에 리뷰를 받고, 이번 달에해야 할 일과 일어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방향 전환을 보이는 경우 언제든지 어떤 일이 발생하면 권장 조치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OptionVue는 나에게 좋았습니다. 나는 Len과 그의 직원이 계속해서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방금 2 년 더 계약했습니다.
아주 적은 수의 회사가 판매 후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이봐, 어떻게 그 소포로 지내니?" 서비스 수준 및 일반적인 관심은 대단합니다!
나는 부동산에서 두려움없이, 그리고 더 큰 유동성으로, 내가 부동산에서 만들었던 것보다 더 똑같은 또는 더 나은 수익을내는 더 쉬운 방법을 찾기로 결심했다. 많은 연구 끝에 Discover Options와 경이로운 VXX Trading System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상인이 아니며, 금융 시장에 대한 나의 지식은 기껏해야 제한적입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쉽게 거래 할 수 있으며, 질문이있을 경우 믿을 수 없을만큼 오래 참으며 도움이되는 OptionVue 직원이 항상 지원을 제공합니다. 일부 익숙해졌지만 2016 년 4 개월 만에 VXX 트레이딩 시스템에 참여한 후 50 % 수익에 근접했습니다. 부동산에서했던 것보다 훨씬 나아졌으며 훨씬 쉽습니다. !
VXX Trading System에 대한 FAQ :
매일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까?
매일 매일의 헌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당신은 매일 당신의 위치를 ​​볼 수 있지만, 이것은 하루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우리가 2016 년 3 월부터 2017 년 10 월 31 일까지 시작한 이래로 단 8 개의 거래가있었습니다.
VXX와 XIV를 거래하려면 특별한 중개인이 필요합니까?
특별한 브로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VXX와 XIV는 주식과 마찬가지로 거래되며 주식이있을 수있는 동일한 중개 계좌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IRA 나 이와 유사한 은퇴 계좌로 상환 될 수 있습니까?
예. 사실이 시스템은 IRA 나 Roth IRA와 같은 장기 투자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VXX의 수익은 주식 시장 수익률과 상관 관계가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VXX Trading System을 사용하여 세금 감면 혜택을받은 퇴직 저축 계좌의 가치를 높입니다.
이 시스템을 거래하려면 얼마만큼의 자본이 필요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만큼 적은 금액으로이 시스템을 교환 할 수 있지만, 연간 구독료를 기준으로하면 5,000 달러 미만의 투자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 5,000 투자를하면 구독료를 지불하기 위해 24 %의 이익이 필요합니다. $ 10,000 또는 $ 20,000 수준에서 구독료를 훨씬 더 빨리 되돌릴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사용하기에 이상적인시기가 있고 처음에 얼마를 투자해야합니까?
구독하면 지표가 현재 추천하는 위치에 즉시 입력해야합니다. 이익을 놓치지 않을 기회가 많으므로 투자하려는 전체 금액으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더 작은 위치에 들어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표 투자로 끌어 올려 더 편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시하는 수익에는 모든 자본 재투자가 포함됩니다. 이익을 재투자하기보다는, 1 인당 1 만 달러라고 각 거래에 일정 금액을 넣을 수 있습니까? 그 영향은 어떻게 되나요?
예, 표시된 수익에는 거래를 할 때마다 모든 자본을 재투자하는 것이 포함되므로 수익의 일부는 복리의 마술 때문입니다. 당연히 모든 거래에 할당 할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3 월 7 일부터 10,000 달러로 매 자본을 재투자하면 2017 년 12 월 12 일까지 263 %와 26,280.15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신 같은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 10,000 달러를 투자했다면 수익에서 168 %와 16,790.74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웹 사이트의 회원 섹션의 일별 지표 및 차트 외에도 변동이 심한시기 또는 시스템이 수중에있을 때 특히 해설이있을 것입니까?
거래 신호가 발생하거나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모든 가입자에게 보내지고 회원 섹션의 VXX Trading Blog에 게시됩니다. 또한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동료 상인 및 OptionVue 직원과 아이디어를 게시하고 공유 할 수있는 모든 가입자가 사용할 수있는 포럼이 있습니다. VXX 트레이딩 시스템 또는 변동성 거래와 관련된 모든 것.
이 시스템의 수익은 얼마나 휘발성입니까? 대규모 삭감이 있습니까?
VXX 및 VIX는 매우 휘발성이어서 매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VXX 옵션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그것들은 충분히 휘발성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2016 년 3 월 6 일 이후 몇 차례의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수익을 낼 수 없지만 삭감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는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대 규모는 2017 년 30.9 % 감소 및 4 일 동안 26.4 % 2016 년 9 월에이 시스템은 잠시 후에 그 손실의 대부분을 빨리 회복했습니다. 비정상적인 시장 상황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Yates Danger Indicator를 개발하여 잠재적 인 인출 위험에 대한 경고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에 중단 손실이 없으므로 휴가 나 인터넷에 접속할 수없는 곳에서 퇴장해야합니까?
당연히 그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결정이지만, 많은 고객들은 투자를 수행 할 수없는 곳으로 장기간 떠나기 전에 자신의 직위 중 일부를 마감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낍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변동성 상품에 대한 옵션이나 선물을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이 시스템은 VXX 및 VIX 자체에 대한 거래가 아닌 VXX에 대한 옵션 (XIV에 대한 옵션 없음)을 거래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옵션을 사용하려고 시도한 것으로 알고있는 옵션은 모두 실망스러운 결과를보고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다양한 변동성 상품과 주식 지수의 옵션 및 / 또는 선물을 사용하는 거래 시스템의 기초로 이것을 사용하여 보았으며, 주식 시장 지수에 의해 산출 된 수익률에 근접한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VXX Trading System.
ETN 대 ETF를 구입할 때 발생할 수있는 위험은 무엇입니까?
VXX와 XIV는 교환 상장 (ETN)이 아니라 상장 된 펀드 (ETF)입니다. ETN은 채무 증서이며 인덱스를 추적하겠다는 약속 외에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습니다. ETN 제공자가 파산하면 ETN이 무담보 채무 상품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투자자가 투자를 회수하지 않습니다. VXX 발행 기관은 Barclays Bank PLC이고 XIV 발행 기관은 Credit Suisse AG입니다. 동일 자산을 보유하고있는 VIXY 및 SVXY와 같은 방법론을 사용하는 동등한 ET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사업 계획서를 읽고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의 효과가 거래하는 사람들의 수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까?
VXX와 XIV는 둘 다 매우 유동적이며 미래의 선물이기도합니다. 전문 투자 관리자는 매일 가격 책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이 계측기에 수백만 달러를 투입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VXX는 하루에 3 천 2 백만 주 이상을 거래하고 XIV는 하루에 1,500 만 주를 거래합니다. 그것은 거래되는 달러 볼륨에서 하루에 7 억 5 천만 달러 이상입니다!
VXX Trading System이 앞으로는 작동을 멈출 수 있습니까?
VXX Trading 시스템은 일시적인 시장 비 효율성을 악용하지 않으며 변동성에 대한 직접적인 내기도 아닙니다. 이는 VXX / XIV ETN이 어떻게 구성되고 VIX 미래의 시장 구조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미래에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를 보지 못했고, 우리는이 거래 시스템이 수년 동안 계속해서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월 단위로 VXX Trading System을 구입하거나 비례 배분 환급을받을 수 있습니까?
모든 판매가 최종적이며 VXX Trading System에 대한 연간 구독 만 제공합니다. 시스템의 특성과 장기적인 관점으로 인해 한 번에 몇 개월 동안 같은 위치에있을 수 있습니다. 한 달 또는 몇 달이라도 제대로 평가하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입니다.
구독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VXX Trading System 가입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받습니다.
- 중요한 자산 및 지표에 대한 가격 정보 : $ SPX, $ VIX, VXX, XIV 및 VX Futures.
- 독점 지표에는 $ VXDIF $ YVI, $ YVD, $ VXXFV, $ VXXDRE, $ XIVFV 및 $ XIVDRE가 포함됩니다. - YVI 및 YVD에 매일 최신 통계 차트가 게시됩니다. - VXX Trading의 최신 성능 모든 거래 알림, 게시판 및 월별 상태 업데이트에 대해 2016 년 3 월 6 일 이후로 매일 게시 된 시스템 - 모든 통신의 기록이있는 VXX 블로그 - OptionVue 직원 및 기타 VXX 가입자와 함께 VXX 및 변동성 거래 전반을 논의 할 수있는 VXX 포럼 .

Vxx 옵션 거래
VXX와 자매 기금 VXZ는 미국의 변동성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최초의 ETN (Exchange Traded Notes)이었습니다. VXX가 무엇인지 잘 알고 싶다면 (Barclays Bank PLC iPath S & P 500 VIX 단기 선물 ETN) 어떻게 거래되는지, 가치가 어떻게 성립되는지, 거래가 무엇인지, Barclays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알아야합니다. 그것을 실행하는 돈.
VXX는 어떻게 거래됩니까?
대부분의 경우 VXX는 주식과 같은 거래를합니다. 시판 전 및 시판 후 기간을 포함하여 시장이 열려있을 때 언제든지 구입, 판매 또는 매도 할 수 있습니다. 7500 만주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유동성이 뛰어나고 매수 / 매도 스프레드는 페니이다. 5 주간의 주간 행사와 매 0.5 포인트마다 가까운 돈 파업에 매우 능동적 인 옵션이 있습니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VXX의 주식도 분할 또는 역 분할이 가능합니다. 4 : 1 역 분할이 일반적이며 VXX가 $ 25 이하로 마감되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VXX 역 분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VXX는 대부분의 IRAs / Roth IRA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이 보안상의 다양한 위험을 문서화 한 포기 증서에 전자 서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RA에서는 보안 단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VXX의 가치는 어떻게 확립되어 있습니까?
주식과 달리, VXX를 소유한다고해서 회사의 지분을 얻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매출액, 분기 별 보고서, 이익 / 손실 없음, PE 비율 없음, 그리고 배당금을 얻지 못할 전망은 없습니다. VXX에 대한 기본적인 스타일 분석은 잊어 버리십시오. VXX의 가치는 시장에 의해 결정되지만 만기 VIX 선물 계약에 가장 가까운 2 개의 가상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지수 (S & P VIX 단기 선물 tm)의 현재 가치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매일 지수는 해당 포트폴리오에서 VIX 선물의 새로운 혼합을 지정합니다. 인덱스 자체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게시물 또는 VXX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지수는 S & P 다우 존스 지수 (S & P Dow Jones Indices)에 의해 유지되고 지수를 완벽하게 추적하는 경우 15 초마다 "intraday indicative"(IV) 값으로 출판되는 VXX의 이론적 가치가 유지됩니다. Yahoo Finance는 ^ VXX-IV 티커를 사용하여이 견적을 게시합니다. VXX의 거래 가치가 IV 가치에서 너무 많이 벗어나면 도매인이 "Authorized Participants"(AP)라고 불리는 시장에 개입하게됩니다. VXX가 인덱스 아래로 충분히 거래되고 있다면 VXX의 큰 블록을 구매하기 시작합니다. 이 블록은 가격을 상승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위에 거래하는 경우 VXX를 줄입니다. AP는 Barclays와 계약을 맺어 수익으로 이러한 복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므로 VXX의 추적 상태를 양호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VXX는 무엇을 추적합니까?
VXX는 CBOE의 VIX® 지수 (시장의 실질적인 변동성 지표)를 추적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VIX를 직접 추적 할 수있는 투자가 없기 때문에 Barclays는 차선책 인 VIX 선물을 추적하기로했습니다. 불행히도 VIX 선물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최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끔찍한 가치 붕괴입니다. VXX가 VIX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낮아지는 VIX 미래의 두 세트는 VXX의 가치를 평균 4 % (연간 30 %)의 비율로 끌어 내립니다. 이 끌기는 롤 또는 컨 탱고 손실이라고합니다. 또 다른 문제점은 VXX가 추적하는 VIX 미래의 조합이 VIX 지수를 잘 따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VXX는 VIX 인덱스만큼 55 % 만 이동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시장이 무너질 때까지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역 투자로 VXX에 투자합니다. VXX 평균 비율이 S & P 500의 -2.94 배이지만 VXX가 S & amp; P 500과 같은 방향으로 이동 한 시간의 16 %는 존경 할만한 결과입니다. 배포는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VXX % 이동 / SPX % 이동 (+/- 0.1 % 미만의 SPX 일일 이동은 제외됨)
VIX에 대한 무기력 추적, S & amp; P500으로 인한 엉뚱한 추적 및 시간이 지남에 따른 과도한 가격 침식으로 인해 VXX를 소유하는 것은 대개 불쌍한 투자입니다. 당신의 타이밍이 특히 좋다면 돈을 잃을 것입니다. 2004 년에 시작하는 VXX의 백 테스트의 경우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Barclays는 VXX에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Barclays는 VXX 자산에 일일 투자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연율 기준으로 연간 0.89 %가 추가됩니다. 현재 자산이 11 억 5 천만 달러 인이 수수료는 연간 약 1 천만 달러입니다. Barclays의 VXX 비용을 충당하고 수익을 거둘 수있을만큼 확실합니다. 그러나 비록 그것이 전부 이익이더라도 Barclays & # 8217의 작은 0.1 % 일 것입니다; 전반적인 순이익은 2012 년에 105 억 달러였습니다. 홍보의 관점에서 보면 VXX는 재앙입니다. 업계 분석가들에 의해 자주 비난 받고 여러 최악의 ETF 에버리스트에 상주합니다. Barclays가 이런 두통을 끝내거나 사라지게한다고 생각 하겠지만, 3 회 역 분개를 했는데도 Barclays가 1 년에 1 천만 달러 이상을 기금으로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하지 못했습니다. Exchange Trade Fund (ETF)와는 달리, VXX의 Exchange Traded Note 구조는 Barclays가 주식을 창출하기 위해받는 현금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메모는 Barclays의 대차 대조표에 선순위 채무로 담겨 있지만이 채무에 대한이자는 지불하지 않습니다. 대신 VXX 지수의 가치 (0으로 향하는 지수)에 따라 AP가 주식을 회수 할 것을 약속합니다. Barclays가 부채를 완전히 헤지하기를 원한다면 VIX 선물을 인덱스에 지정된 금액으로 보유 할 수 있지만 헤지를 달성하기위한 저렴한 방법 (예 : 스왑)이 있기 때문에 VIX 선물을 보유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Barclays가 위험을 감수하고 VXX 포지션을 완전히 헤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TF의 ETF 자금 흐름 도구에 따르면 VXX의 순 유입액은 2009 년 창립 이래 5,900 억 달러였으며 현재는 11 억 5 천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이 48 억 달러를 잃어 버렸고 Barclays가 100 % 위험 회피를했다면 그에 상응하는 금액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들이 90 %의 말에서 헤지스를 쳤다면 투자자 수수료 외에 지난 4 년간 480,000,000 달러의 시원한 돈을 벌었을 것입니다. VXX에 대한 Barclay의 애정은 결국 이해할 수 있습니다.
VXX는 위험한 키메라 생물입니다. 채권처럼 구조화되어 있고, 주식처럼 거래되며, 옵션처럼 VIX 선물과 붕괴를 따릅니다. 조심히 다루세요.
자세한 내용은:
관련 게시물.
위의 의견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미해결 VXX 노트의 수는 Barclay가 100 % 통제하고 있으며, 이는 새로운 채권을 발행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메모를 다른 투자자에게 팔아야하기 때문에 투자자의 유출은 미 지불 메모의 수를 줄일 수 없습니다. 한 달에 5 %의 가격 하락은 Barcay가 VXX 소지자에게 지불 한 채무 총액을 줄이지 만 미납 된 채권의 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VXX에 대해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채권 선물 인덱스에 연결된 인덱스 인 채권과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일찍 구속 할 수 있다는 것을 놓쳤다. 그래서 너는 맞다. Vance, 미안. 내 최근의 다른 게시물을 보면 개인 투자자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야후 파이낸스에서 VXX의 순자산을 살펴보면 1.13B임을 알 수 있습니다. Barclay가 발행 한 모든 노트의 현재 가치를 계산하면 1.1B의 값을 얻습니다. 구속은 매우 드물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경우 모든 VXX 문제에 대한 정보를 수집 한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식과 전반적인 채권 / 메모를 구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주식은 Barclays와의 상호 작용에서 승인 된 참가자가 쉽게 회수 /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관리중인 자산이 100 억 달러 범위 내에서 성장하고 축소되면서 항상 발생합니다. 창업 이래 50 억 달러 이상의 주식 창출 달러가 Barclays에 유입되었습니다. 그 모두가 Barclays & # 8211의 이익이라고 말하면서는 안되며 비록 100 % 수준이 아닐지라도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헤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ETF와 달리 ETN의 경우 어떤 주식이 실제로 존재합니까? 발행 된 메모를 직접 거래하지 않습니까? 내 이해를 위해 ETN은 기금이 아니며 노트의 가치가 연결된 자산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관리중인 자산 & # 8221; & nbsp; 단순히 70M 발행 노트의 가치? 이 값은 VXX의 가격 변경 때문에 수억 달러 차이가 날 것입니다.
조정 된 분할, Barclay & # 8217;는 2015 년 3 월 18 일 (그 이후에 어떤 문제도 발견되지 않음) 70M 노트를 발행했습니다. NAV는 어제 (4 월 28 일) 16.22USD로, 1.135B 달러의 가치를 나타내 었으며 이는 야후 재무가 제시 한 1.13B와 매우 유사합니다.
Barclays는 창립 이래 27 번에 새로운 메모를 발행했으며, 10.6B를 자본으로 모으기 때문에 현금이없는 경우 약 9.5B의 이익을 얻습니다. 관심있는 경우 모든 발행일, 문제의 크기 및 발행일의 VXX 가치를 스프레드 시트에 입력했습니다.
나는 거의 VXX를 사용하지 않으며, 현재 심각한 contango를 경험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미결제가 장단기인지 여부는 알지 못합니다. 나는 기꺼이 공개적인 관심을 ppl 찾고 전화를 판매합니다. VIX 스파이크가있는 짧은 VXX를 사용하고 위치가 너무 작아지면 짧게 조여서 속담 마른 페인트를 지켜보십시오. 2019 년에 VXX가 폐업 할 예정입니까?
VXX의 노트는 2019 년에 완성 될 예정입니다. Barclays의 돈 제작자이기 때문에 수정하거나 새로운 노트 세트를 열어서 확장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 낼 것입니다.
2019 년 VXX에 큰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정말 토론과 밀접한 관계는 없지만, 반바지는 L / T, S / T 모자까지 똑같이 다루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익이 걱정된다.
& # 8220; XIV & # 8221; (역 VXX) & # 8230; & # 8230; .. VIX가 줄어들면 올라갈 때 효과적입니까, 비 효과적입니까?
미리 분할 가격으로 입장을 잡기 전에이 기사를 읽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40 VXX 1/2018 Strike 60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VXX1이라고 불립니다 (40 입찰가 0 묻습니다).
나는 심지어 그들을 팔지도 못합니다. 잃어버린 3,000 달러입니다.
그것은 비싼 교훈이었습니다. 사기 사업을 금지합니다.
안녕 스콧, 당신을 괴롭히는 위험에, 당신은 입찰가 / 물가 사이의 제한 주문을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현재 입찰가 / 제안은 0 / .45입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일반적으로 입찰가를 묻는 중간 가격이나 시장 제조사가 선호하는 니켈 가격보다 낮은 판매 주문을 보통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25부터 시작해서 10 분 동안 앉히고 .20까지 떨어 뜨리고, 10 분 동안 앉아서 .15로 떨어 뜨리면, 보통 적어도 필을하지 않으면 놀랄 것입니다. 15,하지만이 조정 된 파업 시리즈는 끔찍한 액체 일 수 있습니다. 제로보다 일종의 필을 얻을 수 없다면 놀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밴스, 범행은 없습니다. 나는 vxx를 훨씬 더 크게 올릴 수있는 중요한 사건의 경우를 대비하려고 생각하고있다. 나는 최선의 행동 방침으로 잃어버린 것임을 알지 못한다.
맞아요 저도 요. 그래서? 그냥 잡거나 팔아요? 정말로 제로가 될 수 있을까요?
이것과 다른 많은 흥미로운 게시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만하면, 그 이름을 투자 할 때 iPath S & P 500 VIX 단기 선물 거래가 2019 년 1 월 30 일 (VXX)입니다 & # 8221; & # 8221; & # 8221; 만료일 : 2019 년 1 월 30 일 & # 8221; 무슨 뜻이에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줄리오, 나는 이것에 관해 Barclays에게 전화했다. 내가 말한 사람은 VXX에서 날짜를 연장 할 수는 없으므로 VXX와 같은 다른 ETN을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효 기간은 더 연장됩니다. 나는 그들이이 새로운 펀드로 VXX 티커를 옮기는 방법을 알아낼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것은 공개 이슈 일 수 있습니다.
상인을 제외하고이 계기는 어떻게 아직도 존재합니까? 장기간에 걸쳐이 일을 단락시키는 것이 은행에 돈이되는 것 같아요. 그것이 당신을 아주 빨리 폭발시킬 수는 있지만, 심지어는 08 타입 vix 스파이크를 고려해야한다. (그러한 시나리오는 VXX를 오늘날 38 달러 수준에서 150 달러로, 또는 며칠 내에 x4로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단기 포지션 손실을 충당하기위한 마진 요구 (현금), 당신은 연간 50 %를 벌 수 있습니까? 확실히 희미한 마음이 아닙니다. 나는 항상 불도저가 불도저 앞에서 동전을 챙기는 것과 같다고 들었지만 생각을 듣지는 않았다.
나는 대화에 조금 늦었다 고 스콧. 그러나 나는 거대한 스파이크를 붙잡고 바라고 말한다. 2008 년과 같은 스파이크가 있더라도 비용 기준으로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값 비싼 교훈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모두 거기에있었습니다. VXX를 연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악기를 닫을 때까지 작은 위치를 짧게 유지하고 주기적으로 크기가 관련되지 않게 될 때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개최하지 않고 트럼프 우승의 밤에 옵션을 팔았습니다. 내 손실 30 % 줄이고 결코 뒤돌아 보지 마십시오.
VXX는 하루 상인입니다.
카를로스는 당신의 걱정에 감사드립니다. 너의 그런 전문가.
우리가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사기 위해 우리에게 제안한 조언은 무엇입니까?
나는 다를 것을 간청한다.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핵심 직책 주변에서 많은 옵션을 거래하지만 2013 년부터 직접 단편이 생겨 역 분할 후 추가되었습니다. VXX는 위의 기사에서 설명한 모든 이유 때문에 항상 추세를 보일 것입니다. 나는 VIX의 스파이크가 시장 신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이들은 코어 포지션에 추가 할 시간이며, 단기간에 짧은 기간 동안 통화 및 / 또는 광고를 작성합니다. VXX를 판매하고 보유하십시오.
Carlos는 예의 범절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지만, 포트에 추가하기 전에 무엇인가를 익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위에 게시 한 것처럼 VXX에서 짧은 위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크기 조정시주의하십시오. VXX는 약 1 % 정도 유지합니다.
어쩌면 좀 가혹한가 보죠?
미결제는 아직 닫히지 않은 오픈 옵션 계약 일뿐입니다. 옵션을 쓰고 나에게서 구매합니다. & # 8211; 이것은 열린 관심을 구성합니다.
이 ETN이 IPU (인덱스 참여 단위)로 간주되며 뮤추얼 펀드가 그것에 투자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VXX가 IPU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수를 따랐지만 수동적 인 신뢰가 아니기 때문에 발행자는 주식을 적극적으로 창출 / 상환하고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가 VXX에 투자 할 수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VXX는 적극적으로 열거 된 증권이다.
하이 펀드, 뮤추얼 펀드는 IPU로 간주되는 경우에만 ETF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널리 인용 된 시장 지수를 따를 경우 IPU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나는 그 색인이 널리 인용 된 시장 지수로 간주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지수를 수동적으로 따르지 않지만 파생 상품을 통해 귀하의 설명에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레버리지를 사용합니까?
안녕하세요, VXX는 내가 생각하는 SPVXSTR을 따릅니다. VXX 기사에서 설명 된 것처럼 널리 인정되는 지수입니다. 시장 가치는 승인 된 참가자의 차익 거래 행동을 통해 색인 값에 가깝게 유지됩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한 가지는 이것입니다. "공인 참가자"는 시장에 개입하여 VXX가 ^ VXX-IV와 합리적으로 가까운 지 확인합니다. VXX의 경우 대부분의 거래자는 공매도 상태에있어 AP가 구매하여 막대한 손실을 보게됩니다.
긴 자세로 어떤 일이 생길 것인가? 이 때문에 AP 나 Barclay가 보이지는 않지만, 반바지로 돈을 잃은 사람이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승인 된 참가자 (AP)의 참여는 매우 위험합니다. 단락이 많이 발생하는 곳에서 언급 할 경우, 거래 가격은 IV 가격보다 낮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경우 AP는 가격이 낮은 VXX 주식을 구매하고 적절한 VIX 선물 포지션을 누적함으로써 당시에 그들의 위치를 ​​헤지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이익을 잠근다. 그들은 구속 받기 위해 가지고있는 VXX 몫을 제시함으로써 하루의 종말을 마감합니다. ETN 발행자 (이 경우에는 Barclays)는 IV 가격이 끝날 때 VXX 주식과 교환하여 현금을 제공합니다. AP는 동시에 VIX 선물 포지션을 마감하므로 거래가 이익을 얻습니다.
VXX가 IV보다 높게 거래되고 있다면 AP는 VXX를 짧게하고 VIX 선물의 위치를 ​​헤지하기 위해 장거리 포지션을 취합니다.
Exchange 거래 펀드 (예 : VIXY)의 경우 발행사는 내재적으로 기본 지수의 실제 주식 (이 경우 VIX 선물)을 보유하므로 주식이 회수되면 현금 대신 실제 선물을 제공합니다. AP는 이들을 직접 사용하여 VIX 선물 단기 포지션을 마감합니다.
신속하고 정교한 응답을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금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VXX를 사고 파는 것이 VXX의 가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 # 8211; 조금, 많이, 또는 전혀?
VXX는 가장 가까운 두 달의 VIX 선물 계약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VXX를 매매하는 것이 VIX 선물 가격에만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VXX가 ETN이기 때문에 VXX를 사고 파는 것은 VXX의 가격을 계산하는 두 가지 VIX 선물 계약을 매매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VXX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Barclays가 부채를 완전히 헤지하고 싶다면 VIX 선물을 인덱스에 명시된 금액만큼 보유 할 수 있지만, 헤지 펀드를 달성하는 데 더 저렴한 방법 (예 : 스왑)이 있기 때문에 VIX 선물을 보유 할 수는 없습니다."
이는 VXX를 매매하는 것이 반드시 Barclay 's가 VXX의 가격을 기반으로 VIX 선물을 사고 파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VXX의 가격이 올라 가기 시작하면 VXX를 구매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VXX에 대한 거래 수요와 아무런 관련이없는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권리?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에게 계몽 해 줄 수있어?
모든 단어를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과 같이 묻는 것이 더 명확했을 것입니다.
아무도 VIX 선물을 사고 파는 사람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VXX를 구매하기 시작하면 VXX의 가격이 올라 가게 될까요?
그렇다면 VXX에 대한 수요 또는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까?
공인 참가자가 해당 시나리오에서 VXX를 단락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VXX는 올라 가지 않았습니다. S & amp; P 500을 추적하는 SPY 시세 표시기처럼 생각하십시오. 구매 요구로 인해 S & P 500을 추적하는 SPY가 이탈 할 수 없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안녕하세요 ALP, 여기에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VXX가 Vx 미래의 선물을 추적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동성 문제입니다. 누군가 VXX의 수십억 달러를 샀다면 어떻게됩니까?
정상적으로 기능하는 시장에서의 John의 코멘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AP는 VIX 선물 / VXX의 가격을 긴밀하게 유지합니다. 계산 된 값이 1 ~ 2 % 정도 다를 경우 위험이없는 이익을 확보하는 구매 / 판매 작업을 조정합니다.
어떤 시점에서 VXX 매입의 과도한 금액이 VIX 선물 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VXX에 대한 매수 압력이 무거울 경우 AP는 기본 VIX 선물에 의해 계산 된 IV 가격과 단거리를 헤지하기 위해 VIX 선물을 구매할 때 VXX를 단락시킬 것이다. VIX 장래 시장은 어떤 시장과도 비슷합니다. 구매하는 데 드문 금액이 있으면 가격 상승의 원인이 될 것입니다. 많은 수요가있을 때 VIX 시장은 가격을 인상하고 다른 달의 VIX 선물, VIX 옵션 및 SPX 옵션을 통해 가격을 인상하여 자신의 입장을 헤지합니다. VIX 선물의이 특별한 별자리를 구입하는 이외의 다른 일이 없다면 VIX 선물과 관련된 헤지 옵션 선택은 VIX 선물 가격에 대한 구매의 영향을 둔화시킬 것입니다. 흔들리는 꼬리는 개를 조금 움직일 수 있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VXX를 단발 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해합니다. AP는 VXX 주식을 매수하고 VIX 선물을 매도한다. Contango는 결과적으로 결국 사라질 것입니까? VIX ETF의 단락은 요즘 대폭적인 주목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나는이 거래 전략에 단점이 없다고 믿기가 어렵습니다.
안녕하세요 존, 모든 언론에도 불구하고 관리중인 실제 ETP 자산을 살펴보면 짧은 펀드와 긴 펀드 사이에서 상대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단기 선물의 과도한 단락은 관련 판매가 가격을 하락시키기 때문에 콘탱고를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점은 간단하며 변동성 스파이크는 단기 변동성 순위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변동성 스파이크를 극복하기에 충분한 여유를두고 정서적으로 준비하지 않으면 일상적으로 자신의 위치에서 날아갑니다.
& nbsp; 단기 선물의 과도한 단락은 관련 판매가 가격을 하락시키기 때문에 콘탱고를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 # 8221;
실제로이 거래를 더욱 달콤하게 만드는 것은 🙂
변동성 스파이크 & # 8211; 나는 과거의 VXX 데이터와 iirc를 분석했는데 가장 큰 하룻밤 간격은 약 10 %였습니다 (출장 중에는 데이터가 없지만 야후 재무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음). 10 %는 작지 만 그다지 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intraday run-ups는 손절매 주문에 의해 쉽게 완화 될 수 있습니다. Tbh 개인적으로는 변동성 스파이크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2009 년과 같이 재정적 인 붕괴가 발생할 경우 변동성이 계속 줄어들면 그들은 자신을 비난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그 전에 나가기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질문인데, 공인 참가자는 가격이 표시 값에서 벗어나는 시판 전 및 영업 시간에 개입합니까? 내 거래 스타일은 하룻밤 사이에 시장 주문을 할 것이기 때문에 사전 시장에 개입하지 않으면 거래 할 때마다 가격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